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문아’ 송은이, 솔로 주우재에 "활력 떨어지는 나이라서 연애 못해" 팩폭!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5-06-20 11:15:04
  • -
  • +
  • 인쇄
▲ 사진 제공|KBS ‘옥탑방의 문제아들’

[뉴스스텝] KBS2 ‘옥탑방의 문제아들’에 출연한 김종민이 11살 연하 와이프와의 결혼에 대한 모든 이야기들을 가감없이 꺼내 놓으며, 옥탑방 솔로들의 부러움과 질투를 폭발시켰다.

지난 19일(목) 방송된 KBS2 예능 ‘옥탑방의 문제아들 시즌2’(이하 ‘옥문아’) 272회는 '4월의 새신랑' 김종민이 옥탑방에 초대돼 송은이, 김숙, 김종국, 홍진경, 양세찬, 주우재와 함께 기상천외한 문제들을 두고 도파민 터지는 퀴즈 전쟁을 펼쳤다.

이날 방송은 새신랑을 손님으로 초대한 만큼, 결혼과 연애를 둘러싼 핑크빛 토크들이 봇물 터지듯 터졌다.

이중 양세찬은 "요즘은 엄마가 결혼 이야기를 조금씩 하신다"라며 급해진(?) 근황을 공개했고, 송은이는 "우재는 활력이 떨어지는 나이라서 연애를 못해"라고 저격해 주우재를 발끈하게 만들었다.

이에 김종국이 주우재를 향해 "너는 미리 가서 좀 뽑아 놔"라며 현실적인 조언을 하자 주우재는 "나 지금 가서 뽑으면 애들 다 튀어나온다"라고 울컥하며, 테토남과 에겐남의 자존심 싸움을 벌여 웃음을 자아냈다.

이후 등장한 김종민은 달달한 새신랑의 기운을 물씬 풍겨 MC들을 흥분의 도가니로 빠뜨렸다. 김종민은 "결혼 후 아침에 일어나서 안을 게 있어서 좋다.

안정감이 있고 잠도 잘 온다"라며 근황을 밝혔는데, 질투에 휩싸인 김종국이 "밤에 수면제를 타시는 거다"라며 아무말 대잔치를 벌여 웃음을 더했다.

이에 굴하지 않고 김종민은 "아내가 말도 예쁘게하고 저를 많이 이해해준다"라며 입에 침이 마르도록 칭찬을 하는가 하면, 아이린 닮은꼴이라는 소문에 "아이린은 안 닮았다"라고 못 박아 눈길을 끌기도 했다.

또한 김종민은 아내와의 첫 만남을 회상했다. 지인과의 자리에서 처음 만났다는 김종민은 지금의 아내를 보자마자 "'이 분 괜찮은데?' 라고 느꼈다"고 밝혔다.

주우재는 "그렇게 자주 느끼는 편이시냐 아님 특별하게 그날 처음 느끼신 거냐"라며 짓궂은 질문을 던졌고, 김종민은 1초의 망설임도 없이 "그날 처음 느꼈다"라고 대답, MC들 모두에게서 "유부남 다 됐네~"라는 반응을 이끌어냈다.

뿐만 아니라 김종민은 프러포즈 에피소드도 공개하며 "공원 산책로에 조명을 다 깔았다.

처남이 이벤트 회사를 하고 있어서 도움을 받았다"라고 밝혔는데, 이에 MC들은 "업자를 끼고 한거냐", "처남이 해준 프러포즈아니냐", "김종민은 돈만 냈다"라며 김종민 몰이에 나서 배꼽을 잡게 만들었다.

무엇보다 김종국이 질투의 화신에 등극해 웃음을 더했다. 김종민은 자신의 결혼을 견제한 인물이 옥탑방에 있다면서 김종국을 지목했다. 김종민이 결혼 소식을 알리자 김종국이 "너 정말 괜찮아? 행복해?"라고 물었다는 것.

이에 "아직 갈 때가 안되지 않았나 싶었다"라며 얄궂은 심경을 드러낸 김종국은 알고 보니 김종민의 신혼집에 냉장고를 쾌척한 미담의 주인공으로 밝혀져 훈훈함을 더했다.

