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김동전' 목요 예능 전통 잇는다! 새 출발 건강검진 동전 던지기!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3-02-15 11:25:17
  • -
  • +
  • 인쇄
▲ 사진 제공 = KBS 2TV '홍김동전'

[뉴스스텝] KBS2 목요 예능의 전통을 잇는 ‘홍김동전’이 홍진경, 김숙, 조세호, 주우재, 우영 등 모든 멤버들의 건강검진으로 새로운 시작을 알린다.

매회 애청자들의 뜨거운 응원 속에 입소문이 이어지고 있는 KBS 2TV 예능 '홍김동전'(연출 박인석) 24회는 동전 던지기 앞면 ‘건강검진’ 뒷면 ‘인체 연구’로 펼쳐진다.

오는 16일(목) 저녁 8시 30분 방송되는 ‘홍김동전’에서 멤버들은 병원장 김숙, 외과 부교수 조세호, 내과 부교수 홍진경, 의느님 위의 아드님 병원장 아들 주우재, 오일 테라피스트 장우영 등. 개성 넘치는 분장으로 등장해 차기 내과 과장 자리를 놓고 밑도 끝도 없는 콩트를 펼치며 웃음을 선사한다.

이번주는 동전 던지기 후 앞면은 건강검진, 뒷면은 인체 연구가 시작된다.

특히 명칭부터 공포를 자아내는 인체 연구로 인해 멤버들은 식은땀을 흘리며 급격한 체력 저하를 외쳤다는 후문. 각 멤버들의 건강 상태와 인체 연구 결과에 따라서 1등에게는 보너스 동전이 베네핏으로 부여된다.

이에 따라서 멤버들의 건강검진 1차 옵션 항목이 공개됐는데 동전 앞면은 ‘위내시경’, 뒷면은 ‘신체 자극과 비명 간의 상관관계‘로 인체 연구가 진행된다.

이에 주우재는 “나한테 테이저건을 쏴줘요”라고 외치며 인체 연구를 향한 열띤 호기심을 드러냈다는 후문이다.

그러나 연이은 반전의 결과가 펼쳐져 멤버들이 각자 원하는 옵션을 선택할 수 있었을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2차 항목의 동전 앞면은 ‘성형외과 상담’, 동전 뒷면의 인체 연구 주제는 ‘블랙 미네랄과 코어 근육의 상관관계’로 밝혀져 멤버들의 뜨거운 호응을 이끈다.

우영이 ‘나 성형 상담하고 싶어 궁금해”라고 한 데 이어 김숙이 ‘보톡스나 시술도 가능한가요?”라며 적극적인 참여 의사를 밝히자, 제작진은 “그건 사비로 하셔야 합니다”라며 단호박 비용 선을 설정해 멤버들의 즉석 시술이 이루어질지 기대를 높였다.

그러나 문제는 알 수 없는 ‘블랙 미네랄’의 정체. 조세호는 “블랙 미네랄은 검은색 뭐가 나오는 거 같은데”라며 자동으로 미간에 주름을 잡고 인상을 펴지 못하는 등 불길한 미래를 예감하게 한다.

마지막 3차 항목의 동전 앞면은 ‘탈모 검사’, 동전 뒷면의 인체 연구 주제는 ‘얼음 마찰과 욕설 간의 상관관계’. 이에 우영과 조세호는 눈을 반짝이며 탈모에 무한 관심을 드러낸다. 조세호는 ‘작년에 위기를 한번 넘겼다”라며 유전 탈모를 걱정해 추후 결과에 관심을 높였다.

이에 대해 제작진은 “이번주는 KBS 최강의 전통을 잇는 목요 예능으로 자리를 옮긴 만큼 시청자들의 웃음을 위해 멤버들과 제작진이 몸을 아끼지 않고 최선을 다했다”라며 “보다 강해진 벌칙과 한층 농익은 팀 케미를 느끼실 것이다. 사람은 배신해도 동전은 배신하지 않는다. 이번 주를 기대해 달라”라고 전했다.

‘동전 던지기’에 웃고 우는 KBS 2TV '홍김동전'은 매주 목요일 저녁 8시 30분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안동시의회, 제4차 의원 전체 간담회 개최

[뉴스스텝] 안동시의회는 9일 의회 회의실에서 제4차 의원 전체 간담회를 개최해 2025년도 제3회 추가경정예산 편성계획을 비롯한 6건의 시정 주요 현안을 대해 논의했다.2025년도 제3회 추가경정예산은 산불과 수해 복구, 민생회복 소비쿠폰 지급 등 시급한 사업에 중점을 두고, 연내 집행 가능한 사업 위주로 배정해 지역경제에 활력을 불어넣고 현안사업을 차질 없이 추진할 것을 주문했다.또한, 2025 안동국

세종시의회 유인호 의원, 보행약자 보행안전 강화 및 제도적 기반 마련 정책간담회 개최

[뉴스스텝] 세종특별자치시의회 유인호 의원(보람동, 더불어민주당)은 9일 오전 10시 세종시의회 대회의실에서 ‘세종시 보행약자 보행안전 강화 및 제도적 기반 마련 정책간담회’를 열고, 시청 관계부서와 장애인 단체 등과 함께 보행약자 보행안전 정책 전반과 '시각장애인 보도 점자블록 설치 및 관리 조례' 제정 방향을 논의했다.이날 간담회에는 이현정 의원(고운동, 더불어민주당), 김충식 의원(조치

경기도의회 윤태길 의원, 하남시 장애인합창단 ‘금상’ 수상 축하

[뉴스스텝] 경기도의회 보건복지위원회 윤태길 의원(국민의힘, 하남1)은 9월 5일 경기아트센터에서 열린 '제22회 경기도지사배 시·군대항 장애인 합창대회'에 참석해 하남시 장애인합창단의 ‘금상 수상’을 축하하고 격려의 메시지를 전했다.윤 의원은 합창단원들에게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멋진 무대를 만들어주신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특히 금상이라는 값진 성과는 단순한 수상이 아니라,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