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글 감동 어드벤처 '빌리와 용감한 타이거 킹', 보도스틸 및 30초 예고편 공개!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5-08-21 11:15:25
  • -
  • +
  • 인쇄


[뉴스스텝] 오는 9월 개봉을 앞두고 있는 정글 어드벤처 애니메이션 '빌리와 용감한 타이거 킹'이 보도스틸 12종과 30초 예고편을 공개했다.[감독 : 베누드 네쿠이 | 수입/배급 : 박수엔터테인먼트 | 등급 : 전체관람가]

히어로로 거듭나려는 소년 ‘빌리’와 자이언트 호랑이 ‘타이거 킹’이 정글을 배경으로 펼치는 특급 작전을 다룬 스펙터클 정글 애니메이션 '빌리와 용감한 타이거 킹'이 오는 보도스틸 12종을 공개하며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극 중 '빌리'의 슈퍼 히어로 데뷔를 알리는 역동적인 액션 장면부터, 진심 어린 우정을 나누는 감성적인 순간, 그리고 개성 넘치는 동물 친구들과의 유쾌한 팀플레이, 정체불명의 위협에 맞선 스릴 넘치는 대결까지.

단 한 컷도 놓칠 수 없는 이번 보도 스틸은 '빌리와 용감한 타이거 킹'이 선사할 다채로운 즐거움을 예고하며 시선을 사로잡는다.

낮과 밤, 도시와 정글을 넘나드는 다채로운 배경과 생생한 색감, 긴장감과 따뜻함을 동시에 담은 장면들은 어린이 관객은 물론 온 가족 모두를 사로잡을 준비를 마쳤다.

또한 함께 공개된 30초 예고편은 슈퍼 키드로 거듭나는 ‘빌리’와 반전 매력의 자이언트 호랑이 ‘타이거 킹’의 캐릭터성을 응축해 보여주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특히 평범한 소년이 히어로로 변신하는 순간과, 사냥꾼의 위협에 맞서기 위해 동물 친구들이 힘을 모으는 다이내믹한 액션이 짧은 영상 속에 밀도 있게 담기며 관객들의 기대감을 한층 끌어올린다.

캐릭터의 개성과 팀플레이가 돋보이는 이번 예고편은, 과연 이들이 함께 숲을 지켜낼 수 있을지 궁금증을 자아내며 본편에 대한 호기심을 더욱 자극한다.

사냥꾼들의 위협에 맞서 자연을 지키기 위해 나선 ‘빌리’와 ‘타이거 킹’의 용기 있는 선택은 영화 속 감동적인 메시지를 전달하며, 환경과 생명의 소중함을 유쾌하게 그려낸다.

한편, '빌리와 용감한 타이거 킹'은 세계적인 권위가 있는 안시 국제 영화제(Annecy animation Festival)와 호주 어린이 국제 영화제(chiff), 샤르자 국제 영화제(siff)에 공식 초청된 사실이 알려지며 주목받았다.

최우수 편집상 등 6개 부문에 노미네이트된 본 작품은 41회 파즈르 영화제에서 최우수 애니메이션상을 수상하며 작품성을 입증했다.

상상력 넘치는 비주얼, 흥미진진한 스토리, 사랑스러운 캐릭터가 어우러진 '빌리와 용감한 타이거 킹'은 올가을, 극장가에 새로운 히어로의 탄생을 알릴 것이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영동세계국악엑스포, 성공적인 개최를 위한 철저한 준비

[뉴스스텝] 영동세계국악엑스포조직위에서는 8일부터 9일 양일간 통합시운전을 통해 지난 5일 사전점검 시 제기된 문제점을 보완함은 물론, 구역별 이상 여부를 다시 한번 재점검한다고 밝혔다.조직위는 엑스포 기간 중 발생할 수 있는 다양한 상황에 대응하기 위하여 실 개막 7일 전에 사전점검을 실시했고, 엑스포 행사장의 전반적인 준비 상황에 드러난 문제점을 신속 보완하고 통합 시운전을 진행했다. 개막 하루 전인

한우·한돈·양봉협회, 영동군과 손잡고 ‘2025 영동세계국악엑스포’ 성공 개최 지원

[뉴스스텝] 오는 9월 12일에 개막되는 2025 영동세계국악엑스포의 성공 개최를 위해 전국한우협회중앙회(회장 민경천), 대한한돈협회중앙회(회장 손세희) 및 한국양봉협회중앙회(회장 박근호)와 영동군이 손을 잡았다.이번 엑스포 입장권 사전 구매는 축산 단체들과 영동군이 협력하여 영동세계국악엑스포의 성공적 개최를 뒷받침하고 문화와 농업의 상생발전을 도모하고자 진행됐으며, 사전 구매한 입장권을 회원과 가족 등에

부산시, 소상공인 영수증으로 즐기는 '상생 영수증 콘서트' 예매 시작!

[뉴스스텝] 부산시는 오늘(9일) 오후 6시부터 '2025 대한민국 상생 영수증 콘서트 인(in) 부산'의 관람권(티켓) 예매를 놀_인터파크티켓을 통해 시작한다고 밝혔다. 콘서트는 10월 25일부터 26일까지 화명생태공원에서 열리며, 부산 지역 소상공인 결제 영수증(10만 원 이상)을 공연 관람권(티켓)으로 인정하는 전국에서 유일한 상생형 문화 축제로, 단순한 공연 관람을 넘어 소비와 문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