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초시, 야구 동계 전지훈련으로 열기 후끈!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02-19 11:05:47
  • -
  • +
  • 인쇄
전국 19개 팀 500여 명 참가, 오는 24일까지 스토브리그 진행
▲ 동계 전지훈련(야구)

[뉴스스텝] ‘동계 전지훈련의 메카’로 떠오르고 있는 속초시가 2월 야구 종목 스토브리그와 동계 전지훈련 열기로 뜨겁다.

속초시는 동계 전지훈련으로 속초시를 방문하는 야구 종목 선수가 중등부 12개 팀 300여 명, 초등부 7개 팀 200여 명으로 총 19개 팀 500여 명이 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동계 전지훈련은 선수들의 훈련과 여가 활동을 통해 경기력을 향상시키고 우수 선수를 발굴하는 전력 보강의 기간으로, 한해 팀 운영을 위해 준비하는 가장 중요한 기간이다.

이에, 우수한 스포츠 인프라와 온화한 기후로 전지훈련에 최적화된 속초시는 전지훈련 방문팀들이 동계 전지훈련에 매진할 수 있도록 지속해서 시설물 관리 등에 만전을 기할 예정이며,

오는 24일까지 중등부 대상으로 전국의 많은 팀들과 실전과 같은 훈련으로 서로의 실력을 겨뤄보면서 많은 점을 느끼고 실력을 향상할 수 있도록 스토브리그도 진행한다.

아울러, 훈련으로 지친 선수들이 피로를 풀고 재충전할 수 있도록 숙박시설, 풍부한 먹거리, 온천·워터파크 등의 관광시설과 완벽하게 연계하여 지역 경기 활성화에도 기여할 예정이다.

이병선 속초시장은 “‘전지훈련의 메카’로 떠오르고 있는 우리 속초시를 방문한 모든 전지훈련 팀이 훈련기간 동안 부상 없이 안전하게 훈련하기를 소망한다.”라면서 “천혜의 관광도시 속초를 즐기면서 많은 추억을 쌓아 재충전하는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고성군, 군민이 체감할 수 있는 사업 추진 위해 국ㆍ도비사업 발굴 총력

[뉴스스텝] 고성군은 2026년 역대 최대 규모의 예산 2,847억 원을 확보하는 성과를 거둔데 이어, 2027년 국·도비 확보 목표액은 올해 목표액 대비 3.5% 증가된 2,900억 원으로 잡고 군민 다수에게 실질적으로 필요한 사업을 발굴하기 위해 전 부서장이 팔을 걷어붙이기로 했다.군은 1월 29일 류해석 부군수 주재로 국·소장 및 전 부서장이 참석한 가운데 2027년도 국·도비 확보 보고회를 열고 본

수원유스호스텔, 체류형 청소년시설 특성 살린 참여ㆍ자치 활동 본격 운영

[뉴스스텝] 수원시청소년청년재단 수원유스호스텔은 청소년 자치역량 강화 및 다양한 활동 전개를 위해‘2026년 청소년운영위원회 및 청년봉사단’신규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밝혔다.청소년운영위원회는 청소년이 직접 유스호스텔을 모니터링하고 의견을 제시하는 참여기구로 시설 운영 전반에 청소년의 관점을 반영하기 위한 핵심 조직이다. 청년 봉사단은 유스호스텔 내 안전체험을 운영하여 지역사회 공헌 활동과 다양한 자원봉사 경

이천시, ‘2026년 중리동 주민과의 대화’로 주민 생활 현안 청취

[뉴스스텝] 김경희 이천시장은 지난 1월 28일 중리동을 방문해 ‘2026년 중리동 주민과의 대화’의 시간을 가졌다.이번 주민과의 대화는 민선 8기 시정 운영 방향과 주요 정책을 공유하고, 주민들의 생활과 밀접한 지역 현안에 대해 현장에서 직접 의견을 나누기 위해 마련된 자리로, 중리동 기관·사회단체장과 지역 주민을 비롯해 시·도의원, 시 관계 국·소장 및 관계 부서장 등이 참석했다.행사는 대한노인회 중리동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