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읍시, 전북도민체전서 일반부 5위·학생부 2위 쾌거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5-09-16 11:15:41
  • -
  • +
  • 인쇄
▲ 정읍시, 전북도민체전서 일반부 5위·학생부 2위 쾌거

[뉴스스텝] 정읍시 선수단이 제62회 전북특별자치도민체육대회에서 일반부 5위, 학생부 2위를 차지하며 상위권 성적을 거뒀다.

이번 대회는 지난 12일부터 14일까지 고창군 일원에서 열렸으며, 정읍시는 38종목에 걸쳐 797명의 선수단이 참가했다.

정읍시는 개회식 첫날 ‘정읍보물369’를 주제로 꾸민 선수단 행렬로 주목을 받았다.

쌍화차 조형물과 정읍막걸리, 구절초우산 퍼레이스를 선보이며 당당히 입장상 2위를 수상했고, 이를 통해 정읍보물369를 널리 알리는 성과도 거뒀다.

경기 성적에서도 빛나는 성과를 냈다.

일반부에서는 단체줄넘기와 볼링에서 1위를 차지했고 씨름, 제기차기, 투호가 2위, 축구와 풋살, 파크골프, 사격이 3위를 기록해 종합 5위에 올랐다.

학생부는 복싱과 육상에서 2위, 배구·배드민턴·수영·주짓수에서 3위를 기록하며 종합 2위를 달성했다.

이학수 시장은 “어려운 여건에서도 밤늦게까지 훈련에 매진한 선수단 여러분께 깊이 감사드린다”며 “정읍 체육인의 결집된 힘을 동력으로 ‘시민 중심, 으뜸 정읍’ 실현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양양군, 벼 수확철 맞아 콤바인 임대사업 실시

[뉴스스텝] 양양군 농업기술센터(소장 황병길)는 본격적인 벼 수확철을 맞아 콤바인 임대사업을 시행한다.군 농업기술센터는 9월 8일부터 10월 31일까지를 농기계 중점 임대기간으로 정하고, 주말‧휴일 없이 콤바인 임대사업을 상시 운영하기 위해 인력과 장비·부품을 구비하여 임대를 추진한다.군 농업기술센터 소유 콤바인을 임대하려면 안전교육을 필수로 이수하여야 하며, 안전교육은 사용 미숙으로 인한 안전사고 예방에

2025년 태백교육지원청 반부패 청렴주간 운영

[뉴스스텝] 태백교육지원청은 9월 8일부터 9월 12일까지 ‘2025 반부패 청렴주간’을 운영하며, 전 직원이 참여하는 다양한 청렴 문화 확산 활동을 추진했다고 밝혔다. 이번 청렴주간의 대표 프로그램은 ‘청렴 인물사진 콘테스트’가 진행됐다. 직원들은 ‘청렴’과 ‘상호존중’을 주제로 인물의 표정이나 상징적인 소품 등을 활용해 자유롭게 연출하여 촬영한 사진으로 일상 속 청렴의 가치를 창의적으로 표현했다. 총 5

철원 작은영화관, ‘뒤로 재생, 앞으로 재생’주제로 2025년 작은영화관 기획전 열려

[뉴스스텝] 문화체육관광부와 영화진흥위원회가 주최하고 (사)한국영상미디어교육협회가 운영하는 2025년 작은영화관 기획전에 철원 작은영화관이 선정이 되어 8월 6일부터 10월 31일까지 ‘뒤로 재생, 앞으로 재생’이라는 주제로 작은영화관 기획전을 진행 중이다. 이번 기획전은 지역 주민들에게 다양하고 깊이 있는 문화 향유 기회를 제공하기 위하여 마련됐다. 고전영화와 독립예술영화 상영으로 세대 간의 공감대를 형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