新 예능 '하하버스' 김신영-장동민-유세윤-양세형-양세찬, 시승식 총 출동! 절친 하하X별 응원!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3-03-30 11:20:13
  • -
  • +
  • 인쇄
▲ [사진=하하버스 제공 ]

[뉴스스텝] 하하-별 가족의 완전체 첫 예능 '하하버스' 1회에 김신영-장동민-유세윤-양세형-양세찬가 총 출동해 하하네 다섯 가족의 첫 번째 버스 운행을 응원한다.

오는 4월 4일(화) 저녁 8시 30분에 첫 방송되는 새 예능프로그램 '하하버스'(제작 ENA, AXN, K-STAR)는 워너비 가족으로 꼽히는 하하-별 부부와 3남매 드림-소울-송이 함께하는 첫 예능으로, 특히 희소병 투병 이후 의젓하게 건강을 회복한 막내 송이와 그런 송이를 중심으로 끈끈한 케미를 발산할 하하가족 완전체의 모습을 담아낼 것으로 주목받고 있다.

이 가운데 '하하버스' 측이 1회 예고 영상을 공개해 관심을 한층 높인다.

공개된 1회 예고는 하하네 다섯 가족의 서울 시승식으로 포문을 연다. 마을버스를 개조해서 만든 하하버스를 보고 폴짝폴짝 뛰며 "하하뻐쭈!"를 외치는 막내 송이의 깨발랄한 모습에서 시승식의 설렘이 고스란히 드러난다. 이어 시승식에 함께한 탑승객들이 등장해 눈길을 끈다.

장동민, 양세형, 양세찬에 이어 유세윤, 김신영까지 하하-별 부부의 절친들이 하하버스 첫 운행을 응원하기 위해 총 출동한 것. 특히 송이의 주문에 기꺼이 개코원숭이로 변신하는 유세윤 삼촌과 '전국노래자랑' MC답게 구성진 노래가락을 뽑아내는 김신영의 모습이 유쾌한 웃음을 자아내, 이들과 함께하는 시승식에 기대감이 모인다.

뒤이어 첫 여행지인 강원도 삼척의 해안도로를 달리는 하하버스가 포착됐다. 에메랄드빛 바다와 소박한 시골풍경이 보는 이의 감탄을 자아내는 가운데 하하버스는 시골길에서 만난 어르신들의 탑승을 돕는 모습.

특히 송이를 손녀딸처럼 귀여워하는 할머님의 모습과 앙증맞은 송이의 훈훈한 투샷이 미소를 자아내며, 기분 좋은 이야깃거리들이 가득할 하하버스 첫 번째 여정에 기대감을 끌어올린다.

한편 하하가족의 특별한 버스여행 '하하버스'는 막내 송이로 인해 모든 것이 변한 하하 가족이 송이를 위해 마련한 특별한 여행프로젝트로, 낡은 마을버스를 고쳐 타고 전국 방방곡곡을 누비며 다양한 이웃들과 소통하는 길 위의 인생학교이자 하하가족의 특별한 여행일지. 오는 4월 4일(화) 저녁 8시 30분에 ENA, AXN, K-STAR를 통해 첫 방송된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진교훈 강서구청장, “구민의 삶의 질 높이는 착한 행정 펼칠 것”

[뉴스스텝] 진교훈 서울 강서구청장이 14일 “지역의 수많은 현안들을 하나하나 해결하면서 구민의 삶에 착! 다가가는 구정을 펼치겠다”고 강조했다.진 구청장은 이날 오후 코엑스 마곡에서 열린 ‘2026년 신년인사회’에서 올해는 도전과 혁신으로 구민과 함께 성장하는 도약의 해가 될 것”이라며 이같이 말했다.진 구청장은 균형발전 도시에 도착 안전‧안심 생활에 안착 미래경제 도시에 선착 복지‧건강 구민 곁에 밀착

이상일 용인특례시장, 베트남 다낭시청 방문해 우호협약 체결

[뉴스스텝] 이상일 용인특례시장은 14일(현지 시각) 베트남 다낭시청을 방문해 호 끼 민 다낭시 상임 부인민위원장과 만나 용인특례시와 다낭시 간 우호협약을 체결했다. 팜 득 안 다낭시 인민위원장은 협약 후 용인특례시 대표단에게 환오찬을 베풀었다 이번 협약은 지난해 7월 베트남 행정구역 개편으로 용인특례시와 2013년 우호협력을 맺었던 꽝남성이 다낭시와 통합돼 중앙직할시로 재편됨에 따라, 기존 교류 관계를

고용노동부-배달플랫폼, '겨울철 대비 배달종사자 안전관리 점검' 간담회

[뉴스스텝] 류현철 고용노동부 산업안전보건본부장은 1월 14일 16시, 서울고용노동청에서 우아한청년들, 바로고, 부릉 등 6개 주요 배달플랫폼업체들과 겨울철 대비 배달종사자 안전관리 방안을 점검하는 자리를 가졌다.이번 간담회는 최근 한파 등 기상상황 악화로 겨울철 배달종사자의 교통사고 위험이 높아지고 있다는 점을 고려하여 배달종사자의 안전과 건강을 보호하기 위한 방안을 직접 점검하기 위해 마련됐다.간담회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