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네이처로드, 가을 자연의 아름다움과 특별한 숙박 할인 혜택 제공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10-18 10:35:06
  • -
  • +
  • 인쇄
‘ 강원네이처로드 숙박 상품 기획전’운영
▲ 강원네이처로드, 가을 자연의 아름다움과 특별한 숙박 할인 혜택 제공

[뉴스스텝] 강원특별자치도와 강원관광재단은 드라이브 여행을 통해 강원의 가을을 만끽할 수 있는‘강원네이처로드 숙박기획전’을 10월 21일부터 31일까지 운영한다고 밝혔다.

강원네이처로드는 자연 속에서 드라이브를 즐기며 떠나는 로드트립 코스로, 아름다운 뷰포인트와 굽이진 산길을 따라 여행할 수 있는 자동차 드라이브 루트이다.

이번 기획전은 여행 플랫폼 ‘야놀자’를 통해 진행되며, 강원 지역 소재 숙소 예약 시 최대 15,000원의 숙박 할인 쿠폰이 선착순으로 제공된다.

할인 쿠폰은 강원네이처로드 7개 코스 내의 펜션, 캠핑장, 모텔 등에서 사용 가능하며, 투숙 가능기간은 11월 30일까지이다.

특히, 이번 숙박 기획전에서는 야외 캠핑장 예약 시에도 쿠폰 사용이 가능하여 강원의 경이로운 자연을 더욱 가까이서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최성현 강원관광재단 대표이사는 “강원 네이처로드 드라이브길의 아름다운 가을 풍경과 단풍의 절경을 직접 느껴보시고, 하루 동안 머물며 강원특별자치도 자연의 정수를 깊이 경험하시기 바랍니다”라고 전했다.

자세한 내용은 강원관광재단 누리집 및 야놀자 플랫폼 상세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2025 남도국제미식산업박람회 성대한 개막

[뉴스스텝] 전라남도는 2일 ‘K-푸드의 원류’ 남도미식을 세계에 알리기 위해 ‘2025 남도국제미식산업박람회’ 개막식을 목포 박람회장 특설무대에서 개최했다고 밝혔다.이날 행사에는 김영록 전남도지사, 강형석 농림축산식품부 차관, 김원이 국회의원, 조석훈 목포시장 권한대행, 김대중 전남도교육감, 김태균 전남도의회 의장, 조성오 목포시의회 의장 등 주요 내빈이 참석했다.또한 모하메드 잠루니 빈 칼리드 주한 말

다시 돌아온 ‘경기 살리기 통큰 세일’…경기도·경상원, 하반기 참여 점포 모집 시작

[뉴스스텝] 지난 6월 도내 400여 상권에서 도민들의 큰 호응을 받으며 성황리에 막을 내린 ‘경기 살리기 통큰 세일’ 행사가 다시 시작한다. 경기도시장상권진흥원(이하 경상원)은 오는 11월 22일부터 30일까지 9일간 도내 약 370개 상권에서 ‘2025년 하반기 경기 살리기 통큰 세일’(이하 통큰 세일)을 개최한다고 2일 밝혔다. 지난 2024년 처음 시작한 ‘통큰 세일’은 내수 회복을 통해 민생경

행정중심복합도시건설청산울동 공원 조성, 주민의 여유로운 일상 지원

[뉴스스텝] 행정중심복합도시건설청은 행복도시 6-3생활권(산울동) 공원(1공구) 조성공사를 9월 30일 완료하고 주민들에게 휴식과 여가 공간을 제공하기 위해 단계적으로 개방해 나아갈 계획이라 밝혔다.이번에 조성된 공원은 131,221㎡ 규모로 BRT도로와 인접해 있으며, 주거단지, 학교, 복합커뮤니티센터를 연결하는 보행 및 휴식의 거점 역할을 하게 된다. 이 공원은 다양한 테마를 가진 공간으로 구성되어 있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