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동구 금창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마음 따뜻 방한이불’ 나눔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10-23 11:15:22
  • -
  • +
  • 인쇄
▲ 인천 동구 금창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마음 따뜻 방한이불’ 나눔

[뉴스스텝] 인천 동구 금창동은 지난 21일 금창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회주최로 마음 따뜻 방한 이불 나눔 행사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겨울 혹한기에 따뜻한 손길이 필요한 관내 중·장년 취약계층을 위해 마련됐다. 협의체 위원들은 따뜻한 방한 이불 25개를 전달하고 안부를 확인하는 시간을 가졌다.

조수형 민간위원장은 “추운 겨울 홀로 지내는 저소득층의 몸과 마음을 따뜻하게 하고 이웃의 온정을 느낄 수 있도록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며 “항상 따뜻한 마음으로 봉사해 주시는 위원님들과 지역사회 나눔을 위한 봉사활동을 지속적으로 실천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손현숙 금창동장은 “오늘 따뜻한 방한이불과 함께 협의체 위원들의 따뜻한 마음이 함께 전달되길 바란다”며 “항상 지역사회를 햇살처럼 비춰주는 분들과 함께 따뜻한 금창동을 만들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2026여수세계섬박람회, D-300! 세계가 주목하는‘섬의 시간’이 시작된다!

[뉴스스텝] 2025년 11월 9일, 2026여수세계섬박람회 개막까지 정확히 300일이 남았다. 1년의 4분의 3을 지나 이제 막바지 준비에 돌입하는 이 시점, 여수는 전 세계 최초 ‘섬 박람회’를 향한 카운트다운을 본격화하고 있다.D-300. 숫자가 주는 긴박감만큼이나 준비는 구체화되고 있다. 주행사장 돌산 진모지구에는 8개 전시관의 공사가 이뤄지고 있고, 부행사장 금오도와 개도에는 섬 체험 프로그램이

영양군, 농업근로자 기숙사 준공식 개최!!

[뉴스스텝] 영양군은 11월 7일, 입암면 신구리에서 영양군 농업 근로자 기숙사 준공식을 개최했다.이날 행사에는 오도창 영양군수를 비롯한 김영범 영양군의회 의장 및 군의원, 김주령 경북도 농축산유통국장, 운영기관인 남영양농협조합장 및 지역 농업 관련 단체장, 신구리 주민 등 100여 명이 참석했으며, 식전공연, 경과보고, 감사패 수여, 커팅식, 시설관람 순으로 진행됐다.특히 기숙사에서 생활 중인 라오스 근

담양 친환경 쌀, 서울시 학교급식 납품업체로 선정

[뉴스스텝] 담양군의 대표 쌀 브랜드 ‘대숲맑은 담양쌀’이 서울시 학교급식 납품업체에 선정돼, 내년부터 서울시 초․중․고등학교 학생들의 건강한 밥상을 책임진다.서울시는 친환경 농산물 학교급식 납품업체 선정을 위해 지난 10월 전국 단위 공모를 실시했으며, 담양군농협쌀조합공동사업법인(이하 담양통합RPC)을 포함한 6개 업체를 최종 선정했다.이번 선정은 친환경 쌀 생산 및 납품 관련 서류 심사와 현장 평가 등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