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산시 웅상신원아침도시 김임수 통장, 소주동에 물김치 나눔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5-06-11 11:15:43
  • -
  • +
  • 인쇄
정성 다해 직접 만든 물김치 70세대 나눔
▲ 웅상신원아침도시 김임수 통장, 소주동에 물김치 나눔

[뉴스스텝] 양산시 소주동 웅상신원아침도시는 지난 10일 소주동 저소득층을 위한 물김치 나눔활동을 실시했다.

나눔을 위한 재료 준비 및 물김치를 담고 포장하는 작업 등은 지난 9일과 10일 양일간 웅상신원아침도시 입주민들이 직접 참여한 가운데 진행했다.

준비한 물김치는 매주 화요일 실시하고 있는 소주동 착한이웃 나눔냉장고 사업의 반찬과 함께 독거노인 등 소주동 거주 취약계층 70세대에 전달됐다.

김임수 웅상신원아침도시 통장은 “앞으로도 다양한 나눔 활동으로 어려운 이웃들에게 힘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순재 소주동장은 “직접 만든 물김치로 나눔을 하게되어 더욱 뜻깊다”며 “어려운 이웃에 관심을 갖고 나눔에 앞장서주셔서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구미도시공사 공공수영장, 일요일 운영 확대 실시

[뉴스스텝] 구미도시공사는 주말 이용객 수요에 적극 대응하고, 구미 시민의 체육활동 참여 기회 확대와 여가 활동 지원을 위해 공사에서 운영 중인 공공수영장을 2026년 1월부터 일요일 확대 운영한다고 밝혔다. 공사에서 운영 중인 올림픽기념관, 근로자복지관, 들성생활체육센터, 강동국민체육센터 등 4개소는 기존 월 1회 순번제로 일요일을 운영했으나, 2026년 1월부터는 일요일 격주 운영을 통해 월 2~3회

남원시, 2026년 시민공감 소통한마당 순회 개최

[뉴스스텝] 남원시는 2026년 새해를 맞아 시민과의 현장 소통을 한층 강화하고 읍·면·동별 현안에 대한 공감대를 넓히기 위해 오는 1월 22일부터 2월 6일까지 12일간 관내 23개 읍·면·동을 순회하며 '2026 시민공감 소통한마당'을 개최한다.이번 소통한마당은 그동안 남원시가 추진해 온 현장 중심 행정과 시민 참여형 시정 운영의 성과를 시민과 함께 점검하고, 현재의 지역 현안을 공유하는

경남도, 지역개발계획 수립 착수... 균형성장 기반 마련

[뉴스스텝] 경남도는 지역 간 균형 있는 성장과 지속가능한 발전을 위해 향후 10년간의 중장기 발전 전략을 담은 ‘경상남도 지역개발계획’ 수립에 착수했다고 22일 밝혔다.도는 이날 도청 서부청사에서 18개 시군 공무원과 관계 용역사 등 5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지역개발계획 수립 착수 보고회를 열고, 시군별 지역개발사업 발굴 방향과 추진 전략을 논의했다.이번 지역개발계획은 도내 시군의 여건과 특성을 반영한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