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시 남동문화재단, 아이비X김성식의 '로맨틱 파트너스 콘서트' 개최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3-12-06 11:10:21
  • -
  • +
  • 인쇄
▲ 아이비X김성식의 '로맨틱 파트너스 콘서트' 포스터

[뉴스스텝] 인천 남동문화재단은 기획공연 브랜드 뉴(BRAND NEW) 시리즈로 오는 15일 오후 8시 남동소래아트홀 소래극장에서 아이비X김성식의 '로맨틱 파트너스 콘서트'를 개최한다고 6일 밝혔다.

남동문화재단은 올해 ‘BRAND NEW 시리즈’를 런칭해 마당놀이, 뮤지컬, 넌버벌, 연극, 국악, 클래식, 대중공연 등 총 9편의 다양한 장르를 선보였다.

이번 공연에서는 카리스마와 부드러움을 겸비한 김성식과 매혹적인 목소리로 관객들을 압도하는 아이비, 그들을 대표하는 노래와 뮤지컬 넘버들을 음악감독 김은영의 지휘와 Y.FAM 밴드의 연주로 무대를 아름답게 채울 예정이다.

김성식은 2020년 JTBC 오디션 프로그램 '팬텀싱어3'에서 그룹 ‘레떼아모르’로 최종 3위에 오르며 대중들에게 이름을 알린 후, 최근 뮤지컬 '마타하리'의 남자 주인공, 넷플릭스 '셀러브리티', 영화 '화사한 그녀', 뮤지컬 '레미제라블'의 ‘앙졸라’까지 다양한 장르에서 활약하고 있다.

아이비는 한국 음악 시상식 중 가장 오랜 역사와 권위를 자랑하는 골든디스크 대상을 수상했으며, 2010년부터는 '물랑루즈', '시카고', '위키드', '아이다', '렌트' 등 뮤지컬 배우로 활동을 시작해 명실상부 탑 뮤지컬 배우로 자리매김했다.

특히 이번 공연에서는 직접 뮤지컬 무대에서 불렀던 ‘Popular’, ‘나는 나를 말하는 사람’, ‘Out tonight’ 등과 더불어 뮤지컬 넘버로 유명한 ‘지금 이 순간’, ‘참 예뻐요’, ‘날 시험할 순간’, 또 대중곡인 ‘소녀’, ‘이럴 거면’ 등 평소에는 보기 힘든 구성의 레퍼토리로 관람객을 맞이할 준비를 하고 있다.

이번 공연은 R석 3만 원, S석 2만 원으로, 인터파크와 엔티켓 사이트에서 예매할 수 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울릉군의회, 2025년 지방의회 종합청렴도 3등급 달성

[뉴스스텝] 울릉군의회가 국민권익위원회가 실시한 2025년도 지방의회 종합청렴도 평가에서 작년 종합청렴도 5등급에서 2단계 상승한 3등급을 달성했다.종합청렴도 평가는 전체 243개 지방의회(광역의회 17개, 기초시·군·구의회 226개)를 대상으로 청렴수준과 부패취약분야를 진단하고 공공분야의 투명성·청렴성을 제고하기 위해 설문조사 결과인 ‘청렴체감도(60%)’와 각 의회가 1년간 추진한 부패방지 노력 결과인

군포시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 청소년 성장의 빛을 밝히는 ‘제21회 수료식’ 열려

[뉴스스텝] (재)군포시청소년재단(대표이사 김덕희) 군포시청소년수련관(관장 박윤정)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는 12월 23일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 제21회 수료식 '달 토끼의 SOS - 빛을 구하라!'를 개최했다.수료식은 한 해 동안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에 성실히 참여한 청소년들의 성장과 노력을 축하하고, 각자의 빛을 밝혀 온 여정을 되돌아보며 가족과 함께 그 의미를 나누는 자리가 됐으며, 청소년과

한 해를 빛낸 경상북도 일자리 창출 우수 시군 선정

[뉴스스텝] 경상북도는 23일 안동 그랜드호텔에서 ‘2025 경상북도 일자리 대상 및 제8회 경북지역 인적자원개발의 날’ 행사를 개최했다.이번 행사는 올 한 해 경상북도가 일자리사업에서 좋은 성적을 거둘 수 있게 협력해 온 우수 시군, 기업, 개인을 발굴·포상하고, 경북지역 인적자원개발 성과를 공유하기 위해 마련됐다.이날 행사에서는 경상북도지사 표창, 고용노동부 장관 표창, 대구지방고용노동청장 표창, 한국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