춘천시 당신의 이야기, 지금 바로 음원으로…어쩌다 프로젝트 시즌3 모집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01-05 11:15:15
  • -
  • +
  • 인쇄
춘천시민 누구나 참여 가능…다양한 음원 플랫폼 음원 공개 등
▲ 춘천시청

[뉴스스텝] 춘천시가 어쩌다 프로젝트 시즌3 참가자를 오는 12일까지 모집한다.

‘어쩌다 프로젝트’는 춘천시민 각자의 이야기를 홍보 음원, 영상으로 제작해 시민이 춘천을 홍보하는 사업이다.

2022년 시즌1과 2023년 시즌2를 추진했다.

춘천시민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올해 참가 규모는 8팀이다.

참가자로 선발되면 작사와 작곡을 비롯해 음원 공개, 뮤직비디오 제작까지 지원한다.

제출 영상은 사연 영상 및 노래 영상 각 1개(각각 1분 이내)를 촬영해 전자우편으로 접수하면 된다.

전자우편 제목은 어쩌다 프로젝트 / 성명 / 연락처(필수)로 해야 한다.

발표는 오는 15일 개별적으로 연락할 예정이다.

자세한 문의는 춘천시청 소통담당관 전략홍보팀으로 하면 된다.

한편 지난해 추진한 춘천시 어쩌다 프로젝트 시즌2는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어쩌다 프로젝트 시즌2 참여자 8팀 중 강원도 관내 학생들로 이루어진 중창단 ‘예원리틀싱어즈’팀의 ‘이제 시작이야’의 곡이 유튜브 조회수 4만 8,000회를 기록했다.

음원을 발매한 시민들은 각종 행사에 초청 가수로 출연, 춘천을 다양하게 홍보했다.

2023 막국수·닭갈비 축제와 협업으로 진행된 어쩌다 콘서트, 어쩌다 가요제 등 시민들의 큰 호응을 받으며, 축제 성공을 이끌었다.

한편 어쩌다 프로젝트의 음원은 국내 대형 음원 플랫폼 멜론, 지니뮤직, 카카오뮤직 등을 통해서 다운로드가 가능하며 춘천시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시청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연수청소년문화의집, 겨울방학 프로그램 운영

[뉴스스텝] 연수청소년문화의집은 겨울방학을 맞아 청소년들의 알찬 방학 생활과 문화·예술적 소양 함양을 돕기 위해 ‘겨울방학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이번 프로그램은 현장 체험 중심의 문화·예술 활동을 통해 문화·예술 감수성을 높이는 ‘마디트래블’, 로봇 체험 활동을 통해 로봇과학기술에 대한 호기심을 충족하는 ‘로봇캠프’, 인공지능(AI) 융합교육을 통해 창의적 사고력을 키우는 ‘AI프로젝트’로 구성됐다. 문

안동문화예술의전당 문화관광 활성화 특별전시, 우리가 몰랐던 국보 하회탈展

[뉴스스텝] 안동문화예술의전당은 신년을 맞아 송강미술관과 공동 주관으로 문화관광 활성화 특별전 '우리가 몰랐던 국보 – 하회탈展'을 1월 30일부터 2월 28일까지 안동문화예술의전당 상설갤러리에서 개최한다.이번 전시는 안동에서 탄생해 오늘날까지 전승돼 온 하회탈을 중심으로, 우리가 익숙하다고 생각했지만, 미처 알지 못했던 국보 하회탈의 역사적․예술적․정신적 가치를 새롭게 조명하고자 한다.대한

관세청 이진희 통관국장, 부산신항 해상화물 통관 현장 점검

[뉴스스텝] 이진희 관세청 통관국장은 1월 29일 부산신항(부산광역시 강서구 소재)을 방문하여 해상화물 통관 현장을 점검했다. 이번 현장점검은 해상화물을 이용한 마약 밀반입 차단 단속체계를 점검하고, 보세화물의 원활한 통관과 물류흐름 실태를 종합적으로 살피기 위해 마련됐다.부산항은 국내 컨테이너 물동량의 약 78%를 처리하는 우리나라 최대 무역항이자, 세계 2위 수준의 환적항으로 글로벌 해상물류 네트워크의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