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동 옥종축구클럽, 저소득층에 100만 원 상당 유류비 지원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5-02-03 10:40:33
  • -
  • +
  • 인쇄
25일 개최된 시무식 및 안전 기원제 후원금으로 마련해
▲ 저소득층에 100만 원 상당 유류비 지원

[뉴스스텝] 하동군 옥종축구클럽(회장 서영호)이 지난 31일 면사무소를 찾아 저소득층을 위한 100만 원 상당의 주유 상품권을 전달했다.

이는 지난 25일 축구클럽 시무식을 통해 모인 후원금의 일부로, 축구클럽은 옥종면 체육회(회장 하규선)와 논의 끝에 후원금을 저소득 가구 유류비 지원에 사용하기로 했다.

서영호 회장은 “옥종면의 청년들은 면정 발전을 위해 항상 힘을 보태주고 있다.

지난 시무식에서도 면민들의 관심 덕분에 이웃들을 위한 후원금을 마련할 수 있었다”라고 말했다.

이어서 면사무소를 찾은 체육회 하규선 회장, 조재휘 부회장, 배국환 코치와 함께 “옥종 발전을 위해 청년들이 한 발 더 앞서 나가겠다”라며 의지를 밝히기도 했다.

이정걸 옥종면장은 “면민들의 후원과 옥종축구클럽의 선한 마음씨 덕분에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을 도울 수 있어 감사하다. 지역 내 소외계층에 다양한 혜택이 돌아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청주고인쇄박물관, ‘일회용품 사용 근절’ 결의

[뉴스스텝] 청주고인쇄박물관 학예연구실은 21일 ‘일회용품 없는 청주 만들기’ 캠페인에 동참하기 위해 부서 직원들이 참여한 가운데 일회용품 근절 추진을 결의했다.이번 다짐은 무분별한 일회용품 사용으로 인한 자원 낭비는 물론 환경오염을 초래하는 것에 경각심을 갖고, 부서 차원에서 적극적으로 추진하기 위해 마련됐다.직원들은 일회용 컵, 물티슈, 1회용 생수병, 비닐봉투 등 12대 일회용품에 대한 근절을 통해

진천군, 제6회 충북권역 선배 시민 지역대회 개최

[뉴스스텝] 충북 진천군은 진천군 생거진천 종합사회복지관에서‘제6회 충북권역 선배 시민 지역대회’를 개최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대회는 ‘선배 시민, 공동체를 디자인하다’를 주제로 개최됐으며, 충북 17개 노인복지관의 기관장과 실무자, 선배 시민, 지역주민 등 300여 명이 참석했다.해당 대회는 충북지역의 선배 시민운동을 확산하고 실천 경험을 공유하기 위해 매년 개최되고 있으며, 선배 시민들이 지역의

울주군, 2025년 제4차 발전소주변지역지원사업 심의 지역위원회

[뉴스스텝] 울산 울주군이 21일 군청 이화홀에서 위원장인 윤덕중 부군수, 울주군의회 군의원, 새울본부 대외협력처장, 에너지정책과장, 서생면·온양읍 민간위원 등이 참석한 가운데 ‘2025년 제4차 발전소주변지역지원사업 심의 지역위원회’를 개최했다.이번 위원회는 ‘발전소 주변 지역 지원에 관한 법률’에 의거해 발전소 주변지역 지원사업에 대한 사업 선정의 공정성과 객관성을 확보하기 위해 구성됐다.이날 회의에서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