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구문화회관, 5월 가정의 달 마지막 공연 선물 서구愛 마토콘서트'아트캠프 패밀리 펀펀데이'개최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5-05-26 11:05:49
  • -
  • +
  • 인쇄
야외공연장에서 즐기는 온 가족 추억쌓기 특별 프로그램
▲ 서구문화회관, 5월 가정의 달 마지막 공연 선물 서구愛 마토콘서트'아트캠프 패밀리 펀펀데이'개최

[뉴스스텝] 서구문화회관은 오는 5월 31일 토요일 오후 7시, 서구문화회관 야외공연장에서 5월 서구 愛 마토콘서트로‘아트캠프 패밀리 펀펀데이’공연을 개최한다.

이번 공연은 어린이와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과 국내 거리극 축제의 대표작으로 손꼽히는 공연팀의 무대 공연을 야외공연장에서 선보이는 프로그램이다.

공연에는 전 세대가 공감할 수 있는 메시지를 담아 꾸준히 창작 활동을 이어오며 새로움을 추구해 온‘서커스 디 랩’을 초청하여 '서커스 게임즈'와 '폴로세움' 무대를 선보이고 사회자(MC) 차명준의 진행으로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서커스 게임즈'는 아티스트 이준상, 함서율이 출연하는 서커스 드라마로 올림픽을 배경으로 한 유일무이한 서커스 공연이다. 승리를 상징하는 5개의 황금 링, 손에서 손으로 이어지는 열정의 불꽃, 만국기, 컬링부터 테니스까지 다양한 스포츠 종목들을 서커스로 재해석하여 서커스와 스포츠를 넘나드는 박진감 넘치는 두 남자의 경쟁을 만나볼 수 있다.

'폴로세움'은 아티스트 서남재가 출연하며 폴을 세우는 과정에 일어나는 일련의 사건들을 광대의 움직임으로 풀어낸다. 장대를 쌓고 세우며 아슬아슬하게 올라가는 장면을 바라보는 관객의 설렘과 떨리는 마음에 성공적인 무대를 완수하는 모습으로 박수와 환호성을 불러일으킨다.

온 가족 추억 쌓기 특별 프로그램은 사회자(MC) 차명준의 진행으로 어린이들의 단체 게임과 댄스 타임 등 흥미 넘치는 시간을 통해 가족과 이웃이 서로 행복을 즐기며 뜻깊은 추억을 나누는 감동을 선사한다.

관람은 초등학생 이상 가능하며 사전 예매(1인 4매)가 필수다. 전석 무료 공연으로 5월 28일 오전 9시부터 티켓링크 또는 방문 예매로 진행한다. 자세한 사항은 서구문화회관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우천 시에는 서구문화회관 공연장에서 진행한다.

권수경 서구문화회관 관장은“유쾌한 웃음, 소소한 행복, 아름다운 추억을 만들어가며 온 가족이 힐링의 시간을 마음껏 누리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공연개요
○ 공 연 명: 서구愛 마토콘서트'아트캠프 패밀리 펀펀데이'
○ 공연일시: 2025년 5월 31일 토요일 19:00
○ 공연장소: 서구문화회관 야외공연장
○ 출 연 진: 서커스 게임즈(아티스트 함서율·이준상), 폴로세움(아티스트 서남재), 레크리에이션(사회자(MC) 차명준)
○ 주최·주관: 서구문화회관
○ 예매: 전석 무료(1인 4매) / 5월 28일 수요일 오전 9시 인터넷 및 방문예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고창농악 전통예술학교 발표회 개최, 갈고 닦은 실력 선보여

[뉴스스텝] (사)고창농악보존회가 운영하는 ‘2025년 고창농악 전통예술학교’ 발표회가 지난 12일 저녁 고창농악전수관 대극장에서 열렸다. 지난 3월 개강한 고창농악 전통예술학교는 8개월간의 교육을 거쳐 그동안 갈고 닦은 농악 실력을 마음껏 뽐내는 발표회를 끝으로 대미를 장식했다.일반인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고창농악 전통예술학교는 고창농악을 체계적으로 배울 수 있는 교육프로그램으로 판굿 앉은반, 판굿 선반,

청양 칠갑타워, 14일 개관… 지역경제 활성화 기대

[뉴스스텝] 청양군 대치면 칠갑호 일원에 위치한 칠갑타워가 14일 개관식을 갖고 본격적으로 관광객을 맞이한다.개관식에는 김돈곤 군수, 김기준 군의회 의장, 도·군의원 등 주요 내빈들이 참석한 가운데 성대하게 진행됐으며, 난타, 사물놀이, 색소폰 연주 등 다양한 공연과 함께 칠갑타워 소개 영상 상영, 환영사 및 축사 등이 이어졌다.칠갑타워는 연면적 2,722㎡, 지상 6층 규모로, 청양의 특화 농산물과 관광

제22회 백제고도부여국화축제, 성황리 마무리

[뉴스스텝] 부여군은 '제22회 백제고도부여국화축제'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고 밝혔다.올해 축제는 “국화향 따라 너와 내가 꽃이 되는 순간”이라는 주제로 지난 10월 31일부터 11월 9일까지 10일간 궁남지 일원에서 열렸으며, 가을 정취 속 형형색색 국화의 향연을 즐기려는 관광객들의 발길이 이어졌다.축제 기간에 약 11만 명이 방문하여 국화 조형물 야간 경관조명 포토존 체험프로그램 등 다채로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