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춘스타' 우승팀 엔싸인, 신곡 'Woo Woo'→'너만 빼고 다 있어' 무대 최초 공개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2-12-23 10:50:14
  • -
  • +
  • 인쇄
▲ [사진 = MBC 라디오,유니버스 'IDOL RADIO 시즌3'방송 캡처]

[뉴스스텝] '청춘스타' 우승팀 엔싸인(n.SSign)이 다채로운 매력을 발산했다.

그룹 엔싸인(현, 준혁, 도하, 한준, 희원, 성윤, 카즈타)은 지난 22일 글로벌 팬덤 플랫폼 유니버스를 통해 방송된 MBC 라디오 'IDOL RADIO (아이돌 라디오) 시즌3'에 출연했다.

이날 엔싸인은 오프닝으로 팬들을 위한 신곡 'Woo Woo(이게 말이 돼?)'의 무대를 국내에서 최초로 공개했다. 엔싸인의 청량감 가득한 무대가 스튜디오를 밝게 물들였다.

이어 엔싸인은 멤버별 개인 인사와 함께 각각 개성 넘치는 '돌라네컷' 포즈로 흐뭇한 미소를 유발했다. 이후 엔싸인은 팀워크, 성대모사, 퀴즈풀이 등 다양한 게임으로 찰떡 케미스트리를 보여줬다.

특히 멤버들은 휘파람으로 노래 부르기, '오징어 게임' 할아버지 성대모사로 큰 웃음을 선사했고 DJ는 "진기명기에 나가야 할 것 같다"며 "개인기 부자 그룹"이라고 칭찬했다.

공식적인 래퍼 포지션이 없는 엔싸인은 랩 배틀에서도 멤버들 각자 스웨그 넘치는 행동과 다양한 라임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반전 매력을 선사했다.

또한, 즉석에서 'Woo Woo' 깜찍 발랄한 안무와 골반을 튕기는 포인트 안무인 짱구춤을 추는 등 다채로운 모습을 보여줬다.

이 밖에도 엔싸인은 팬들을 위한 크리스마스 선물로발라드곡 '너만 빼고 다 있어'를 라이브로 선보이거나 다른 아이돌 그룹 커버 댄스까지 완벽 소화하며 유쾌한 에너지를 발산했다.

한편 엔싸인은 'Woo Woo(이게 말이 돼?'을 시작으로 앞으로 다양한 활동을 이어나갈 예정이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안동시의회, 제4차 의원 전체 간담회 개최

[뉴스스텝] 안동시의회는 9일 의회 회의실에서 제4차 의원 전체 간담회를 개최해 2025년도 제3회 추가경정예산 편성계획을 비롯한 6건의 시정 주요 현안을 대해 논의했다.2025년도 제3회 추가경정예산은 산불과 수해 복구, 민생회복 소비쿠폰 지급 등 시급한 사업에 중점을 두고, 연내 집행 가능한 사업 위주로 배정해 지역경제에 활력을 불어넣고 현안사업을 차질 없이 추진할 것을 주문했다.또한, 2025 안동국

세종시의회 유인호 의원, 보행약자 보행안전 강화 및 제도적 기반 마련 정책간담회 개최

[뉴스스텝] 세종특별자치시의회 유인호 의원(보람동, 더불어민주당)은 9일 오전 10시 세종시의회 대회의실에서 ‘세종시 보행약자 보행안전 강화 및 제도적 기반 마련 정책간담회’를 열고, 시청 관계부서와 장애인 단체 등과 함께 보행약자 보행안전 정책 전반과 '시각장애인 보도 점자블록 설치 및 관리 조례' 제정 방향을 논의했다.이날 간담회에는 이현정 의원(고운동, 더불어민주당), 김충식 의원(조치

경기도의회 윤태길 의원, 하남시 장애인합창단 ‘금상’ 수상 축하

[뉴스스텝] 경기도의회 보건복지위원회 윤태길 의원(국민의힘, 하남1)은 9월 5일 경기아트센터에서 열린 '제22회 경기도지사배 시·군대항 장애인 합창대회'에 참석해 하남시 장애인합창단의 ‘금상 수상’을 축하하고 격려의 메시지를 전했다.윤 의원은 합창단원들에게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멋진 무대를 만들어주신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특히 금상이라는 값진 성과는 단순한 수상이 아니라,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