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주의 첫날밤을 가져버렸다' 서현-옥택연-권한솔-서범준-지혜원, 청춘군단 어셈블! 첫 리딩부터 호흡 척척! "열정 빛났다"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5-05-07 11:15:15
  • -
  • +
  • 인쇄
▲ 사진 제공: KBS 2TV

[뉴스스텝] ‘남주의 첫날밤을 가져버렸다’가 대본리딩을 시작으로 본격 경로 이탈 로맨스 판타지의 서문을 열었다.

KBS 2TV 새 수목드라마 ‘남주의 첫날밤을 가져버렸다’(연출 이웅희, 강수연 / 극본 전선영 / 제작 스튜디오N, 몬스터유니온/ 원작 네이버시리즈 웹소설 '남주의 첫날밤을 가져버렸다' 작가 황도톨)는 평범한 여대생의 영혼이 깃든 로맨스 소설 속 병풍 단역이 소설 최강 집착남주와 하룻밤을 보내며 펼쳐지는 ‘노브레이크’ 경로 이탈 로맨스 판타지.

이날 대본리딩 현장에는 경로 이탈 로맨스를 그려낼 서현(차선책 역), 옥택연(이번 역), 권한솔(조은애 역), 서범준(정수겸 역), 지혜원(도화선 역)을 비롯한 배우진과 이웅희, 강수연 감독, 그리고 전선영 작가가 모여 호흡을 맞췄다.

시작을 앞둔 설렘과 작품에 대한 열정이 공존하는 가운데 배우들은 대본 속 캐릭터에 녹아들며 현장을 뜨겁게 달궜다.

먼저 서현은 현대 사회의 여대생 K가 조선시대 로맨스 소설 속 단역 차선책 캐릭터에 깃든 설정을 능청스럽고 경쾌한 말투로 풀어냈다. 낯선 시대에 떨어진 MZ 여대생의 유쾌발랄한 행보에 간단한 손동작과 몸짓을 더하며 대사에 생동감을 불어넣었다.

완벽한 스펙에 차디찬 냉혈 남주 모멘트까지 지닌 경성군 이번 역의 옥택연은 냉정한 태도와 단단한 눈빛으로 시선을 끌었다. 특히 서현과 마주한 장면에서는 무심한 말투와 대비되는 다정한 시선으로 이번 캐릭터가 가진 반전 매력을 드러냈다.

권한솔은 로맨스 소설 속 여주인공 조은애라는 인물을 담담하고 부드러운 대사 톤으로 구현하며 캐릭터의 조용하고 신중한 특유의 분위기를 완성했다. 소설 속 삼각관계를 책임지는 서브남주 정수겸으로 나선 서범준은 여유 있는 호흡으로 따뜻한 온도를 채워갔다.

지혜원은 악역 도화선 캐릭터의 직설적인 성격을 날 선 화법과 예측 불가한 대사로 표현하며 리딩 현장에 새로운 긴장감을 불어넣었다.

이처럼 다섯 배우는 각기 다른 인물에 녹아들며 시작부터 생동감 있는 호흡을 완성했다. 빠른 속도로 흘러가는 전개와 캐릭터 사이 티키타카, 그리고 배우들의 유쾌한 에너지가 어우러져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대본리딩을 마친 후 서현은 “그냥 정말 재밌다”며 “한순간 한순간이 굉장히 재밌는 장면으로 가득하다”고 애정을 드러냈다.

옥택연 역시 “풀어져 나가는 이야기들, 그리고 관계성이 굉장히 재밌었다”며 관전 포인트를 전해 ‘남주의 첫날밤을 가져버렸다’가 더욱 궁금해지고 있다.

배우들의 뜨거운 열정으로 완성될 KBS 2TV 새 수목드라마 ‘남주의 첫날밤을 가져버렸다’는 6월 11일(수) 밤 9시 50분 시청자들을 찾아간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제주시, 2026년 정기분 등록면허세 17억 2,500만 원 부과

[뉴스스텝] 제주시는 2026년 정기분 등록면허세(면허분) 10만 332건, 총 17억 2,500만 원을 부과·고지했다.등록면허세는 과세기준일 1월 1일 현재 각종 인·허가를 받아 면허를 보유한 자에게 부과되는 지방세로 종류별 제1종부터 제5종까지 구분해 세액을 적용·부과한다.납부 기한은 1월 16일부터 2월 2일까지다. 납세자는 ARS, 위택스, 지로에서 조회·납부할 수 있으며, 은행·우체국의 현금자동지

“새해 첫 단정함을 선물합니다”

[뉴스스텝] 강진군 작천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공위원장 오정숙, 민간위원장 정항채)가 새해를 맞아 지난 9일 공공미용실 ‘작천살롱’ 4회차 운영을 완료하며, 지역 어르신들의 생활 편의를 한층 강화했다.이번 4회차는 이동이 불편해 그동안 이용이 어려웠던 어르신들의 접근성을 높이는 데 중점을 두고 추진됐다. 실제로 면사무소까지 이동이 쉽지 않아 그동안 이용에 어려움을 겪던 어르신들을 위해 택시를 통한 이동서비

양평군, '건강 씽씽 경로당' 운영으로 어르신 농한기 활력 제공

[뉴스스텝] 양평군은 지난 5일부터 관내 어르신들의 건강한 노년 생활을 지원하고, 농한기 신체 활동량 감소로 인한 건강 문제를 예방하기 위해 ‘건강 씽씽 경로당’ 프로그램을 운영하며 통합적인 건강증진 활동에 나서고 있다고 밝혔다.‘건강 씽씽 경로당’은 보건소가 경로당을 직접 방문하는 찾아가는 건강 서비스로, 어르신들의 건강관리 접근성을 높이고 실질적인 건강관리 역량 강화를 목표로 한다. 주요 프로그램은 기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