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7일 컴백' 최예나, 신보 'HATE XX' 첫 콘셉트 포토 공개…신비+몽환 아우라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3-06-14 10:51:10
  • -
  • +
  • 인쇄
▲ [사진 = 소속사 제공]

[뉴스스텝] 가수 최예나(YENA)가 신비로운 아우라를 발산했다.

최예나는 13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두 번째 싱글 앨범 'HATE XX(헤이트 엑스엑스)'의 첫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포토 속 최예나는 신비롭고 몽환적인 무드의 비주얼로 단숨에 눈길을 사로잡았다. 흑발의 긴 생머리로 청순미를 드러내는가 하면 고양이 같은 매혹적인 눈빛으로 설렘을 자아냈다. 또한 'MZ 워너비 아이콘'다운 힙한 스타일링으로 패셔너블한 매력까지 더했다.

물오른 외모로 컴백 기대감을 끌어올린 최예나는 지난 12일 각종 온라인 음반 사이트를 통해 두 번째 싱글 앨범 'HATE XX' 예약 판매를 시작했다.

이번 피지컬 앨범은 'LIKE'와 'HATE' 두 가지 버전으로 구성되며 총 88페이지 분량의 포토북을 비롯해 스티커(버전별 2종 중 랜덤 1종), 포토 카드(버전별 11종 중 랜덤 2종), 폴디드 포스터(버전별 2종 중 랜덤 1종) 등이 포함된다.

초도 한정으로는 기타 피크, 홀로그램 포토 카드(5종 중 랜덤 1종), 랜덤 폴라로이드를 제공할 예정으로 소장 가치를 높였다.

'HATE XX'는 지난 1월 발매한 첫 번째 싱글 앨범 'Love War(러브 워)' 이후 5개월 만의 신보다.

전작 활동 이후 Mnet '걸스 나잇 아웃(Girls Night Out)', ENA '혜미리예채파' 등 각종 예능 프로그램과 광고 모델을 오가며 다채로운 활약을 펼친 최예나가 무대에서는 또 어떤 팔색조 매력을 선보일지 관심이 모아진다.

한편 최예나의 두 번째 싱글 앨범 'HATE XX'는 오는 27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무안군, 2025년 말 인구 95,592명 기록

[뉴스스텝] 무안군은 2025년 12월 말 기준 인구가 95,592명으로 집계됐다고 밝혔다.이는 전년 대비 2,905명(3.14%)이 증가한 수치며 해당 수치는 전국 군 단위 지자체 가운데 인구증가율 8위, 농어촌기본소득 시범사업을 시행하지 않은 군 중에서는 3위를 기록했다. 전국 226개 기초자치단체 기준으로는 인구증가율 15위 수준이다.현재 농어촌기본소득 시범사업에 선정된 군은 전국 10곳으로, 무안군

전주시의회-전주덕진경찰서, 치안 강화 및 협력체계 논의

[뉴스스텝] 전주시의회는 14일 의장실에서 전주 덕진경찰서와 간담회를 갖고 지역 치안 강화를 위한 협력을 다짐했다. 이날 간담회에는 남관우 의장과 김원주 운영위원장, 최용철 행정위원장, 조영일 서장 등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지역 내 범죄 예방 및 생활 치안 강화, 시민 안전 확보를 위한 정보 공유, 취약 지역에 대한 선제적 대응, 의회와 경찰 간 협력 체계 구축 등을 논의했다. 조영일 서장은 “의회와

케이메디허브 공동연구기업 2개사 'CES 2026' 혁신상 수상

[뉴스스텝] 케이메디허브)와 공동연구를 수행하는 ㈜엑소시스템즈와 파미티㈜가 ‘CES 2026’에서 혁신상을 수상했다.엑소시스템즈(대표 이후만)는 AI 부문에서 ‘엑소리햅(exoRehab)’으로 혁신상을 받았다. 엑소리햅은 웨어러블 센서와 AI 분석기술을 활용, 근골격계 움직임과 근육의 사용 데이터를 정밀하게 측정·분석하는 디지털 재활 솔루션으로 개인 맞춤형 재활운동과 원격 모니터링 서비스를 갖췄다. 엑소시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