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 사천방문의 해, '비긴어게인 오픈마이크'와 함께 떠나는 감성 여행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5-05-22 11:15:09
  • -
  • +
  • 인쇄
5월 26일 유튜브 선공개, 6월 7일 JTBC 본방송
▲ 2025 사천방문의 해, ‘비긴어게인 오픈마이크’와 함께 떠나는 감성 여행

[뉴스스텝] JTBC 대표 음악 프로그램 ‘비긴어게인 오픈마이크’가 남해안의 절경을 배경으로 특별한 버스킹 무대를 선보인다.

사천시는 2025 사천방문의 해를 맞아 지난 4월 30일 지역의 대표 관광명소인 사천바다케이블카 일원에서 JTBC의 ‘비긴어게인 오픈마이크’를 촬영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날 나비, 솔라(마마무), 스텔라장, 권진아 등 실력파 아티스트들이 사천의 아름다운 경관을 배경으로 라이브 공연을 담아내며, 사천의 매력과 음악이 어우러진 특별한 무대를 연출했다.

특히, 솔라×나비 'Drowning', 스텔라장×권진아 'what is this Feeling', 나비×스텔라장 'Toxic till the end', 솔라×권진아 'Small girl' 등 듀엣공연으로 사천바다의 오션 감성을 폭발시킨다.

이번에 촬영된 공연은 JTBC ‘비긴어게인’ 유튜브 공식 채널을 통해 5월 26일부터 5차례에 걸쳐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5월 26일(1주차), 6월 2일(2주차), 6월 9일(3주차), 6월 16일(4주차), 6월 23일(5주차)에 각각 업로드되는데, 5주차는 사천 편 모아 듣기로 종합편이다.

본방송은 6월 7일 오전 10시 50분 JTBC에서 방영된다.

시 관계자는 “사천의 아름다운 자연경관과 아티스트들의 감성 가득한 무대가 조화를 이루며, 도시의 매력을 음악이라는 매개로 잘 담아냈다” 며 “이번 방송을 계기로 더 많은 분들이 사천을 찾고 경험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사천시는 2025년을 사천방문의 해로 선포하고 다양한 축제와 이벤트를 추진하며 관광객 유치를 위한 다채로운 콘텐츠를 순차적으로 선보이고 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이재명 대통령 "지방 분권은 국가 생존 전략…5극 3특으로 대대적 재편"

[뉴스스텝] 이재명 대통령은 23일 "이제는 소위 말하면 몰빵하는 정책들을 바꿔야 된다"며 "지방 분권과 균형 성장은 양보나 배려가 아니라 이제는 국가 생존 전략이 됐다"고 밝혔다.이 대통령은 이날 울산전시컨벤션센터에서 열린 '울산의 마음을 듣다' 타운홀미팅 모두발언에서 "전에는 우리가 가진 게 없다 보니까 한 군데 다 몰았다"

이재명 대통령, 남창옹기종기시장 방문

[뉴스스텝] 이재명 대통령은 1월 23일 울산에서 열린 '울산의 마음을 듣다' 타운홀미팅에 앞서 울주군에 위치한 남창옹기종기시장을 깜짝 방문했다.울산 울주군 온양읍에 위치한 남창옹기종기시장은 조선시대 곡물창고가 있던 남창리 지역에서 열리는 5일장(3일.8일) 형태의 전통시장으로, 이 대통령은 장날 시장을 찾은 것이다.이 대통령의 갑작스러운 방문에 시장 상인들과 시민들은 "대통령님

성남시, 지하철 8호선 판교연장사업 국토부 투자심사 통과

[뉴스스텝] 성남시는 지하철 8호선 판교연장사업이 예비타당성조사 대상사업 선정을 위한 첫 관문인 투자심사를 통과했다고 23일 밝혔다.성남시는 지난 22일 국토교통부 주관으로 열린 투자심사위원회 심의 결과를 23일 국토교통부로부터 통보받았다. 심의 과정에서 성남시는 판교 제2·3테크노밸리 조성에 따른 교통 수요 증가와 광역교통망 연계 효과, 도시철도망 연결 필요성을 근거로 지하철 8호선 판교연장사업의 필요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