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든걸스’ 박미경, 첫 걸그룹 무대는? 아이브 ‘I AM(아이엠)’!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3-10-26 11:10:26
  • -
  • +
  • 인쇄
▲ [사진 제공=KBS 2TV]

[뉴스스텝] ‘댄싱 디바’ 박미경이 ‘골든걸스’ 첫 개인 무대를 앞두고 “하루하루가 지옥”이라고 고백해 관심이 집중된다.

내일(27일) 밤 10시에 첫 방송되는 KBS2 신규 예능 프로그램 ‘골든걸스’(연출 양혁/작가 최문경)는 박진영 프로듀서를 필두로 인순이, 박미경, 신효범, 이은미로 이루어진 151년 경력의 국내 최고의 神급 보컬리스트의 신(神)인 디바 데뷔 프로젝트.

박진영이 “지금까지 보지 못했던 그룹이 될 것”이라고 자신한 국내 최정상 디바들의 어벤저스 걸그룹 탄생기로 드라마 ‘프로듀사’, 예능 ‘슈퍼맨이 돌아왔다’와 ‘뮤직뱅크’ 등을 연출한 양혁 PD와 SBS ’K팝스타’, ‘LOUD’로 실력을 인정받은 최문경 작가가 의기투합해 기대감을 폭발시킨다.

이 가운데 박미경이 “단 하루도 잠을 제대로 못 자고 있다”라고 고백해 그 배경에 관심이 집중된다. 박진영이 박미경을 위해 선곡한 곡은 4세대 걸그룹 아이브의 ‘I AM(아이 엠)’.

이에 박미경은 “가수 박미경이 아닌 신인 전으로 돌아갈 수 있다는 것에 감사하다”라고 말하면서도 “근데 잘 까먹는다. 근육도 하나도 없어”라며 현실적인 고충을 고백한다.

이에 박진영은 “이대로 끝낼 거야?”라며 “박미경 목소리 이대로 끝내?”라고 호통쳐 울컥하게 만든다. 박진영은 “가슴이 터질 거 같은 무대를 만들고 싶어”라고 말해 결국 박미경의 고개를 끄덕이게 만든다고.

그러나 박진영은 “우리가 하려는 그림은 미경이 누나랑 가장 가깝다”라며 “아이 엠의 고음은 미경이 누나가 베스트 컨디션일 때 낼 수 있는 음들이다. 저는 미경이 누나가 이걸 육성으로 불러줬으면 좋겠다”라며 사악한 마음을 드러낸다.

드디어 첫 개인 무대 당일. 가장 먼저 도착한 박미경은 “(박진영이) 부담 갖지 말고 편하게 하라고 했는데 하루하루가 지옥이었다”라며 “(그동안) 제대로 잠도 못 잤다”라고 토로해 그간의 마음고생을 드러낸다.

실제로 박진영 사진을 눈앞에 두고 연습한 박미경은 전성기의 음색으로 3옥타브에 도전한다고. 뜨거운 관심 아래 박미경은 본 무대 당일 아이브의 ‘I AM(아이 엠)’을 안정적인 진성으로 3옥타브의 고음을 소화하는가 하면, 고난이도 랩과 춤까지 완벽하게 선보이며 댄싱 디바의 자태를 뽐냈다는 후문.

이에 무대가 끝난 후 이은미는 “역시 프로구나. 달리 박미경이 아니구나”라며 극찬을 쏟아낸다. 박미경의 노련미와 열정이 폭발한 첫 무대는 ‘골든걸스’ 첫 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박진영이 기획 제작하고 ‘레전드 디바’ 인순이, 박미경, 신효범, 이은미가 뭉쳐 화제를 모으는 신(神)인 디바 데뷔 프로젝트 KBS2 ‘골든걸스’는 내일(27일) 밤 10시에 첫 방송된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화순군, 『찍어봐, 행복한 순간을』 이벤트 진행

[뉴스스텝] 화순군은 보은병원에 위탁 운영 중인 화순군정신건강복지센터에서 ‘9월 10일 세계 자살예방의 날’을 맞아 군민들의 마음 건강을 지키고 행복을 나누기 위해 『찍어봐, 행복한 순간을』이라는 온라인 이벤트를 10일부터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군민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일상의 행복을 기록하고 공유함으로써 긍정적인 생명존중문화 분위기를 조성하는 데 목적이 있다. 참여자는 ‘나의 행복한 순

이천시 남부권, ‘해들’ 본격 수확 시작

[뉴스스텝] 이천시는 올해 남부권에서 이천시 대표 조생종 벼 품종인 ‘해들’의 수확이 본격적으로 시작됐다고 밝혔다. ‘해들’은 이삭이 빨리 패고 수확 시기가 이른 조생종 벼로, 9월 초부터 수확이 가능해 쌀 수급 안정과 농가 소득 향상에 이바지하는 품종이다.남부영농기술팀은 본격적인 수확기에 맞춰 벼 등숙 상태 점검 적기 수확 지도 수확 후 건조·저장 관리 요령을 집중적으로 안내하고 태풍·집중호우 등 기상재

이천시, 2025년 상반기 적극행정 우수공무원 6명 시상

[뉴스스텝] 이천시는 9월 5일, 시청 대회의실에서 2025년 상반기 적극행정 우수공무원으로 선정된 6명에 대해 시상식을 개최했다.이번 시상은 시민 중심 행정을 위해 적극적으로 일한 공무원을 격려하고, 조직 전반에 적극행정 문화를 확산하기 위한 것으로, 각 부서의 추천과 심사를 거쳐 최종 6건의 우수사례와 21명의 우수공무원을 선발했으며, 이날 시상식에서는 우수사례별 대표 6명에 대해 이천시장상을 시상했다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