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해시 ㈜수산인더스트리 북평사업소 일심봉사회, 자원봉사활동 펼쳐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5-04-07 10:40:11
  • -
  • +
  • 인쇄
묵호동 홀몸어르신 6가구에 LED전등 교체와 가스안전타이머 설치
▲ 일심봉사회, 자원봉사활동

[뉴스스텝] 동해시 소재 ㈜수산인더스트리 북평사업소 직원들로 구성된 일심봉사회(회장 곽상진)에서 지난 4월 3일 묵호동 홀몸어르신 6가구에 LED전등 교체와 가스안전타이머를 설치하는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수산인더스트리 일심봉사회는 가스 안전에 취약한 가구를 방문하여 직접 제작한 가스안전타이머를 설치하고, 노후 전기시설로 생활에 불편을 겪고 있는 가구에 LED 전등을 무상으로 교체 설치하여 화재 사고 예방 및 주거환경 개선에 큰 도움을 주었다.

수산인더스트리 일심봉사회는 2021년부터 회원들이 모은 후원금으로 여러 차례 성금과 쌀을 지원했으며, 2024년 동절기에는 취약가구에 난방유(200만 원 상당)를 기탁하는 등 이웃들을 위한 나눔을 꾸준히 실천하고 있다.

곽상진 회장은 “앞으로도 지역 내 도움이 필요한 이웃에게 따뜻한 마음과 희망을 나누기 위해 회원들과 함께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임정규 묵호동장은 “관내 어려운 이웃을 위해 꾸준히 나눔을 실천해 주시는 ‘㈜수산인더스트리 일심봉사회’에 깊이 감사드리며, 소외되는 이웃이 없도록 항상 관심을 기울이는 묵호동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광양시 여성상담센터, 시민과 함께하는 4대폭력 예방 캠페인 전개

[뉴스스텝] 광양여성상담센터(광양YWCA)는 9월 18일 광양커뮤니티센터에서 열린 2025년 양성평등 기념행사에 참여해 4대 폭력 예방 캠페인을 전개했다고 밝혔다.센터는 이번 캠페인에서 OX 퀴즈, 리플릿 배부, 홍보 물품 나눔 등을 통해 4대 폭력(성폭력·성희롱·성매매·가정폭력)’에 대한 경각심을 높이고, 시민 모두가 존중과 배려를 실천하는 문화를 확산했다.광양여성상담센터 관계자는 “4대 폭력은 개인의

인천 서구, ‘검단 청년 페스타’ 호응 속 마무리

[뉴스스텝] 인천 서구는 지난 9월 20일 검단사거리 광장에서 열린 ‘2025 검단 청년 페스타’가 성황리에 마무리됐다고 22일 밝혔다. 행사는 종다리공원에서 출발한 퍼레이드로 막을 열었고, 청년 예술인과 전 출연진이 함께한 오색 길쌈놀이와 기놀이 퍼포먼스가 검단사거리 광장 일대를 활기차게 물들였다. 특히 광장을 가득 채운 다채로운 색상의 깃발은 청년들의 힘찬 에너지를 상징적으로 보여주었다. 본 행사에

경주시, APEC 성공 개최 향한 범시민결의대회 연다

[뉴스스텝] 경주시가 오는 30일 오후 2시 경주실내체육관에서 ‘2025년 APEC 정상회의 성공 개최 범시민실천결의대회’를 개최한다.이번 대회는 APEC 정상회의 개막을 한 달 앞두고 열리는 행사로, 시민의 열기를 하나로 모으고 성공 개최 의지를 대내외에 천명하기 위해 마련됐다.행사는 범시도민지원협의회를 비롯한 유관 기관·단체, 자원봉사자, 시민 등 3,000여 명이 참석해 ‘시민과 함께하는 APEC’의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