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교육청 영평초, 꿈과 진로에 대한 열정을 불태우다!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07-22 11:15:35
  • -
  • +
  • 인쇄
JDC와 함께하는 ‘뮤지컬로 떠나는 진로여행’ 진행
▲ 뮤지컬로 떠나는 진로여행

[뉴스스텝] 제주도교육청 영평초등학교는 19일, JDC와 협력하여 ‘뮤지컬로 떠나는 진로여행’ 행사를 전교생을 대상으로 진행했다. 이 특별한 행사는 단순한 공연을 넘어 학생들에게 꿈과 진로에 대한 열정을 불태우고 미래를 향한 희망을 선사했다.

창작 뮤지컬인 '디스코걸즈'는 자신의 꿈을 향해 나아가는 청소년들에게 멋진 노래와 춤을 통해 감동적인 메시지를 전달했다. 주인공의 실감 나는 연기와 노래를 통해 학생들은 실수는 실패가 아니라 성장의 기회라는 것을 배우고, 꿈을 향해 끊임없이 노력하는 것이 얼마나 중요한지 깨달았다.

특히 공연 후에는 배우들이 직접 학생들의 질문에 답변하는 시간을 마련하여 더욱 특별한 경험을 선사했다. 배우들의 눈높이에 맞춘 답변은 학생들에게 큰 감동을 주었으며, 꿈과 진로에 대한 더욱 구체적인 생각을 하도록 이끌었다.

영평초등학교 관계자는 “이번 행사를 통해 학생들이 꿈과 진로에 대한 열정을 더욱 뜨겁게 불태우고 자신만의 빛나는 미래를 만들어 낼 수 있기를 기대하며 앞으로도 JDC와 함께하는 다양한 사업을 통해 제주형 자율학교(문예체학교)로서 다양한 교육기회를 제공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이재명 대통령 "지방 분권은 국가 생존 전략…5극 3특으로 대대적 재편"

[뉴스스텝] 이재명 대통령은 23일 "이제는 소위 말하면 몰빵하는 정책들을 바꿔야 된다"며 "지방 분권과 균형 성장은 양보나 배려가 아니라 이제는 국가 생존 전략이 됐다"고 밝혔다.이 대통령은 이날 울산전시컨벤션센터에서 열린 '울산의 마음을 듣다' 타운홀미팅 모두발언에서 "전에는 우리가 가진 게 없다 보니까 한 군데 다 몰았다"

이재명 대통령, 남창옹기종기시장 방문

[뉴스스텝] 이재명 대통령은 1월 23일 울산에서 열린 '울산의 마음을 듣다' 타운홀미팅에 앞서 울주군에 위치한 남창옹기종기시장을 깜짝 방문했다.울산 울주군 온양읍에 위치한 남창옹기종기시장은 조선시대 곡물창고가 있던 남창리 지역에서 열리는 5일장(3일.8일) 형태의 전통시장으로, 이 대통령은 장날 시장을 찾은 것이다.이 대통령의 갑작스러운 방문에 시장 상인들과 시민들은 "대통령님

성남시, 지하철 8호선 판교연장사업 국토부 투자심사 통과

[뉴스스텝] 성남시는 지하철 8호선 판교연장사업이 예비타당성조사 대상사업 선정을 위한 첫 관문인 투자심사를 통과했다고 23일 밝혔다.성남시는 지난 22일 국토교통부 주관으로 열린 투자심사위원회 심의 결과를 23일 국토교통부로부터 통보받았다. 심의 과정에서 성남시는 판교 제2·3테크노밸리 조성에 따른 교통 수요 증가와 광역교통망 연계 효과, 도시철도망 연결 필요성을 근거로 지하철 8호선 판교연장사업의 필요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