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뚜벅이 맛총사] '철벽남' 연우진, 끈질긴 구애에 마음 열었다! '짜릿 현장' 대공개!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5-09-12 11:15:29
  • -
  • +
  • 인쇄
▲ (사진 제공 = 채널S, SK브로드밴드 '뚜벅이 맛총사')

[뉴스스텝] '뚜벅이 맛총사' 권율x연우진x이정신이 한국인들의 최애 여행지 일본 후쿠오카에서 '현지 핫플 맛집'들을 전격 검증했다.

11일 방송된 채널S와 SK브로드밴드 공동 제작 '뚜벅이 맛총사'에서는 일본 후쿠오카에서의 예측불허 미식 도전기가 펼쳐졌다.

첫날 세 사람은 관광객 없는 로컬 맛집을 찾기 위해 진땀을 흘렸지만, 한국인들이 가장 좋아하는 여행지인 후쿠오카에서는 말 그대로 하늘의 별 따기였다. 결국 세 사람은 전략을 바꿔, 한국인들이 줄 서서 찾는 후쿠오카의 '핫플 식당' 공략에 나섰다.

맏형 권율이 소개한 아침 식당은 돼지고기 스테이크 전문점이었다. 특히 이곳은 추성훈의 유튜브에도 소개된 맛집으로, '1시간 웨이팅은 기본'이라는 후쿠오카의 핫플 중 핫플이었다.

권율은 동생들을 위해 커피와 양산까지 챙겨 무려 2시간 전부터 오픈런을 했다. 연우진이 전화로 어디냐고 묻자, 권율은 "중도 포기, 무더위와의 싸움에서 패배!"라며 장난을 쳤다. 기다림 끝에 맛본 돼지목살 스테이크는 겉은 바삭, 속은 촉촉 그 자체였다.

이정신은 "맛있는데 가격도 메리트 있다. 고기 러버들이면 무조건 와야 하는 곳"이라며 강력 추천했다.

연우진이 안내한 점심 식당은 일본 정통 가정식 전문점으로, 두툼한 생선을 눈앞에서 직접 화로에 구워내는 특별한 퍼포먼스를 자랑했다. 숙성 연어의 부드러운 풍미에 흠뻑 빠진 연우진은 "치즈 아니야?"라며 감탄했다.

정갈하면서도 정취 가득한 가정식 한 상을 즐긴 후 권율은 "아침 식사로 제격"이라고 평했고, 이정신은 "여기서 첫끼를 드시면 일본 여행의 시작으로는 1등인 것 같다"라며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

저녁은 막내 이정신이 책임졌다. 그가 고른 곳은 최근 MZ세대 사이에서 폭발적인 인기를 얻고 있는 트렌디한 분위기의 SNS 핫플 식당이었다. 원시 방식으로 꼬치를 숯불 주변에 세워 구워내는 독특한 '원시구이'가 메인 메뉴였다.

담백하면서도 감칠맛 가득한 생선구이와 일본 특유의 분위기에 세 사람은 단숨에 매료됐다. 권율은 "한국인들에게 추천하고 싶은 식당"이라며 만족감을 드러냈다.

숙소로 돌아온 뒤에는 촬영 당시 생일이었던 권율과 연우진을 위해 이정신이 깜짝 생일 파티를 해 훈훈함을 더했다. 권율이 "다 같이 완창으로 '뚜비뚜벅'을 하자"라며 제안했지만, 연우진은 단호하게 "안 되는 건 안돼"라며 철벽을 쳤다.

이에 이정신은 "안 되는 걸 되게 하라는 말이 있다"라며 반격했다. 두 사람의 끈질긴 구애에 결국 연우진은 "그래, 하자 해!"라며 방송 6회 만에 '뚜비뚜벅'을 외쳐 짜릿함을 선사했다.

권율x연우진x이정신의 '찐' 현지 맛집 탐방기 채널S, SK브로드밴드 공동 제작 '뚜벅이 맛총사'는 매주 목요일 밤 9시 20분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세종특별자치시육아종합지원센터 보육교직원 정서 안정 및 역량 강화를 위한심리상담 운영

[뉴스스텝] 세종특별자치시육아종합지원센터는 보육 현장에서 근무하는 보육교직원의 정서적 안정과 전문성 강화를 위해 '보육교직원 상담'사업을 지속적으로 운영하고 있다. 본 사업은 집단상담과 개별·화상상담을 병행하여 보육교직원이 자신의 감정과 강점을 돌아보고, 동료 간 소통과 공감을 통해 심리적 지지 체계를 형성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데 그 목적이 있다.보육교직원 상담은 스트레스 수준을 점검하고 대처

김포시, 체계적 지방세 감면 사후관리로 42억원 추징

[뉴스스텝] 김포시는 지난해, 지방세 감면 비중이 높은 분야(산업단지, 지식산업센터, 창업중소기업, 임대사업자, 생애최초 주택취득 등)를 중심으로 체계적인 사후관리를 추진한 결과, 최근 5년간 가장 많은 42억원(5년 평균 추징세액 대비 15억원 증가)을 추징했다고 밝혔다.시는 취득세 감면 이후 사후관리를 강화해 감면 요건 위반 사례를 다수 적발하고, 그동안 드러나지 않았던 누락 세원을 발굴함으로써 지방재

김포시, 문화누리카드 2026년 1월 자동재충전 실시

[뉴스스텝] 김포시는 오는 1월 16일부터 21일까지 4영업일 간 2026년 문화누리카드 자동재충전을 실시한다고 밝혔다.문화누리카드란 경제적으로 소외된 6세 이상 기초생활수급자 및 차상위계층에게 다양한 문화 혜택을 제공하고자 추진 중인 사업으로, 연간 15만 원 상당의 바우처 카드가 발급된다. 아울러 13~18세의 청소년기, 60~64세의 준고령기에 해당하면 1만 원이 추가 지원된다.자동재충전 대상은 202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