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산시, 『2025 춘계 회장기 실업탁구대회』 업무협약식 개최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5-02-28 11:15:16
  • -
  • +
  • 인쇄
▲ 『2025 춘계 회장기 실업탁구대회』 업무협약식 개최

[뉴스스텝] 경산시는 27일 경산시청 소회의실에서 한국실업탁구연맹(회장 안재형), 경산시체육회(회장 강영근)와 ‘2025 춘계 회장기 실업탁구대회’ 성공 개최를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은 대회의 원활한 운영과 상호 협력을 강화하기 위한 자리로 마련됐다. 협약식에는 조현일 경산시장, 안재형 한국실업탁구연맹 회장, 한재현 경산시체육회 수석부회장이 참석했으며, 대회 일정 및 세부 운영 계획을 논의했다.

경산시는 대회 운영을 위한 행정적 지원을 제공하며, 한국실업탁구연맹과 경산시체육회는 경기 운영과 대회 홍보에 적극 협력할 계획이다.

‘2025 춘계 회장기 실업탁구대회’는 오는 4월 7일부터 13일까지 경산실내체육관에서 개최된다. 한국실업탁구연맹이 주최하고 경산시가 후원하는 이번 대회에는 시군청팀 및 기업팀 등 남녀 실업팀이 참가해 단체전, 단식, 복식 등 다양한 종목에서 기량을 겨룰 예정이다.

탁구 팬들은 최정상급 선수들의 경기를 직접 관람할 수 있으며, TV 및 유튜브 생중계를 통해 실시간으로 경기를 즐길 수도 있다. 이번 대회는 선수들에게는 실전 경험을 쌓는 중요한 무대가 될 뿐만 아니라, 경산시가 스포츠 중심 도시로서의 위상을 강화하는 계기가 될 전망이다.

안재형 한국실업탁구연맹 회장은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대회 운영이 더욱 원활해질 것으로 기대하며, 선수들과 팬들이 최고의 대회를 경험할 수 있도록 만반의 준비를 하겠다”고 말했다.

한재현 경산시체육회 수석부회장은 “대회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 모든 지원을 아끼지 않겠으며, 많은 선수와 팬들이 경산에서 최고의 경기와 추억을 만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강조했다.

조현일 경산시장은 “2025 춘계 회장기 실업탁구대회가 성공적으로 개최될 수 있도록 한국실업탁구연맹과 긴밀히 협력하며, 경산이 스포츠 도시로 더욱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합천군, 가을철 축제 안전관리 총력 대응

[뉴스스텝] 합천군은 10월 10일 오전 10시 재난안전대책본부에서 '2025년 제4회 안전관리 실무위원회'를 개최하여 가을철 대표 축제인 제4회 황매산억새축제와 제3회 합천황토한우축제에 대한 안전관리계획을 심의했다.이번 안전관리 실무위원회는 부군수를 위원장으로 축제 관련 부서장과 경찰, 소방, 전기·가스 분야 실무위원이 참석하여 축제 안전관리계획에 대해 전반적으로 검토하고 질의 응답하는 시

광교청소년청년센터, 환상의 나라 '광광(光光)랜드' 행사 개최

[뉴스스텝] 수원시청소년청년재단(이사장 최종진) 광교청소년청년센터는 오는 10월 25일 오후 1시부터 5시까지, 청소년·청년 및 지역주민을 위한 가을맞이 축제 ‘환상의 나라 '광광(光光)랜드'’행사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축제는 체험부스 및 전시(13:00~16:00) 문화예술공연(16:00~17:00)으로 구성되며, 온 가족이 함께 참여할 수 있는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특히 총 1

‘2025 나주영산강축제’, 전통과 현대의 어울림 3일차 현장

[뉴스스텝] ‘2025 나주영산강축제’ 개막 3일 차에 접어든 가운데 전통과 현대가 조화롭게 어우러진 무대들로 행사를 성황리에 이어가며 시민과 관광객이 함께 즐기는 가을 축제의 진면목을 선보였다.10일 나주시(시장 윤병태)에 따르면 평일임에도 불구하고 축제장에는 입소문을 타고 찾아온 방문객들로 붐볐고 다양한 문화공연과 케이팝 콘서트 등 세대를 아우르는 프로그램으로 뜨거운 호응을 얻으며 축제 열기를 이어갔다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