뿐만 아니라 김종민 주니어에 대한 이야기도 귀를 사로잡았다. 김종민은 "아들 딸 가리고 두 명 낳고 싶다"라며 희망사항을 드러내더니, 신혼여행 이후 본격적으로 노력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와 함께 "신혼여행에서 돌아오자마자 병원에 갈 것이다. 외모는 나를 닮았으면 좋겠다. 너무 신기할 것 같다"는 속마음을 전하기도 했다.

그런가 하면 이날 역시 신박한 퀴즈들이 쏟아져 재미를 더했다. 김종민은 홍진경-주우재-양세찬의 '새롭조'를 선택해 퀴즈를 함께 풀었는데, 드라마 '폭싹 속았수다'의 엔딩 크레딧 속 특이점', KBS의 30년 이상 장수프로그램 맞히기, 음악의 아버지 바흐의 이색 부업,

보이그룹 틴탑의 '향수 뿌리지마' 파트 분배 속 숨은 비밀 등 흥미진진한 이야기들이 흥미를 돋웠고 김종민이 속한 '새롭조'가 승리를 차지, '1박 2일' 팀에 김종민의 이름으로 커피차가 보내졌다.

방송 이후 각종 커뮤니티와 SNS에서는 "김종민 행복해 보인다. 결혼썰 보기만 해도 기분 좋아지네", "김종민 질투하는 김종국 왜 이리 웃김", “오늘 옥문아 웃긴당. 김종민은 언제 봐도 호감”, "김종민한테 질문하는 mc들 찐텐인 게 넘나 웃긴 포인트임", "테토남 김종국 대 에겐남 주우재 케미도 잼남" 등의 뜨거운 반응이 이어졌다.

한편, 옥탑방에서 펼치는 도파민 폭발의 수다와 퀴즈 전쟁이 담기는 ‘옥탑방의 문제아들’은 매주 목요일 오후 8시 30분에 KBS 2TV에서 방송된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제주시, 2026년 정기분 등록면허세 17억 2,500만 원 부과

[뉴스스텝] 제주시는 2026년 정기분 등록면허세(면허분) 10만 332건, 총 17억 2,500만 원을 부과·고지했다.등록면허세는 과세기준일 1월 1일 현재 각종 인·허가를 받아 면허를 보유한 자에게 부과되는 지방세로 종류별 제1종부터 제5종까지 구분해 세액을 적용·부과한다.납부 기한은 1월 16일부터 2월 2일까지다. 납세자는 ARS, 위택스, 지로에서 조회·납부할 수 있으며, 은행·우체국의 현금자동지

“새해 첫 단정함을 선물합니다”

[뉴스스텝] 강진군 작천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공위원장 오정숙, 민간위원장 정항채)가 새해를 맞아 지난 9일 공공미용실 ‘작천살롱’ 4회차 운영을 완료하며, 지역 어르신들의 생활 편의를 한층 강화했다.이번 4회차는 이동이 불편해 그동안 이용이 어려웠던 어르신들의 접근성을 높이는 데 중점을 두고 추진됐다. 실제로 면사무소까지 이동이 쉽지 않아 그동안 이용에 어려움을 겪던 어르신들을 위해 택시를 통한 이동서비

양평군, '건강 씽씽 경로당' 운영으로 어르신 농한기 활력 제공

[뉴스스텝] 양평군은 지난 5일부터 관내 어르신들의 건강한 노년 생활을 지원하고, 농한기 신체 활동량 감소로 인한 건강 문제를 예방하기 위해 ‘건강 씽씽 경로당’ 프로그램을 운영하며 통합적인 건강증진 활동에 나서고 있다고 밝혔다.‘건강 씽씽 경로당’은 보건소가 경로당을 직접 방문하는 찾아가는 건강 서비스로, 어르신들의 건강관리 접근성을 높이고 실질적인 건강관리 역량 강화를 목표로 한다. 주요 프로그램은 기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