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플러, 오늘(6일) 인기 애니메이션 ‘꼬마버스 타요’ 주제곡 ‘RESCUE TAYO’ 음원 발매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3-07-06 11:15:56
  • -
  • +
  • 인쇄
▲ [사진 = 웨이크원∙스윙엔터테인먼트, 아이코닉스 제공]

[뉴스스텝] 그룹 케플러(Kep1er)가 참여한 ‘꼬마버스 타요’ 컬래버레이션 곡이 베일을 벗는다.

케플러(최유진, 샤오팅, 마시로, 김채현, 김다연, 히카루, 휴닝바히에, 서영은, 강예서)는 오늘(6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꼬마버스 타요’ 컬래버레이션 음원 ‘RESCUE TAYO (레스큐 타요)’를 발매한다.

‘RESCUE TAYO’는 용감한 꼬마버스 타요가 구조대 버스로 변신해 위험에 처한 친구들을 구하러 다니는 내용을 담고 있는 리드미컬한 비트와 복고풍의 신스가 인상적인 곡이다.

케플러는 ‘RESCUE TAYO’를 통해 위기에 처한 친구들과 사람들을 구하는 ‘히어로’의 모습으로 변신한다.

앞서 2일부터 4일까지 ‘히어로’로 변신한 아홉 멤버의 모습이 공개돼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은 데 이어, 음원과 함께 공개되는 뮤직비디오에서도 특별한 구조대로 변신한 케플러의 모습을 만나볼 수 있을 전망이다.

케플러는 ‘꼬마버스 타요’와 함께한 이번 프로젝트를 통해 국내외 다양한 연령층의 대중에게 존재감을 알리며 더 가까이 다가갈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케플러의 컬래버레이션 음원 ‘RESCUE TAYO’는 오늘(6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무안군, 2025년 말 인구 95,592명 기록

[뉴스스텝] 무안군은 2025년 12월 말 기준 인구가 95,592명으로 집계됐다고 밝혔다.이는 전년 대비 2,905명(3.14%)이 증가한 수치며 해당 수치는 전국 군 단위 지자체 가운데 인구증가율 8위, 농어촌기본소득 시범사업을 시행하지 않은 군 중에서는 3위를 기록했다. 전국 226개 기초자치단체 기준으로는 인구증가율 15위 수준이다.현재 농어촌기본소득 시범사업에 선정된 군은 전국 10곳으로, 무안군

전주시의회-전주덕진경찰서, 치안 강화 및 협력체계 논의

[뉴스스텝] 전주시의회는 14일 의장실에서 전주 덕진경찰서와 간담회를 갖고 지역 치안 강화를 위한 협력을 다짐했다. 이날 간담회에는 남관우 의장과 김원주 운영위원장, 최용철 행정위원장, 조영일 서장 등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지역 내 범죄 예방 및 생활 치안 강화, 시민 안전 확보를 위한 정보 공유, 취약 지역에 대한 선제적 대응, 의회와 경찰 간 협력 체계 구축 등을 논의했다. 조영일 서장은 “의회와

케이메디허브 공동연구기업 2개사 'CES 2026' 혁신상 수상

[뉴스스텝] 케이메디허브)와 공동연구를 수행하는 ㈜엑소시스템즈와 파미티㈜가 ‘CES 2026’에서 혁신상을 수상했다.엑소시스템즈(대표 이후만)는 AI 부문에서 ‘엑소리햅(exoRehab)’으로 혁신상을 받았다. 엑소리햅은 웨어러블 센서와 AI 분석기술을 활용, 근골격계 움직임과 근육의 사용 데이터를 정밀하게 측정·분석하는 디지털 재활 솔루션으로 개인 맞춤형 재활운동과 원격 모니터링 서비스를 갖췄다. 엑소시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