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음 땡’으로 돌아온 TO1, Mnet Plus 신개념 도전 리얼리티 ‘UP TO1’ 론칭!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2-12-23 10:50:06
  • -
  • +
  • 인쇄
▲ [사진= Mnet Plus 제공]

[뉴스스텝] 그룹 TO1(티오원)이 새로운 리얼리티 프로그램을 통해 팬들과 만난다.

Mnet Plus(엠넷플러스)는 최근 TO1(동건, 찬, 지수, 재윤, 제이유, 경호, 다이고, 렌타, 여정)과 함께하는 오리지널 리얼리티 프로그램 ‘UP TO1(업투원)’의 포스터와 티저를 공개했다.

공개된 포스터와 티저 속 TO1은 레트로한 분위기의 공간에 모여 앉아 아홉 색의 카리스마를 드러내고 있다. 멤버들은 각자 주어진 비밀 미션을 찾아 헤매는 듯한 모습이다.

멤버 개개인의 임무 외에도 아홉 명이 함께 해내야 할 TO1의 미션은 무엇일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특히 영상의 말미에서 카운트 되는 숫자가 긴장감을 높인다.

TO1은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 각 멤버들에게 주어진 도전 과제들을 수행하며 ‘챌린지 빙고’를 진행한다. 멤버들이 능력을 발휘해 미션을 하나씩 성공해 나갈 수록 기부금이 쌓이게 되는데, 9명의 멤버들이 각자의 능력과 집중력을 얼마나 발휘할 수 있을지 기대감이 모아진다.

‘UP TO1’은 다양한 분야에서 멤버들의 능력을 ‘UP(업)‘ 할 수 있는 도전을 그리는 리얼리티 프로그램으로 오는 29일 오후 8시 Mnet과 Mnet Plus에서 동시 방송 및 공개된다.

Mnet이 론칭한 케이팝 컬처 플랫폼(K-POP Culture Platform) ‘엠넷플러스(Mnet Plus)’ 앱은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케이팝 콘텐츠 경험 확장 기회를 선사하는 소통형 플랫폼으로 이번 ‘UP TO1’ 프로그램이 방송되는 동안 팬들이 직접 기부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할 계획이다.

한편, TO1은 지난달 발매한 네 번째 미니앨범 ‘UP2U(업투유)’로 자체 최고 기록을 경신하며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진교훈 강서구청장, “구민의 삶의 질 높이는 착한 행정 펼칠 것”

[뉴스스텝] 진교훈 서울 강서구청장이 14일 “지역의 수많은 현안들을 하나하나 해결하면서 구민의 삶에 착! 다가가는 구정을 펼치겠다”고 강조했다.진 구청장은 이날 오후 코엑스 마곡에서 열린 ‘2026년 신년인사회’에서 올해는 도전과 혁신으로 구민과 함께 성장하는 도약의 해가 될 것”이라며 이같이 말했다.진 구청장은 균형발전 도시에 도착 안전‧안심 생활에 안착 미래경제 도시에 선착 복지‧건강 구민 곁에 밀착

이상일 용인특례시장, 베트남 다낭시청 방문해 우호협약 체결

[뉴스스텝] 이상일 용인특례시장은 14일(현지 시각) 베트남 다낭시청을 방문해 호 끼 민 다낭시 상임 부인민위원장과 만나 용인특례시와 다낭시 간 우호협약을 체결했다. 팜 득 안 다낭시 인민위원장은 협약 후 용인특례시 대표단에게 환오찬을 베풀었다 이번 협약은 지난해 7월 베트남 행정구역 개편으로 용인특례시와 2013년 우호협력을 맺었던 꽝남성이 다낭시와 통합돼 중앙직할시로 재편됨에 따라, 기존 교류 관계를

고용노동부-배달플랫폼, '겨울철 대비 배달종사자 안전관리 점검' 간담회

[뉴스스텝] 류현철 고용노동부 산업안전보건본부장은 1월 14일 16시, 서울고용노동청에서 우아한청년들, 바로고, 부릉 등 6개 주요 배달플랫폼업체들과 겨울철 대비 배달종사자 안전관리 방안을 점검하는 자리를 가졌다.이번 간담회는 최근 한파 등 기상상황 악화로 겨울철 배달종사자의 교통사고 위험이 높아지고 있다는 점을 고려하여 배달종사자의 안전과 건강을 보호하기 위한 방안을 직접 점검하기 위해 마련됐다.간담회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