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힙하게' 한지민X이민기 ‘우당탕 대환장 케미’ 1차 티저 공개!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3-07-06 11:15:58
  • -
  • +
  • 인쇄
▲ [사진제공= JTBC ‘힙하게’ 1차 티저 영상 캡처]

[뉴스스텝] 힙하게’ 한지민, 이민기의 코믹 티키타카가 폭발한다.

오는 8월 12일 첫 방송되는 JTBC 새 토일드라마 ‘힙하게’(연출 김석윤·최보윤, 극본 이남규·오보현·김다희, 제작 스튜디오 피닉스·SLL) 측은 6일, 봉예분(한지민 분)과 문장열(이민기 분)의 ‘대환장 우당탕 케미스트리’가 웃음을 자아내는 1차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힙하게’는 범죄 없는 청정 농촌 마을 무진에서 우연히 생긴 사이코메트리 능력으로 동물과 사람의 과거를 볼 수 있게 된 성실한 오지라퍼 수의사와 서울 광수대 복귀를 위해 그녀의 능력이 필요한 욕망덩어리 엘리트 형사가 펼치는 코믹 수사 활극이다.

평화롭고 순박하지만 어쩐지 수상한 마을 사람들 사이에서 자잘한 생활밀착형 사건들을 해결해가던 ‘우당탕’ 콤비가 연쇄살인 사건에 휩쓸리며 상상 초월의 공조를 펼친다.

‘눈이 부시게’ 김석윤 감독과 이남규 작가가 4년 만에 재회해 색다른 ‘사이코믹(사이코메트리X코믹) 스릴러’를 탄생시킨다. 여기에 한지민, 이민기, 수호, 주민경, 김희원, 박혁권, 박성연, 이승준, 박노식, 양재성, 정이랑, 조민국 등 믿고 보는 배우들이 일으킬 시너지가 기대를 더한다.

‘인생작 메이커’들의 만남에 드라마 팬들의 뜨거운 관심이 이어지는 가운데, 이날 공개된 티저 영상은 “나 봉예분, 어느 날 갑자기 초능력이 생겼다”라는 비상한 초능력으로 한껏 들뜬 봉예분의 내레이션으로 시작된다.

만지기만 하면 동물이든 사람이든 과거가 보이는 초능력이 어쩌다 생긴 봉예분의 뿌듯하다 못해 비장한 표정에 이어 “다만 그게 엉덩이라는 것”이라는 대략 난감한 반전이 웃음을 배가한다.

급기야 어쩌다 약점이 잡힌 문장열의 덫(?)에서 벗어나고자 야심찬 계획을 세운다. “오늘은 반드시 저 인간을 사이코메트리하겠어”라면서 동물병원을 찾은 문장열에게 조심스럽게 접근하는 봉예분. 손을 요란하게 풀고 그의 엉덩이를 향해 돌진하지만 주머니에 박힌 뾰족한 장신구에 혼쭐나고 만다.

봉예분이 아픈 걸 아는지 모르는지 천연덕스럽게 들썩이는 문장열과 손수건까지 입에 문 봉예분의 대비가 재미를 선사한다. 봉예분의 다이내믹한 표정에 더해진 ‘아프니까 초능력자다’라는 문구는 한지민, 이민기 콤비가 펼칠 코믹 수사 활극의 기대를 치솟게 한다.

한지민과 이민기가 빚어낼 코믹 티키타카는 첫 방송 전부터 뜨거운 화제를 일으켰다. 한지민은 어쩌다 사이코메트리 초능력을 득템한 수의사 ‘봉예분’을 연기한다. 정 많고 오지랖도 넓은 봉예분은 열혈 형사 문장열에게 제대로 낚여 미스터리 사건을 해결해나간다.

이민기는 광수대에서 범죄 없는 농촌 마을로 좌천된 후 서울로 복귀하기 위해 분투하는 ‘문장열’을 맡았다. 봉예분의 범상치 않은 능력을 알게 된 후 함께 사건을 처리하던 중 연쇄살인사건에 휩쓸린다.

티저 영상이 공개되자 각종 SNS와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티저부터 벌써 웃기다”, “한지민, 이민기 케미 기대된다”, “여기 코믹 티키타카 맛집이네”, “아니 이렇게 짧다고? 더 보여줘요”, “이런 유쾌한 드라마 기다렸다” “한지민, 이민기 능청스러운 코믹 연기 믿고 본다”, “제목 그대로 힙한 능력 신박하다” 등의 뜨거운 관심이 이어지고 있다.

한편, JTBC 새 토일드라마 ‘힙하게’는 ‘킹더랜드’ 후속으로 오는 8월 12일(토) 밤 10시 30분 첫 방송된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진교훈 강서구청장, “구민의 삶의 질 높이는 착한 행정 펼칠 것”

[뉴스스텝] 진교훈 서울 강서구청장이 14일 “지역의 수많은 현안들을 하나하나 해결하면서 구민의 삶에 착! 다가가는 구정을 펼치겠다”고 강조했다.진 구청장은 이날 오후 코엑스 마곡에서 열린 ‘2026년 신년인사회’에서 올해는 도전과 혁신으로 구민과 함께 성장하는 도약의 해가 될 것”이라며 이같이 말했다.진 구청장은 균형발전 도시에 도착 안전‧안심 생활에 안착 미래경제 도시에 선착 복지‧건강 구민 곁에 밀착

고용노동부-배달플랫폼, '겨울철 대비 배달종사자 안전관리 점검' 간담회

[뉴스스텝] 류현철 고용노동부 산업안전보건본부장은 1월 14일 16시, 서울고용노동청에서 우아한청년들, 바로고, 부릉 등 6개 주요 배달플랫폼업체들과 겨울철 대비 배달종사자 안전관리 방안을 점검하는 자리를 가졌다.이번 간담회는 최근 한파 등 기상상황 악화로 겨울철 배달종사자의 교통사고 위험이 높아지고 있다는 점을 고려하여 배달종사자의 안전과 건강을 보호하기 위한 방안을 직접 점검하기 위해 마련됐다.간담회

김혜경 여사, 재일 한국계 예술인 간담회

[뉴스스텝] 이재명 대통령과 일본을 방문 중인 김혜경 여사는 13일 일본 나라현에서 재일 한국계 예술인들과 간담회를 갖고, 문화와 예술을 매개로 한 한일 간 교류의 의미와 앞으로 나아가야 할 방향에 대해 의견을 나눴다.이번 간담회는 일본에서 태어나 자라며 각자의 분야에서 활동하고 있는 한국계 예술인들을 격려하고, 양국을 잇는 문화 교류의 가능성을 모색하기 위해 마련됐다.이날 김 여사는 예술인들을 위해 전날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