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주세종문화관광재단, '한끼솥밥' 와디즈 크라우드펀딩 단독 선공개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5-06-04 11:05:2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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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주 도자기 공동 브랜드 ‘나날’의 대표상품 ‘한끼솥밥’ 신제품 최초 공개
▲ 여주세종문화관광재단, ‘한끼솥밥’ 와디즈 크라우드펀딩 단독 선공개

[뉴스스텝] 여주세종문화관광재단은 여주 도자기 공동브랜드 ‘나날(NANAL)’의 대표 상품인 전자레인지 전용 도자기 ‘한끼솥밥(NANAL POT)’의 신제품을 6월 2일부터 7월 6일까지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 와디즈를 통해 단독 선공개한다고 밝혔다.

이번 펀딩은 6월 2일 홍보 페이지 오픈, 6월 18일 본 펀딩 시작, 7월 6일 마감 일정으로 진행되며, 정가 대비 최대 14%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한끼솥밥’은 전자레인지만으로 밥은 물론 다양한 요리를 간편하게 조리할 수 있도록 개발된 제품으로, 소비자 피드백을 반영해 여러 실험을 거쳐 한층 개선된 형태로 재출시된다.

제품 색상 또한 새롭게 단장됐다. 기존 색상 중 가장 호응도가 높았던 블랙을 제외한 에메랄드, 옐로우, 화이트 색상은 소비자 의견을 반영해 리뉴얼 출시되며, 특히 화이트 색상은 유광 대신 은은한 무광에 잔점 처리를 더해 고급스러움을 강조했다. 여기에 베이비핑크, 스카이블루 등 파스텔톤 신제품 색상도 최초로 공개돼 다양한 취향을 만족시킬 예정이다.

이번 펀딩에서는 단품 구성은 물론, 여주쌀을 세척해 진공포장한 ‘대왕님표 한끼톡톡’ 세트 등 실용적인 구성을 함께 선보인다. 일부 제품은 단독 할인 이벤트를 통해 14%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제품은 7월부터 순차 발송될 예정이다.

이순열 여주세종문화관광재단 이사장은 “바쁜 일상 속에서도 건강하고 가치 있는 한 끼를 찾는 이들에게‘한끼솥밥’이 일상의 작은 행복이 되길 바란다”라며, “이번 펀딩을 통해 많은 분들이 여주의 멋과 맛을 직접 체험하는 계기가 되길 기대한다”라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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