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테이씨, 21일까지 첫 정규앨범 'Metamorphic' 발매 기념 팝업 스페이스 Part.2 진행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07-09 11:15:18
  • -
  • +
  • 인쇄
▲ [사진 = 하이업엔터테인먼트 제공]

[뉴스스텝] 그룹 스테이씨(STAYC)가 특별한 팝업 스페이스를 진행 중이다.

스테이씨(수민, 시은, 아이사, 세은, 윤, 재이)는 지난 8일부터 첫 번째 정규앨범 'Metamorphic(메타모르픽)' 발매를 기념해 서울시 성동구에 위치한 거꾸로하우스 라운지에서 팝업 스페이스 Part.2로 팬들을 만나고 있다.

건물 벽면을 휘감은 대형 포스터로 한눈에 띄는 이번 팝업 스페이스에서는 스테이씨 고유의 틴프레시에 변화를 준 새로운 공식향 'Pink Pepper(핑크 페퍼)'를 더 가까이 체험할 수 있다.

특히 'Pink Pepper'의 다섯 가지 향료를 시향하고 오직 나만을 위한 스페셜 향수 제작이 가능하다.

이외에도 셀프 포토부스 브랜드 '포토이즘'과 협업한 아티스트 프레임을 통해 스테이씨와 셀프 투샷 촬영이 가능하며, '폴바셋' 컬래버레이션 아이스크림 구매 시 랜덤으로 미공개 포토카드가 증정된다.

조향 체험을 희망하는 팬들은 온라인 메신저 카카오톡 선물하기 기프트엑스(GiftX) 연계 상품을 구매하고, 이벤트를 예약하면 된다.

조향 체험존을 제외한 공간에는 스테이씨를 좋아하는 누구나 사전 예약 없이 현장 방문 후 대기 예약에 따라 순차적으로 입장할 수 있다.

앞서 스테이씨는 지난달 28일부터 지난 7일까지 포토존과 키링 DIY존, 오피셜 MD 구매 공간으로 꾸민 팝업 스페이스 Part.1을 성황리에 진행했다.

스테이씨는 앞으로도 다양한 루트를 통해 첫 정규앨범 'Metamorphic'을 더욱 다채롭게 즐길 수 있도록 팬들과 소통할 예정이다.

한편 스테이씨는 지난 1일 첫 정규앨범 'Metamorphic'을 발매하고 타이틀곡 'Cheeky Icy Thang(치키 아이씨 땡)'으로 치키한 변신을 보여주며 글로벌 팬들을 사로잡고 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진교훈 강서구청장, “구민의 삶의 질 높이는 착한 행정 펼칠 것”

[뉴스스텝] 진교훈 서울 강서구청장이 14일 “지역의 수많은 현안들을 하나하나 해결하면서 구민의 삶에 착! 다가가는 구정을 펼치겠다”고 강조했다.진 구청장은 이날 오후 코엑스 마곡에서 열린 ‘2026년 신년인사회’에서 올해는 도전과 혁신으로 구민과 함께 성장하는 도약의 해가 될 것”이라며 이같이 말했다.진 구청장은 균형발전 도시에 도착 안전‧안심 생활에 안착 미래경제 도시에 선착 복지‧건강 구민 곁에 밀착

이상일 용인특례시장, 베트남 다낭시청 방문해 우호협약 체결

[뉴스스텝] 이상일 용인특례시장은 14일(현지 시각) 베트남 다낭시청을 방문해 호 끼 민 다낭시 상임 부인민위원장과 만나 용인특례시와 다낭시 간 우호협약을 체결했다. 팜 득 안 다낭시 인민위원장은 협약 후 용인특례시 대표단에게 환오찬을 베풀었다 이번 협약은 지난해 7월 베트남 행정구역 개편으로 용인특례시와 2013년 우호협력을 맺었던 꽝남성이 다낭시와 통합돼 중앙직할시로 재편됨에 따라, 기존 교류 관계를

고용노동부-배달플랫폼, '겨울철 대비 배달종사자 안전관리 점검' 간담회

[뉴스스텝] 류현철 고용노동부 산업안전보건본부장은 1월 14일 16시, 서울고용노동청에서 우아한청년들, 바로고, 부릉 등 6개 주요 배달플랫폼업체들과 겨울철 대비 배달종사자 안전관리 방안을 점검하는 자리를 가졌다.이번 간담회는 최근 한파 등 기상상황 악화로 겨울철 배달종사자의 교통사고 위험이 높아지고 있다는 점을 고려하여 배달종사자의 안전과 건강을 보호하기 위한 방안을 직접 점검하기 위해 마련됐다.간담회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