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실군, 고향사랑기부 올해 마지막 파격이벤트…딱 10일간만 1석3조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5-12-24 11:15:27
  • -
  • +
  • 인쇄
임실 산타축제 연계 고향사랑기부 현장이벤트, 임실치즈피자 추가 증정까지 혜택 와르르
▲ 임실군, 고향사랑기부 올해 마지막 파격이벤트…딱 10일간만 1석3조

[뉴스스텝] 임실군이 연말 고향사랑기부제 참여 혜택을 한층 더 키운 연말 초특급 이벤트를 선보인다.

임실군은 12월 22일부터 12월 31일까지 10일간, 연말 기부자에 대한 파격적인 경품과 중복혜택을 담은 특별이벤트를 집중 운영한다고 밝혔다.

특히, 12월 25일부터 28일까지 4일간 임실치즈테마파크에서 열리는 ‘2025 임실 산타축제’현장에서는 지금까지 없었던 역대급 혜택이 기다린다.

산타축제 현장을 방문해 고향사랑기부에 참여한 기부자 전원에게 기본 답례품은 물론, 1만 6천원 상당의‘임실N치즈피자(L)’1판을 무료로 추가증정한다. 치즈피자는 축제 현장에서 바로 사용할 수 있는 교환권으로 제공돼 축제의 즐거움을 즉시 더할수 있다.

온라인 기부자를 위한 혜택도 강력하다.
고향사랑e음을 통해 임실군에 10만원 이상 기부한 사람 중 200명을 추첨해 네이버페이 1만원 상품권 또는 2만 8천원 상당의 치즈 꾸러미 세트를 각각 100명에게 증정한다.

여기에 재기부자 혜택까지 더했다.
2023년부터 2024년까지 임실군에 10만원 이상 기부 이력이 있는 재기부자 중 선착순 20명에게도 2만 8천원 상당의 치즈 꾸러미 세트를 추가 제공하며 네이버페이 1만원 경품과 중복당첨도 가능해 체감혜택을 극대화했다.

민간플랫폼 웰로(Wello)이용자에게는 매일 혜택이 쏟아진다.
12월 31일까지 웰로를 통해 임실군에 10만원 이상 기부한 사람중 매일 선착순 20명에게 웰포인트 1만원을 지급한다.

웰포인트는 현금처럼 사용가능한 포인트로 다양한 쿠폰으로 자유롭게 교환할 수 있다.

한편, 고향사랑기부제는 개인이 주소지를 제외한 지자체에 연간 2천만원 이하 기부 시 세액공제와 함께 최대 30% 상당의 답례품(지역 특산물)을 받을 수 있는 제도다.

임실군은 여기에 더해 대표 답례품인 임실N치즈요거트를 기부자에게 2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하는 등 기부혜택을 강화하는 동시에 지역 농특산물 소비촉진에도 기여하고 있다.

심 민 군수는“연말정산 세액공제 혜택에 더해 지역 특산물 답례품과 추가 경품 혜택까지, 기부자들이 체감할 수 있는 혜택을 대폭 강화했다.”며“임실 산타축제와 함께하는 이번 고향사랑기부 이벤트가 기부자에게는 즐거운 선택이 되고 지역에는 따뜻한 활력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경기도의회 윤재영 의원, 문화·체육·관광 분야 책임 의정활동 성과로 ‘우수의정대상’ 수상

[뉴스스텝] 경기도의회 문화체육관광위원회 윤재영 의원은 12월 26일 경기도의회 대회의실에서 열린 대한민국시도의회의장협의회 제17회 ‘우수의정대상’ 시상식에서 우수의정대상을 수상했다.우수의정대상은 지방의회의 입법·정책 활동, 행정사무감사 성과, 예산심사 전문성, 도민과의 소통 노력을 종합적으로 평가해 수여되는 상이다.윤재영 의원은 문화·체육·관광 분야 전반에서 예산 구조 개선과 행정 책임 강화를 일관되게

경기도의회 김진경 의장, 2025년 마지막 정례회 폐회...민생을 뒷받침하는 책임 끝까지 다할 것

[뉴스스텝] 김진경(더민주·시흥3) 경기도의회 의장은 26일 2025년 마지막 정례회를 마무리하며, 다가오는 새해에는 민생을 뒷받침하는 책임을 다하겠다는 각오를 밝혔다.경기도의회는 이날 제387회 정례회 5차 본회의를 열고 2026년도 새해 예산안을 의결하며 회기 일정을 끝마쳤다.김진경 의장은 폐회사를 통해 “한정된 여건에도 도민 삶을 기준으로 끝까지 고민하며 책임 있는 심사에 임해주신 예산결산특별위원회

논산시, 12월 전통시장 장보기행사 성료.. 다시 활력을 찾다

[뉴스스텝] 2025년 마지막전통시장 활성화를 위한 장보기행사가 26일 화지중앙시장 일원에서 개최됐다.NH농협 논산시지부 주관으로 진행된 이번 행사는 ‘우리 쌀 소비촉진 캠페인’과 함께 진행되어 더욱 활력과 활기를 불어넣었다.전통시장을 찾은 백성현 논산시장은 “전통시장 활성화를 위한 장보기행사의 의미를 서로 되새기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며 “신뢰를 주는 행정,희망을 주는 정책으로 자랑스러운 논산시를 만들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