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창전통시장‘와글와글 시장가요제’보러오세요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3-08-29 11:15:05
  • -
  • +
  • 인쇄
▲ 순창전통시장‘와글와글 시장가요제’보러오세요

[뉴스스텝] 전통시장과 노래가 어우러진 공연 이벤트로 인기몰이 중인 JTV와글와글 시장 가요제가 오는 9월 1일 오전 11시 순창군 순창전통시장 주차장 특설무대에서 열린다.

경기 침체와 소비 패턴의 변화로 고전하고 있는 전통시장의 재도약과 이미지 쇄신을 위해 기획된 와글와글 시장가요제는 ‘춤추는 탬버린’으로 유명한 인기가수 현숙을 비롯해 최영철, 한가빈, 우설민 등의 초대가수 공연과 예선을 거쳐 선발된 참가자들의 노래자랑, 경품추첨 등이 펼쳐질 예정이다.

또한 전통시장 상인과 지역 주민의 한마당 축제가 될 이번 행사에는 행운권 추첨을 통해 온누리 상품권 등 100여만 원 상당의 푸짐한 경품도 증정할 계획이며, 와글와글 시장가요제도 즐기고 전통시장에서 장을 보며 훈훈한 정도 함께 느끼는 행사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최영일 순창군수는“이번 행사를 통해 상인과 군민들이 오랜만에 활기를 느낄 수 있는 즐거운 시간이 되기를 바란다”며“앞으로도 순창 시장의 활성화에 보탬이 되는 다양한 문화공연 및 이벤트 행사를 마련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시장가요제는 순창군 전통시장의 역사와 전통을 널리 알리고 전통시장을 활성화하고자 전라북도 상인연합회와 JTV전주방송이 주최 및 주관하고 순창군과 전라북도 후원을 받아 개최되며 오는 9월 23일 오전 10시 JTV전주방송‘와글와글 시장가요제’를 통해 방영된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동탄트램’ 흔들림 없이 추진 ... 화성특례시, 강력 추진 의지 표명

[뉴스스텝] 화성특례시는 수의계약으로 추진 중이던 ‘동탄 도시철도 건설공사(1단계)’와 관련하여, 단독응찰자인 DL이앤씨 컨소시엄의 사업참여 포기 의사 표명에도 불구하고 “사업의 주체는 화성시이며, 어떠한 난관이 있더라도 동탄 트램 건설사업은 멈춤 없이 추진될 것”이라는 강력한 의지를 밝혔다.시는 사업의 신속하고 안정적인 재추진을 위해 30일 정명근 화성특례시장 주재로긴급 대책회의를 개최했고, 전문가 자문단

서울 강서구-교보문고, 독서문화 확산 업무협약 체결

[뉴스스텝] 서울 강서구는 30일 지역사회 독서 문화 확산을 위해 교보문고와 손을 맞잡았다. 구는 이날 구청에서 진교훈 구청장과 박용식 교보문고 원그로브점장, 김상준 교보문고 강남사업단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독서문화 진흥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어린이와 청소년을 동반한 가족 단위의 도서관 이용자가 꾸준히 증가하는 가운데, 주민들의 독서 접근성을 높여 자연스럽게 생활 속 독서문화를 확산시키기 위한 취지

법무부, 친족상도례 규정을 정비하는 「형법」 개정안 국회 본회의 통과

[뉴스스텝] 친족의 범위를 불문하고 친족 사이에 발생한 재산범죄는 친고죄로 일원화 하는 「형법」 개정안이 12월 30일 국회 본회의를 통과했다.헌법재판소는 2024. 6. 27. 「형법」상 친족상도례 조항 중 “직계혈족, 배우자, 동거친족, 동거가족 또는 그 배우자(이하 ‘근친’)” 사이에 벌어진 재산범죄에 대해 형을 면제하는 조항(제328조 제1항)에 관하여, 피해자의 재판절차진술권을 침해한다는 이유로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