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철원제일교회, 취약계층을 위한 사랑의 등유쿠폰 기부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02-13 11:15:48
  • -
  • +
  • 인쇄
▲ 신철원제일교회, 취약계층을 위한 사랑의 등유쿠폰 기부

[뉴스스텝] 철원군 갈말읍사무소에 복지사각지대 및 취약계층을 위한 따뜻한 사랑의 기부물결이 이어지고 있다.

철원군은 갈말읍에 위치한 신철원제일교회(담임목사 이경재)가 갈말읍사무소를 방문하여 우리지역의 소외된 이웃을 위한 등유쿠폰 6장(300만원 상당)을 기부했다고 13일 밝혔다.

신철원제일교회는 오래전부터 갈말읍 취약계층 및 소외된 어려운 이웃을 위해 지역사회에 사랑과 온정을 전파하고 있다.
이경재 담임목사는 “지속적으로 나눔 할동에 동참할 수 있어 감사하다고 생각한다”며 “추운 겨울 소외된 이웃들이 따뜻하고 행복한 나날을 보내는 데 보탬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창인 주민자치팀장은 “관내 어려운 이웃의 겨울나기를 위해 기부를 이어가는 신철원제일교회에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따뜻하고 소외된 이웃이 없는 갈말읍이 될 수 있도록 함께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이번 기탁받은 등유쿠폰은 겨울철 한파에 취약한 복지사각지대 및 저소득 취약계층 6가구에 전달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고성군, 군민이 체감할 수 있는 사업 추진 위해 국ㆍ도비사업 발굴 총력

[뉴스스텝] 고성군은 2026년 역대 최대 규모의 예산 2,847억 원을 확보하는 성과를 거둔데 이어, 2027년 국·도비 확보 목표액은 올해 목표액 대비 3.5% 증가된 2,900억 원으로 잡고 군민 다수에게 실질적으로 필요한 사업을 발굴하기 위해 전 부서장이 팔을 걷어붙이기로 했다.군은 1월 29일 류해석 부군수 주재로 국·소장 및 전 부서장이 참석한 가운데 2027년도 국·도비 확보 보고회를 열고 본

수원유스호스텔, 체류형 청소년시설 특성 살린 참여ㆍ자치 활동 본격 운영

[뉴스스텝] 수원시청소년청년재단 수원유스호스텔은 청소년 자치역량 강화 및 다양한 활동 전개를 위해‘2026년 청소년운영위원회 및 청년봉사단’신규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밝혔다.청소년운영위원회는 청소년이 직접 유스호스텔을 모니터링하고 의견을 제시하는 참여기구로 시설 운영 전반에 청소년의 관점을 반영하기 위한 핵심 조직이다. 청년 봉사단은 유스호스텔 내 안전체험을 운영하여 지역사회 공헌 활동과 다양한 자원봉사 경

이천시, ‘2026년 중리동 주민과의 대화’로 주민 생활 현안 청취

[뉴스스텝] 김경희 이천시장은 지난 1월 28일 중리동을 방문해 ‘2026년 중리동 주민과의 대화’의 시간을 가졌다.이번 주민과의 대화는 민선 8기 시정 운영 방향과 주요 정책을 공유하고, 주민들의 생활과 밀접한 지역 현안에 대해 현장에서 직접 의견을 나누기 위해 마련된 자리로, 중리동 기관·사회단체장과 지역 주민을 비롯해 시·도의원, 시 관계 국·소장 및 관계 부서장 등이 참석했다.행사는 대한노인회 중리동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