케플러, 오늘(6일) 인기 애니메이션 ‘꼬마버스 타요’ 주제곡 ‘RESCUE TAYO’ 음원 발매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3-07-06 11:15:56
  • -
  • +
  • 인쇄
▲ [사진 = 웨이크원∙스윙엔터테인먼트, 아이코닉스 제공]

[뉴스스텝] 그룹 케플러(Kep1er)가 참여한 ‘꼬마버스 타요’ 컬래버레이션 곡이 베일을 벗는다.

케플러(최유진, 샤오팅, 마시로, 김채현, 김다연, 히카루, 휴닝바히에, 서영은, 강예서)는 오늘(6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꼬마버스 타요’ 컬래버레이션 음원 ‘RESCUE TAYO (레스큐 타요)’를 발매한다.

‘RESCUE TAYO’는 용감한 꼬마버스 타요가 구조대 버스로 변신해 위험에 처한 친구들을 구하러 다니는 내용을 담고 있는 리드미컬한 비트와 복고풍의 신스가 인상적인 곡이다.

케플러는 ‘RESCUE TAYO’를 통해 위기에 처한 친구들과 사람들을 구하는 ‘히어로’의 모습으로 변신한다.

앞서 2일부터 4일까지 ‘히어로’로 변신한 아홉 멤버의 모습이 공개돼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은 데 이어, 음원과 함께 공개되는 뮤직비디오에서도 특별한 구조대로 변신한 케플러의 모습을 만나볼 수 있을 전망이다.

케플러는 ‘꼬마버스 타요’와 함께한 이번 프로젝트를 통해 국내외 다양한 연령층의 대중에게 존재감을 알리며 더 가까이 다가갈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케플러의 컬래버레이션 음원 ‘RESCUE TAYO’는 오늘(6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인천항만공사, 인천항 현장의 철저한 안전의식을 심는다

[뉴스스텝] 인천항만공사는 인천항 현장의 안전문화를 확산하고 근로자의 안전 확보를 위한 제도적 장치를 마련하기 위하여 ‘2025년 안전문화 간담회’를 개최했다고 9일 밝혔다. 이번 간담회는 인천항만공사 운영부사장 주재로 진행됐으며, 인천항보안공사와 인천항시설관리센터의 현장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참석자들은 항만근로자들의 안전을 보호하기 위한 제도적 장치와, 인천항 현장에 적합한 안전체계 강화 방안을 논의했다.

경기도의회 전자영 도의원, “학교놀이터 활성화 지원 조례 제정 위한 토론회 개최”

[뉴스스텝] 경기도의회 교육행정위원회 전자영 의원(더불어민주당, 용인4)은 지난 8일 경기도의회 중회의실에서 『경기도교육청 학교놀이터 활성화 지원 조례 제정을 위한 입법정책토론회』를 개최했다. 이번 토론회는 노후화된 학교놀이터 개선과 제도적 지원 강화를 위해 마련됐으며, 편해문 놀이터 디자이너, 갈곡초등학교 유연숙 교장, 학생자치회장 권예하 학생, 학생자치부회장 김민 학생, 수원효동초등학교 이철규 교장 등

완도군, 내년 3월까지 소나무 재선충병 방제 힘쓴다!

[뉴스스텝] 완도군은 지난 5일 소나무 재선충병 고사목 등에 대한 분석과 대응을 위해 산림청과 협력해 항공 예찰을 실시했다. 군에서는 지난해 10월 가용리, 화흥리 일원 산림에서 소나무 재선충병 감염목이 발생함에 따라 확산 차단 및 올해 3월까지 전방위적인 방제를 추진한 바 있다. 소나무 재선충병은 솔수염하늘소 등 매개충이 5월부터 10월까지 활발히 활동해 수분과 양분의 이동을 방해하여 나무를 말라 죽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