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천군 화전농공단지협의회, 희망 2024 나눔 캠페인에 성금 기탁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01-24 11:15:26
  • -
  • +
  • 인쇄
▲ 화전농공단지협의회 희망 2024 나눔 캠페인에 성금 기탁

[뉴스스텝] 홍천군 화전농공단지협의회는 1월 24일 홍천군청을 방문하여 희망 2024 나눔캠페인에 후원금 400만원을 기탁했다.

김승현 협의회장은 “캠페인에 동참하게 되어 뜻깊게 생각하며, 앞으로도 나눔 활동을 통해 지역사회에 보탬이 되고 싶다.”라고 말했다.

신영재 홍천군수는 “지역의 어려운 이웃들에 대한 관심을 가지고 나눔에 동참해 주셔서 감사드리며, 희망과 온정이 넘치는 홍천군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전달된 성금 400만원은 강원 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홍천군 관내 기초생활수급자 및 저소득가정의 이웃들에게 배부될 예정이다.

또한 후원식에는 화전농공단지협의회 소속 4업체가 참석했으며, 후원한 금액은 총 800만으로 그 중 400만원은 남면 적십자사에 기탁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우범기 전주시장, 완산동 찾아가 시민과 ‘소통’

[뉴스스텝] 우범기 전주시장이 전주의 대변혁을 위해 시민들의 삶 속으로 찾아가는 소통 행보를 이거가고 있다. 우범기 시장은 24일 완산동주민센터에서 완산동 통장과 주민자치위원회, 자생단체 회원 등 6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주민들과 전주 발전과 시민들의 생활 불편 개선을 위한 ‘2025 찾아가는 시민과의 대화’를 진행했다. 이 자리에서 우 시장은 시정 목표와 비전을 시민들과 공유하고, △완주-전주 통합 △광

윤병태 나주시장 “인공태양 연구시설 최적지는 나주”

[뉴스스텝] 윤병태 나주시장이 미래 청정에너지인 인공태양(핵융합) 연구시설 나주 유치를 기원하며 전 시민의 관심과 염원을 끌어내기 위해 ‘릴레이 챌린지’에 나섰다.24일 나주시에 따르면 전날 김영록 전남도지사의 지목을 받은 윤병태 시장은 “인공태양 연구시설은 미래 첨단산업의 핵심 기반이 될 전략적 거점”이라며 “전라남도와 함께 부지와 기반 시설 확보, 주민 수용성 제고에 철저히 대비해 시민 역량을 하나로

군산시 자원봉사센터, ‘2025 자원봉사 활동처 관리자 워크숍’ 개최

[뉴스스텝] (사)군산시자원봉사센터가 24일 오후 2시, 센터 2층 강당에서 ‘2025 자원봉사 활동처 관리자 워크숍’을 개최했다.이번 워크숍에는 관내 자원봉사활동처 담당자 40여 명이 참석했으며, 자원봉사 현장에서의 효율적인 업무 수행과 조직 내 소통 강화를 위한 역량 강화 교육으로 진행됐다.특히 이날 교육에서는 ‘우리가 즐겁게 일하는 법’을 주제로, 자원봉사 관리자의 긍정적 리더십과 팀워크 향상, 스트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