춘천시 당신의 이야기, 지금 바로 음원으로…어쩌다 프로젝트 시즌3 모집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01-05 11:15:15
  • -
  • +
  • 인쇄
춘천시민 누구나 참여 가능…다양한 음원 플랫폼 음원 공개 등
▲ 춘천시청

[뉴스스텝] 춘천시가 어쩌다 프로젝트 시즌3 참가자를 오는 12일까지 모집한다.

‘어쩌다 프로젝트’는 춘천시민 각자의 이야기를 홍보 음원, 영상으로 제작해 시민이 춘천을 홍보하는 사업이다.

2022년 시즌1과 2023년 시즌2를 추진했다.

춘천시민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올해 참가 규모는 8팀이다.

참가자로 선발되면 작사와 작곡을 비롯해 음원 공개, 뮤직비디오 제작까지 지원한다.

제출 영상은 사연 영상 및 노래 영상 각 1개(각각 1분 이내)를 촬영해 전자우편으로 접수하면 된다.

전자우편 제목은 어쩌다 프로젝트 / 성명 / 연락처(필수)로 해야 한다.

발표는 오는 15일 개별적으로 연락할 예정이다.

자세한 문의는 춘천시청 소통담당관 전략홍보팀으로 하면 된다.

한편 지난해 추진한 춘천시 어쩌다 프로젝트 시즌2는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어쩌다 프로젝트 시즌2 참여자 8팀 중 강원도 관내 학생들로 이루어진 중창단 ‘예원리틀싱어즈’팀의 ‘이제 시작이야’의 곡이 유튜브 조회수 4만 8,000회를 기록했다.

음원을 발매한 시민들은 각종 행사에 초청 가수로 출연, 춘천을 다양하게 홍보했다.

2023 막국수·닭갈비 축제와 협업으로 진행된 어쩌다 콘서트, 어쩌다 가요제 등 시민들의 큰 호응을 받으며, 축제 성공을 이끌었다.

한편 어쩌다 프로젝트의 음원은 국내 대형 음원 플랫폼 멜론, 지니뮤직, 카카오뮤직 등을 통해서 다운로드가 가능하며 춘천시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시청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의정부시, 경기북부 사랑의열매 저소득층 위한 설 명절 지원금 1천640만 원 전달

[뉴스스텝] 의정부시는 1월 29일 경기사회복지공동모금회 북부사업본부(사랑의 열매)가 관내 저소득층을 위한 설 명절 지원금 1천640만 원을 기부했다고 밝혔다.이경아 본부장은 “설 명절은 가족과 이웃의 온기가 더욱 절실한 시기인 만큼, 소외된 이웃들이 조금이나마 따뜻한 명절을 보내실 수 있도록 이번 기부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어려운 이웃을 세심하게 살피고 나눔의 가치가 일상 속에 뿌리내릴 수 있도록 지

의왕시, 2026년 중소기업 지원 시책 설명회 개최

[뉴스스텝] 의왕시는 1월 29일 시청 대회의실에서 ‘2026년 중소기업 지원 시책 설명회’를 개최했다.중소기업 및 벤처기업 관계자, 예비 창업자 등 1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열린 이번 설명회는 관내 기업들이 다양한 지원 제도를 쉽게 이해하고, 각 기업에 적합한 맞춤형 정보를 제공받을 수 있도록 기획됐다.이날 시에서는 중소기업육성자금 지원사업을 비롯해 국내외 전시회 참가 지원사업 소규모 기업환경 개선사

오산시 세마동, 겨울철 한파 대비 복지사각지대 가정 방문 실시

[뉴스스텝] 오산시 세마동 행정복지센터는 지난 29일 겨울철 한파에 대비해 복지사각지대에 놓인 취약계층을 대상으로 가정 방문을 실시했다고 밝혔다.이번 방문은 단전·단수·체납 등 위기 사유가 확인된 가구를 중심으로 대상자를 직접 선정해 생활 실태를 점검하고, 건강 상태와 주거 환경을 종합적으로 살피기 위해 추진됐다. 특히 난방 상태와 식생활 여건, 경제적 어려움 등 겨울철 취약 요인을 중점적으로 확인하며,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