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산군, 제18회 임산부의 날 기념 아크릴 사진 이벤트 안내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3-10-10 11:26:03
  • -
  • +
  • 인쇄
12개월 미만 출생아, 임산부 가정 대상⋯홍보물 QR코드 이용 참여
▲ 금산군 제18회 임산부의 날 기념 아크릴 사진 이벤트 홍보물

[뉴스스텝] 금산군은 제18회 임산부의 날을 기념해 진행되고 있는 아크릴 사진 증정 이벤트 안내에 나섰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20일까지 관내 주소를 둔 12개월 미만 출생아, 임산부 가정을 대상으로 가족사진, 아기, 임산부 사진을 첨부해 신청하면 선착순으로 아크릴 액자를 제작해 증정한다.

액자는 27×35㎝, 50×60㎝ 중 선택할 수 있으며 홍보물의 QR코드를 이용해서 접수하면 된다. 단, 원본 사진파일은 디지털카메라 또는 휴대폰으로 촬영한 고화질 파일이어야 한다.

군은 이번 이벤트를 통해 아이를 둔 가족이 행복한 추억을 남기고 임신, 출산에 대한 긍정적인 인식을 확산함과 더불어 건강한 가족문화를 조성해 나간다는 복안이다.

제18회 임산부의 날 기념 아크릴 사진 증정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금산군보건소 모자보건팀에 문의하면 된다.

군 관계자는 “소소한 추억을 쌓으며 가족 간의 사이가 좋아질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추진하고 있다”며 “신청 대상자에 해당하는 주민들의 많은 관심을 당부드린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대전 중구, 식품자동판매기 위생점검 실시

[뉴스스텝] 대전 중구는 구민들의 먹거리 안전을 위해 소비자감시원과 함께 식품자동판매기 영업 신고가 된 무인카페 및 무인 형태 시설 업소 162개소를 대상으로 위생점검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중구는 이번 점검에 앞서 소비자감시원을 대상으로 점검 방법과 주의 사항 등에 대한 사전 교육을 실시하여 점검의 정확성과 전문성을 높일 계획이다. 주요 점검 항목은 무등록·무신고 제품 및 소비기한 경과 제품 사용 또는

수성구, 2025 공공녹색제품 구매 평가 ‘최우수기관’ 선정

[뉴스스텝] 대구 수성구는 대구시 주관 2025 공공녹색제품 구매 평가에서 ‘최우수기관’으로 선정됐다고 밝혔다.이번 평가는 대구시 9개 구·군을 대상으로 공공녹색제품 구매 실적(합동평가)을 통해 지속 가능한 소비문화 확산과 자원순환 활성화, 탄소중립 달성에 기여한 성과를 평가한 것이다.수성구는 2024년 한 해 동안 전체 제품 구매액 대비 녹색제품 구매율 70%를 기록해 대구시 자치구 중 가장 높은 수치를

경기도 ‘아동돌봄 기회소득’ 1년 만에 6배 확대. 아동 3,403명 돌봄 지원

[뉴스스텝] 경기도는 ‘아동돌봄 기회소득’을 시행한 후 1년 만에 참여 공동체와 돌봄 아동 수가 모두 6배 이상 증가했다고 12일 밝혔다.‘아동돌봄 기회소득’은 공적 돌봄이 닿지 못하는 사각지대를 메우기 위해 주민들이 자발적으로 결성한 마을 돌봄공동체 활동을 지원하는 제도다. 대가 없이 이웃 아이들을 돌보는 사회적 가치를 제도적으로 인정하고, 기회소득을 지급해 참여를 독려한다.첫해인 2024년 9월 23개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