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주의 첫날밤을 가져버렸다 서현X옥택연, 브레이크 없는 경로 이탈 로맨스 출격 임박! 종합 예고 영상 공개!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5-06-04 11:05:11
  • -
  • +
  • 인쇄
▲ 사진 제공: KBS 2TV

[뉴스스텝] 단역에 불과했던 서현이 남자 주인공 옥택연과 하룻밤을 보낸 뒤, 하루아침에 혼례 상대로 지목된다.

오는 6월 11일(수) 첫 방송될 KBS 2TV 새 수목드라마 ‘남주의 첫날밤을 가져버렸다’(연출 이웅희, 강수연/극본 전선영/기획·제작 스튜디오N, 몬스터유니온)가 종합 예고를 통해 차선책(서현 분)과 이번(옥택연 분)의 운명적 만남의 서막을 공개했다.

‘남주의 첫날밤을 가져버렸다’는 평범한 여대생의 영혼이 깃든 로맨스 소설 속 병풍 단역이 소설 최강 집착남주와 하룻밤을 보내며 펼쳐지는 ‘노브레이크’ 경로 이탈 로맨스 판타지 드라마.

공개된 종합 예고 영상은 단역 차선책의 시선으로 펼쳐지는 소설 속 세계를 유쾌하게 담아내고 있다. 술에 취한 채 얼떨결에 남자 주인공 이번과 하룻밤을 보내게 된 차선책은 이후 “차선책과 혼례할 예정이다”라는 이번의 일방적(?) 선언에 직면하며 엑스트라에 가까웠던 삶에 파란을 맞이한다.

예상치 못한 설렘도 스며든다. “첫날밤을 가졌으니 서로 책임지는 게 당연하다”는 이번의 한마디에 차선책의 마음엔 서서히 흔들리는 기류가 감지된다.

자신은 단역일 뿐이라며 선을 긋던 그녀 앞에 “네가 아니라 내가 널 선택했다”는 이번의 진심은 조금씩 차선책의 마음을 두드린다. 그렇게 가까워지기 시작한 두 사람의 관계가 앞으로 어떤 이야기를 써 내려갈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소설 속 세계이기에 가능한 예사롭지 않은 전개도 흥미를 끈다. 청순가련의 대명사 여자 주인공 조은애(권한솔 분)는 서브 남주 정수겸(서범준 분)에게 벽치기를 선보이고 정수겸은 차선책에게 “좋아하고 있다”며 고백한다.

여기에 악녀 도화선(지혜원 분)이 아무렇지 않게 이번의 침실로 향하는 모습까지 더해져 어디로 튈지 모를 전개가 재미를 배가시킨다.

이처럼 종합 예고 영상은 단역 차선책을 중심으로 소설 속 세계관을 통째로 흔드는 파격적인 전개와 어디로 튈지 모를 감정선을 예고하며 한 치 앞도 알 수 없는 ‘경로 이탈 로맨스 판타지’의 등장을 기대케 하고 있다.

‘남주의 첫날밤을 가져버렸다’ 제작진은 “단역 차선책이 겪는 혼란과 감정의 변화, 그리고 인물 간 관계의 뒤틀림이 기존 로맨스와는 또 다른 전개를 만들어낼 예정이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KBS 2TV 새 수목드라마 ‘남주의 첫날밤을 가져버렸다’는 6월 11일(수) 밤 9시 50분 첫 방송된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여수시, 농어촌 ‘농막’ 신고도서 무료 작성 서비스 시행

[뉴스스텝] 여수시는 ‘2026년 달라지는 제도와 시책’으로 농어촌 지역에서 농막 설치를 희망하는 시민들의 경제적 부담을 덜고, 행정절차를 보다 간소화하기 위해 ‘농어촌 농막 신고도서 무료 작성 서비스’를 시행한다.농막 이용자의 연령층은 50대 이상이 약 90%를 차지하고 있어, 배치도와 평면도 등 설계도서를 작성 및 신고과정에서 많은 어려움을 겪고 있는 것으로 파악됐다.이에, 시는 고령 농·어업인의 현실

보성군, 보성사랑상품권 카드형 6월까지 특별 할인 시행

[뉴스스텝] 보성군은 이달 12일부터 6월까지 한시적으로 보성사랑상품권 카드형 할인 혜택을 기존 10%에서 최대 12%로 확대 시행한다고 밝혔다.이번 특별 할인은 고물가·고금리 상황 속에서 군민의 체감 혜택을 높이고 지역 소상공인의 매출 회복을 지원하기 위한 민생경제 활성화 대책의 일환이다.카드형 보성사랑상품권은 구매 시 10% 선할인에 더해, 결제 금액의 2%를 캐시백으로 추가 적립받을 수 있어 총 1

금산군, 동파대비 비상대응반 운영

[뉴스스텝] 금산군은 동절기 한파로 인한 수도시설 동파 피해 예방을 위해 오는 3월까지 동파대비 비상대응반을 운영한다.이를 통해 수도계량기 동파예방 협조를 당부하는 현수막을 주요게시판에 게시했으며 동파 취약구간의 수도계량기함 7000전에 대한 보온덮개 보온조치를 완료했다.또, 매년 반복적으로 동파가 발생하는 복도식 공동주택을 중심으로 보온 상태 점검에도 나설 예정이다. 한파 경보 발령 시에는 안내문자, 마을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