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울크라이, 웹툰 ‘카페 앵커리지’ OST ‘시월애’ 오는 15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서 공개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3-06-14 10:50:42
  • -
  • +
  • 인쇄
▲ [사진 제공: 요구르트 스튜디오]

[뉴스스텝] 가수 소울크라이(Soul Cry)가 ‘카페 앵커리지’ 새 OST로 은은한 감동을 선사한다.

소울크라이는 오는 15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웹툰 ‘카페 앵커리지(Café Anchorage)’ OST ‘시월애’를 발매한다.

이번 OST 타이틀곡 ‘시월애’는 사랑하는 이와의 시린 이별 뒤 찬란하게 사랑했던 그때의 추억을 담은 곡이다. 수많은 OST 히트곡을 탄생시킨 작곡가 고병식(메이져리거)과 이형성, 버저비터가 또 한 번 협업한 곡으로 작품의 분위기를 더할 예정이다.

또한 어쿠스틱 기타의 담백한 연주와 소울크라이의 담담한 어조, 특유의 매력적인 음색이 조화를 이루며 잔잔한 감동을 전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특히 ‘영원같던 이별 찰나 사랑도/저 먼 별처럼 빛나/아름다워 다/맘이 머물다 간 빈자리/아직/비워져 있지만/난 외롭지 않아’처럼 한 편의 시 같은 유려한 가사가 들을수록 빠져들게 한다.

지난 2008년 가요계 데뷔한 소울크라이는 다수의 앨범과 OST를 통해 실력파 뮤지션으로 음악 팬들의 두터운 지지를 받는 만큼, 이번 OST로 선보일 독보적 감성에 기대감이 쏠린다.

노명희 작가의 ‘카페 앵커리지’는 어느 열대지방 바닷가의 휴양지, 카페 앵커리지에 모인 여러 인간 군상의 단편적 이야기들을 통해 세상사를 엿볼 수 있는 작품으로 주목받고 있다.

한편 소울크라이가 가창자로 나선 웹툰 ‘카페 앵커리지(Café Anchorage)’ OST ‘시월애’는 오는 15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인천항만공사, 인천항 현장의 철저한 안전의식을 심는다

[뉴스스텝] 인천항만공사는 인천항 현장의 안전문화를 확산하고 근로자의 안전 확보를 위한 제도적 장치를 마련하기 위하여 ‘2025년 안전문화 간담회’를 개최했다고 9일 밝혔다. 이번 간담회는 인천항만공사 운영부사장 주재로 진행됐으며, 인천항보안공사와 인천항시설관리센터의 현장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참석자들은 항만근로자들의 안전을 보호하기 위한 제도적 장치와, 인천항 현장에 적합한 안전체계 강화 방안을 논의했다.

경기도의회 전자영 도의원, “학교놀이터 활성화 지원 조례 제정 위한 토론회 개최”

[뉴스스텝] 경기도의회 교육행정위원회 전자영 의원(더불어민주당, 용인4)은 지난 8일 경기도의회 중회의실에서 『경기도교육청 학교놀이터 활성화 지원 조례 제정을 위한 입법정책토론회』를 개최했다. 이번 토론회는 노후화된 학교놀이터 개선과 제도적 지원 강화를 위해 마련됐으며, 편해문 놀이터 디자이너, 갈곡초등학교 유연숙 교장, 학생자치회장 권예하 학생, 학생자치부회장 김민 학생, 수원효동초등학교 이철규 교장 등

완도군, 내년 3월까지 소나무 재선충병 방제 힘쓴다!

[뉴스스텝] 완도군은 지난 5일 소나무 재선충병 고사목 등에 대한 분석과 대응을 위해 산림청과 협력해 항공 예찰을 실시했다. 군에서는 지난해 10월 가용리, 화흥리 일원 산림에서 소나무 재선충병 감염목이 발생함에 따라 확산 차단 및 올해 3월까지 전방위적인 방제를 추진한 바 있다. 소나무 재선충병은 솔수염하늘소 등 매개충이 5월부터 10월까지 활발히 활동해 수분과 양분의 이동을 방해하여 나무를 말라 죽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