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침과 사랑은 숨길 수 없다! 청춘 로맨스 '첫사랑 엔딩', 3차 포스터 2종 전격 공개!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5-08-21 11:15:30
  • -
  • +
  • 인쇄
▲ '첫사랑 엔딩'이 3차 포스터

[뉴스스텝] 8월, 올여름의 끝을 장식할 단 하나의 청춘 로맨스 '첫사랑 엔딩'이 3차 포스터 2종을 공개했다.[원제: 念念相忘(염염상망) | 감독: 리우유린 | 출연: 류호존, 송위룡 | 수입/배급: ㈜바이포엠스튜디오]

첫사랑은 이루어지지 않는다는 속설에 도전하는 소년, 소녀의 청춘 로맨스 영화 '첫사랑 엔딩'이 숨길 수 없는 애정 모드의 3차 포스터 2종을 공개해 시선을 사로잡는다.

'첫사랑 엔딩'의 개봉이 1주일 앞으로 다가온 가운데, 누가 봐도 서로를 향한 마음이 넘실거리는 두 주인공 쉬녠녠(류호존)과 양쓰훠(송위룡)의 모습이 담긴 3차 포스터 2종이 공개됐다.

청량미 가득한 색감의 2종 포스터에는 오직 서로에게 몰입한 두 주인공의 마음을 비추는 “Just for Meeting you”(널 만나기 위해)라는 영제가 크게 새겨져 있다.

청춘의 싱그러움이 묻어나는 소년과 소녀의 비주얼과 과몰입을 유발하는 숨길 수 없는 표정까지 설렘 지수를 한껏 끌어 올린다.

먼저, 블루 톤의 포스터는 학교 복도 난간에 나란히 기대선 두 사람의 모습을 담고 있다. 자신보다 한참이나 키가 작은 쉬녠녠과 눈을 맞추기 위해 몸을 잔뜩 굽힌 양쓰훠와 그런 그를 의식한 듯 수줍은 미소를 머금은 쉬녠녠의 모습이 사랑스럽다.

그린 톤의 포스터는 쉬녠녠과 양쓰훠가 유선 이어폰을 한 짝씩 나눠 끼고 서로를 마주 보고 있는 장면이 담겨 있다.

청춘에 빠질 수 없는 것 중 하나가 사랑과 음악이라면, 좋아하는 노래를 함께 듣고 싶은 사람이 생겼다는 것은 첫사랑의 시그널이 이미 시작됐음을 의미해 설렘을 더한다.

서로 등을 맞대고 있었던 2차 포스터에 이어, 이번 3차 포스터에서는 마침내 나란히 선 두 사람이 서로를 마주 보며 눈빛을 나누는 모습이 담겨있어 두 주인공의 가슴 뛰는 관계 진전을 예고한다.

차례로 공개된 포스터만으로도 몽글몽글한 청춘 로맨스의 전개가 눈앞에 펼쳐지는 듯한 사랑스러운 영화 '첫사랑 엔딩'에 대한 기대감이 증폭되고 있다.

숨길 수 없는 설렘과 빛나는 순간들을 담은 청춘 로맨스 '첫사랑 엔딩'은 오는 8월 27일 전국 극장에서 만날 수 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따뜻한 반찬으로 이웃의 마음을 가득 채우는 안성시 안성3동 새마을부녀회

[뉴스스텝] 안성시 안성3동 새마을부녀회 회원들이 정성껏 만든 반찬을 손수 포장하며 따뜻한 마음을 담았다.지난 8일 실시한 반찬 나눔 행사에 부녀회원 14명이 참여해 직접 조리한 깍두기 김치, 두부조림, 가지무침 등 다양한 반찬을 마련하여 독거 어르신과 저소득 가정 50여 가구에 전달했다.새마을부녀회는 매달 정기적으로 반찬 나눔 봉사활동을 이어가며 정성껏 만든 따뜻한 반찬으로 이웃에게 마음을 전하며 지역사

울진군 철도 타고 책 향기 가득한 울진으로 9월,‘책과 함께하는 가을’펼쳐진다

[뉴스스텝] 경북 울진군은‘독서의 달’인 9월을 맞아 울진군민과 관광객 모두가 책과 더 가까워질 수 있도록, 관내 도서관 10곳에서 풍성한 독서문화 행사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북울진도서관 경상북도교육청 울진도서관 울진남부도서관 등 3개 공공도서관과 함께 흥부 울진 근남 매화 기성 평해 온정 작은도서관 등 총 7개의 작은도서관에서 각 일정에 맞게 진행된다. 울진군은 이번 독서문화 행사는 아이부터 어르

경남투자경제진흥원, 도내 청년과 함께 기업 탐방

[뉴스스텝] 경남투자경제진흥원은 12일 ‘제3차 도내 기업탐방 프로그램’을 통해 도내 거주 청년 30명이 경남의 대표 첨단 제조 기업, 두산에너빌리티(주)와 훌루테크(주)를 탐방했다고 밝혔다.먼저 훌루테크(주)를 방문해 기업 소개와 함께 주요 생산 현장을 둘러본 후 인사담당자와의 질의응답 시간을 가졌다. 청년들은 실제 다양한 분야에서 활용되는 유압 기계 제조 과정을 직접 눈으로 보며 기업이 요구하는 역량과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