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원아트그라운드 ‘아이, 모두 즐거운 12월’ 행사 성료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3-12-11 11:25:51
  • -
  • +
  • 인쇄
색다른 지하보도 문화공간에서 아이도 어른도 모두 웃음꽃 활짝
▲ 창원아트그라운드 ‘아이, 모두 즐거운 12월’ 행사 성료

[뉴스스텝] 창원특례시는 12월 9일 창원아트그라운드에서 '아이, 모두 즐거운 12월' 문화행사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모두 함께 다가오는 크리스마스를 미리 즐겁게 즐기시라는 의미로 크리스마스 트리 장식, 캐롤 연주, 산타모자 만들기 등으로 구성했고 폴라로이드 카메라로 사진을 찍어 주는 이벤트도 진행했다.

봄처럼 포근한 날씨 속에 창원아트그라운드를 방문한 시민들은 크리스마스 리스와 산타 모자를 만들고 특히 자주 접해 보지 못했던 샌드아트 체험을 하면서 모레의 촉감도 느끼고 자신만의 그림을 그리는 등 색다른 즐겨움을 만끽했다.

방문객들은 캐롤을 따라 부르고 전자바이올린 연주에 감탄하기도 하고 크리스마스 트리 앞에서 가족과 함께 체험한 작품을 들고 사진을 찍기도 했다.

오늘 행사에는 “창원의 내일을 달린다(창원의 꽃, 예술, 스포츠, 관광명소)”라는 주제로 새롭게 제작한 미디어파사드 영상을 선보여 관람객들의 호평을 받기도 했다.

한편 창원아트그라운드는 창원종합운동장 지하보도(성산구 반지동 505-3번지 일원)에 있으며 노후되고 사람들의 통행이 줄어든 지하보도를 문화공간으로 탈바꿈시킨 곳으로 방문객들은 매일 미디어파사드 영상을 관람할 수 있다.

김은자 문화관광체육국장은“한 해 동안 창원아트그라운드를 찾아 주신 시민 여러분께 감사드리며 2024년에도 다채로운 문화행사와 전시 등 창원아트그라운드가 일상 문화예술공간, 시민들이 많이 찾아 주시는 명소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바르게살기운동 울산동구협의회, 이웃돕기 성금 전달

[뉴스스텝] 바르게살기운동 울산 동구협의회(회장 유순식)는 12월 23일 오전 10시 울산 동구청을 방문해 이웃돕기 성금 50만 원을 전달했다.이번 성금은 관내 도움이 필요한 가정에 전달되어 생계비, 교육비 등 기초적인 생활 안정을 위한 용도로 사용될 예정이다.바르게살기운동 울산 동구협의회는 이 밖에도 이웃돕기 성금 전달, 경로당 생필품 전달 등 이웃을 위한 따뜻한 나눔 활동을 활발히 펼쳐오고 있다. 유순

바르게살기운동 창녕군협의회, 2025년 회원대회 개최

[뉴스스텝] 바르게살기운동 창녕군협의회(회장 곽철현)는 지난 18일 창녕군청 대회의실에서 ‘2025년 바르게살기운동 회원대회’를 개최하며 한 해를 마무리하는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이날 행사에는 성낙인 창녕군수를 비롯해 곽철현 협의회장과 회원 100여 명이 참석했다.특히 이번 시상식에서는 바르게살기운동 활성화에 앞장서 온 정세연 여성회장이 행정안전부 장관 표창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으며, 이 밖에도 도지사

담양군, 2026년도 농업 분야 주요 지원사업 지침설명회 열어

[뉴스스텝] 담양군은 지난 22일 담빛농업관 대강당에서 관내 농업인을 대상으로 ‘2026년도 농업 분야 주요 지원사업 지침설명회’를 열고, 농업 분야 보조사업 전반에 대한 추진 방향과 세부 내용을 안내했다.이번 설명회는 농업인들이 각종 지원사업을 정확히 이해하고 공정하고 투명한 보조금 지원체계 안에서 원활하게 참여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마련됐다.담양군은 지방교부세 감소 등 세수 여건 악화로 일부 사업이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