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유리, 日 첫 단독 팬미팅 ‘엠넷 재팬 윈터 파티’ 성료…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2-12-23 10:50:24
  • -
  • +
  • 인쇄
남다른 팬사랑 ‘소중한 추억’ 선물
▲ [사진 = CJ ENM Japan 제공]

[뉴스스텝] 가수 조유리가 일본에서 첫 단독 팬미팅을 열고 현지 팬들과 소중한 시간을 보냈다.

조유리는 지난 22일 일본 도쿄에서 2회에 걸쳐 진행된 ‘엠넷 재팬 윈터 파티 (Mnet Japan Winter Party Day 4 - JO YURI)’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엠넷 재팬 윈터 파티’는 지난 19일부터 22일까지 4일 동안 진행된 이벤트다. 팬미팅에 앞서 조유리는 첫날 개최된 ‘2022 엠넷 재팬 팬즈 초이스 어워즈 (2022 Mnet Japan Fan's Choice Awards)’에서 ‘엠넷 재팬 핫 아이콘(Mnet Japan HOT ICON)’으로 선정되며 현지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입증했다.

이날 조유리는 솔로 데뷔곡 ‘GLASSY (글래시)’로 오프닝 무대를 선보인 뒤 팬들과 첫인사를 나눴다. 이어 ‘Loveable (러버블)’과 ‘Blank (블랭크)’, ‘Opening (오프닝)’, ‘This Time (디스 타임)’, ‘러브 쉿!’ 등 다채로운 무대를 잇달아 선사하며 팬들의 호응을 유발했다.

이외에도 조유리는 근황 토크와 함께 풍성한 코너들로 팬들과 소통했다. ‘Loveable’ 뮤직비디오 속 풍선을 모티브로 풍선에 적힌 질문에 직접 답하는 ‘풍선 테마 토크’ 코너와 두 가지 선택지 중 한 개를 팬들이 선택하면 조유리가 소원을 이뤄주는 ‘Tell me your Wishes (텔 미 유어 위시스)’ 코너, 팬들의 메시지가 들어 있는 박스를 트리에 장식하며 질문에 답해보는 ‘크리스마스트리 꾸미기’ 코너 등 알찬 프로그램들을 팬들과 함께 하며 잊을 수 없는 시간을 보냈다.

응원봉으로 공연장을 물들인 팬들은 큰 박수를 보낸 것은 물론 머리 위로 엄지를 올리는 등 뜨거운 반응을 보냈다. 이에 조유리는 직접 만든 비즈 팔찌를 추첨을 통해 선물하고, 공연이 종료한 뒤 직접 손으로 쓴 편지를 화면에 띄우고 직접 배웅에 나서며 팬들의 사랑에 화답했다.

조유리는 “오늘 만나서 반가웠다. 일본에서 단독으로 GLASSY를 만나는 건 처음이라 너무 설레고 행복하다. 함성을 지를 수 없어서 아쉽지만, 자리에서 리듬을 타는 모습을 보니 좋았다. 다음에는 다같이 함성도 지르고 박수도 치면서 더 즐겁게 놀고 싶다. 또 만나자”라는 소감을 남겼다.

한편, 조유리가 첫 주연한 드라마 ‘미미쿠스’는 오는 2월 엠넷 재팬을 통해 일본 전역에 방송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익산 '다래못', 생태복원 성과 전국 인정

[뉴스스텝] 익산시가 추진한 '다래못 생태복원 사업'이 전국적인 생태복원 우수 사례로 인정받았다. 익산시는 27일 서울 양재동 aT센터에서 열린 '제25회 자연환경대상 공모전'에서 다래못 생태복원 사업으로 우수상을 받았다. 자연환경대상은 환경부가 후원하고 ㈔한국생태복원협회가 주관하며, 생태적으로 우수한 복원 사례를 발굴·확산하기 위해 운영되는 전국 단위 시상이다. 시는 202

철원군 공직자 저출산 인식개선 인구교육 및 힐링 체험교육 진행

[뉴스스텝] ‘인구변화의 이해와 미래준비’ 인구교육과 ‘일가정 양립을 위한 마음처방전’ 체험교육철원군은 2025년 11월 27일 오후 1시 30분, 철원군청 4층 대회의실에서 공직자 100여 명을 대상으로 『철원군 공직자 저출산 인식개선 인구교육』을 실시했다.이번 교육은 저출산·고령사회에대한 이해를 높이고, 공직사회 내 일·가정 양립 문화를 확산하기 위해 마련됐다.1부에서는 인구와미래정책연구원 이우택 강사

영천시 샤인머스캣 소비촉진행사 성황리에 개최

[뉴스스텝] 영천시는 샤인머스캣 가격 하락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역 농가를 돕기 위해, 27일 시청 주차장에서 ‘영천 샤인머스캣 소비촉진행사’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영천시, 영천시의회, NH농협은행 영천시지부, 영천시조합공동사업법인이 공동 주최했으며, 공무원과 관내 유관기관이 솔선수범해 지역 농가와 상생하는 착한 소비문화를 확산하고자 마련됐다.행사에 앞서 시청 직원과 관내 기관·단체를 대상으로 진행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