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로구, 사랑의 메시지 영상 띄워드려요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2-12-12 11:20:27
  • -
  • +
  • 인쇄
▲ 미디어캔버스가 설치된 구청 전경

[뉴스스텝] “사랑하는 사람에게 메시지 영상 보내세요!”

구로구가 2022년 사랑의 메시지 영상 보내기 이벤트를 펼친다.

구로구 주민이나 직장인이 사랑의 메시지 영상을 찍어 보내면 이달 26일부터 31일까지 구로구 유튜브 채널과 구청 외벽의 미디어캔버스에 송출된다.

영상은 스마트폰 세로 비율(9:16)로 촬영한 15초 이내 분량이어야 하고 사진과 글도 가능하다.

선착순 20명 모집이며 오는 21일까지 담당자 이메일로 파일을 제출하면 된다. 자세한 사항은 구청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구로구 관계자는 “한 해를 보내며 가족, 친구 등 사랑하는 사람에게 평소에 표현하지 못했던 마음을 전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구로구는 구청 본관 외벽 전면에 설치된 대형 전광판인 미디어캔버스를 통해 매일 일몰 시각부터 오후 11시까지 구정 사항을 비롯해 다양한 콘텐츠를 송출하고 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NH농협은행 고성군지부, (재)고성교육재단에 3천만 원 기탁

[뉴스스텝] 고성군의 장학사업을 이끌어가고 있는 (재)고성교육재단에 관내 금융권의 교육발전기부금 기탁행렬이 이어지고 있다.11월 30일 동고성농협이 교육발전기부금 500만 원을 기탁한 데 이어, 12월 2일 NH농협은행 고성군지부가 3,000만 원을 고성군 학생들의 교육환경 개선과 지역인재 양성을 위해 써달라며 교육발전기부금으로 (재)고성교육재단에 기탁했다.NH농협은행 고성군지부는 (사)고성군교육발전위원회

곡성군, 임대형 스마트팜 청년농 첫 딸기 수확

[뉴스스텝] 전남 곡성군은 지난 2일 입면 송전리에 소재한 임대형 스마트팜에서 첫 딸기를 수확하고 청년 농업인들과의 소통의 시간을 가졌다고 3일 전했다. 군은 청년농의 안정적 농업 정착을 돕기 위해 2024년부터 2025년까지 2년 동안 총사업비 33억 원을 투입해 스마트팜 6동 공사를 완료했으며, 6명의 청년농업인이 1인당 400평 규모의 온실을 임차해 딸기를 재배 중이다. 이 자리는 임대형 스마트팜

광주광역시교육청, 청렴시민감사관 1년 성과 공유

[뉴스스텝] 광주시교육청은 3일 본청 중회의실에서 청렴시민감사관, 감사 담당자 등이 참석한 가운데 ‘제4회 청렴시민감사관 정기회의’를 개최했다. 이날 정기회의는 지난 1년간 청렴시민감사관의 활동을 돌아보고, 향후 활동 방향과 개선 방안을 논의하기 위해 마련됐다. 올해 청렴시민감사관은 광주시교육청중앙도서관을 포함한 4개 기관 대상 종합감사와, 19개 사립유치원 특정감사 등에 참여해 교육 현장의 투명성과 청렴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