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괴물의 아이’, 메인 포스터 & 스페셜 예고편 공개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5-08-14 10:45:42
  • -
  • +
  • 인쇄
▲ (사진 출처: ㈜얼리버드픽쳐스)

[뉴스스텝] 오는 9월 10일(수), 개봉 10주년 기념 4K 리마스터링 재개봉을 확정한 호소다 마모루 감독의 판타지 감동 대작 ‘괴물의 아이’가 메인 포스터와 스페셜 예고편을 공개했다.[제목: 괴물의 아이 | 감독/각본: 호소다 마모루 | 수입: ㈜얼리버드픽쳐스 | 배급: 와이드 릴리즈㈜]

영화 ‘괴물의 아이’는 괴물의 손에 길러진 인간 소년과 인간을 제자로 삼은 괴물, 서로 너무 다르지만 마음속에는 같은 외로움을 가지고 있었던 그들이 진정한 가족이 되어가는 모습을 그려낸 판타지 감동 대작.

‘시간을 달리는 소녀’, ‘썸머 워즈’, ‘늑대아이’, ‘미래의 미라이’ 등을 통해 미야자키 하야오, 신카이 마코토와 함께 한국 영화 팬들이 가장 사랑하는 일본 애니메이션 감독 중 한 명인 호소다 마모루 감독의 작품.

지난 2015년 국내 최초 개봉 시에도 관객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은 바 있다. 오는 9월 10일(수) 국내 개봉 10주년을 기념해 4K 리마스터링 재개봉 소식으로 영화 팬, 애니 팬들의 기대를 고조시키고 있는 ‘괴물의 아이’가 메인 포스터, 스페셜 예고편을 전격 공개했다.

먼저, 재개봉을 앞두고 공개된 메인 포스터는 ‘괴물의 아이’를 대표하는 명장면인 외톨이 소년 ‘큐타’와 외톨이 괴물 ‘쿠마테츠’가 함께 수련을 하는 장면을 담고 있다.

괴물과 소년이 함께 지내는 순간들과 시간의 흐름을 호소다 마모루 감독 특유의 섬세한 감성으로 표현한 명장면으로, 이번 4K 리마스터링 개봉 기념해 새롭게 공개되는 미공개 스틸로 메인 포스터가 완성됐다.

‘큐타’와 ‘쿠마테츠’ 곁을 든든하게 지키는 감초 캐릭터인 ‘타타라’와 ‘햐쿠슈보’의 모습도 보여 반가움을 더한다.

함께 공개된 스페셜 예고편에는 짐승의 세계인 ‘쥬텐가이’의 모습, ‘쿠마테츠’와 함께 하게 되면서 ‘큐타’에게 새롭게 펼쳐지는 어드벤처들이 담겨있어 시선을 사로잡는다.

‘쥬텐가이’의 수장 자리를 두고 대결하는 ‘쿠마테츠’와 ‘이오젠’의 스펙터클한 대결 장면 및 ‘큐타’에게 펼쳐지는 신비롭고 경이로운 순간들은 보는 이들에게 호기심을 자극한다.

아름다운 미쟝센과 함께 또한, ‘쿠마테츠’와 ‘큐타’가 서로에게 동화되어가는 모습은 웃음과 감동을 동시에 선사하며 예비 관객들에게 기대감을 증폭시킨다.

압도적 비주얼로 시선을 강탈하는 스페셜 예고편과 명장면을 담아낸 메인 포스터 공개로 영화 팬, 애니 팬들의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는 호소다 마모루 감독의 판타지 감동 대작 ‘괴물의 아이’는 오는 9월 10일(수), 국내 최초 4K 리마스터링 개봉 예정이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이강에는 달이 흐른다' 강태오, “앞으로 네가 밟을 길은 꽃길인 걸로 하자”...김세정 앞에 직접 하얀 꽃길 깔았다! 뭉클

[뉴스스텝] 강태오가 김세정 앞에 하얀 꽃길을 깔아주며 로맨틱한 밤을 선사했다.지난 21일(금) 방송된 MBC 금토드라마 ‘이강에는 달이 흐른다’(극본 조승희/ 연출 이동현/ 기획 권성창/ 제작 하이지음스튜디오) 5회에서는 영혼이 뒤바뀐 이강(강태오 분)과 박달이(김세정 분)가 진정한 역지사지(易地思之)를 체험하며 서로의 마음에 더욱 가까워졌다. 영문도 모른 채 영혼이 뒤바뀐 이강과 박달이는 자초지종을 확

'마지막 썸머' 이재욱, 최성은 입원 소식 듣고 가슴 '철렁'...그녀가 병원에 입원한 이유는?

[뉴스스텝] 이재욱과 최성은의 갈등이 폭발한다.오늘(22일) 밤 9시 20분 방송되는 KBS 2TV 토일 미니시리즈 ‘마지막 썸머’(연출 민연홍 / 극본 전유리 / 제작 몬스터유니온, 슬링샷스튜디오) 7회에서는 백도하(이재욱 분)가 송하경(최성은 분)에 대한 뜻밖의 소식을 접한다.앞서 도하는 전남진(안창환 분)이 공공 프로젝트에서 하차하게 된 진짜 이유, 그리고 자신이 미국에서 중요한 일을 포기하고 귀국한

마포구 연남동 골목상권 활성화에 기여할 동진주차장 개장

[뉴스스텝] 박강수 마포구청장은 11월 22일 오후, 새로 조성된 동진주차장(연남동 227-38)에서 진행된 ‘2025 로컬 그라운드 연남’ 행사에 참석해 상인들과 방문객들을 격려했다.이번 행사는 연남동 골목형상점가에서 상인과 주민, 방문객이 함께 즐기는 축제로 준비됐다.행사장 곳곳에서는 먹거리와 체험 프로그램, 플리마켓이 운영됐으며, 영수증 이벤트와 SNS 해시태그 챌린지 등 참여형 이벤트도 함께 진행됐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