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블전자지도, 희망2024 나눔 캠페인 성금 기탁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3-12-01 11:10:30
  • -
  • +
  • 인쇄
▲ 홍천군청

[뉴스스텝] 스마트 관광 전자지도 제작업체인 ㈜노블전자지도(대표 안정철)는 12월 1일 홍천군청을 방문하여 ‘희망 2024나눔 캠페인’에 성금 500만원을 기탁했다.

노블전자지도는 지난 2022년 희망 나눔 캠페인에 기탁한데 이어 올해도 그 사랑을 이어가고 있다.

안정철 대표는 “사업을 통해 창출되는 수익을 어려운 이웃을 돕고자 하는 마음으로 기부를 결심하게 되었으며, 특히, 생활이 어려운 아동‧청소년에게 장학금이 지급되었으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신영재 홍천군수는 “12월 1일부터 희망2024 나눔 캠페인이 시작되는데 첫 시작을 열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덕분에 사랑의 온도가 1℃ 올라가는 뜻깊은 계기가 된 것 같다.”라고 말했다.

전달된 성금은 강원 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저소득층 가정의 아동‧청소년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전주의 새로운 변화 이끌 ‘제10기 청년희망단’ 출발!

[뉴스스텝] 전주지역 청년들이 직접 참여하는 ‘청년희망단’이 2026년 새해 전주의 새로운 변화를 이끌어가기 위해 청년들의 눈높이에서 필요한 정책을 발굴·제안하기 위한 본격적인 활동에 나섰다.전주시는 30일 청년이음전주에서 지역 실정에 맞는 청년정책을 발굴하고 성공적인 활동을 이어가기 위한 ‘제10기 청년희망단’ 발대식을 개최했다.제10기 청년희망단은 ‘전주시 청년희망도시 구축을 위한 조례’에 따른 공개모

이재명 대통령, 또 럼 베트남 당서기장 연임 축하 통화

[뉴스스텝] 이재명 대통령은 오늘 오후 청와대에서 '또 럼(To Lam)' 베트남 당서기장과 통화를 갖고, 최근(1.19.-23.) 개최된 베트남 공산당의 제14차 전당대회에서 또 럼 당서기장이 연임된 것을 축하했다. 또한, 이 대통령은 또 럼 당서기장의 리더십 하에 베트남이 고도 성장을 거듭하고 국제사회에서의 위상이 더욱 높아질 것으로 확신한다면서 이 과정에서 포괄적 전략 동반자인 한국이

익산시 겨울 시티투어 전국 관광객 사로잡아

[뉴스스텝] 익산시가 겨울방학을 맞은 가족들을 위해 야심 차게 준비한 시티투어 '백제에 반하다, 방학엔 백반여행이지'가 전국적인 관심 속에 진행된다. 익산시는 30~31일 양일간 운영되는 이번 시티투어에 서울·경기, 대전·세종, 충청, 전남, 경남 등 전국 각지에서 130여 명의 관광객이 참여한다고 밝혔다. 이번 투어는 익산역을 기점으로 아이들의 모험심을 자극하는 다이노키즈월드와 자연 속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