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디로 튈지 몰라' 김대호-안재현-쯔양-조나단, ‘느좋 혼성 먹방 그룹’ 드디어 뭉쳤다! 4인 첫 상견례 현장 전격 공개!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5-09-01 10:45:37
  • -
  • +
  • 인쇄
▲ 사진 제공 | 어디로 튈지 몰라

[뉴스스텝] 신규 예능 ‘어디로 튈지 몰라’ 김대호, 안재현, 쯔양, 조나단이 드디어 한자리에 뭉쳤다.

ENA, NXT, 코미디TV가 공동 제작하는 신규 예능 '어디로 튈지 몰라'(이하 ‘어튈라’)는 짜여진 리스트도, 사전 기획된 코스도 없이, 오로지 최고의 맛집 사장님들이 직접 추천하는 신뢰도 100% 진짜 맛집을 찾아가는 노(No) 섭외 인생 맛집 릴레이 예능으로, 예측불허 맛집 투어를 함께할 멤버들로 김대호, 안재현, 쯔양, 조나단이 낙점돼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 가운데 ‘어튈라’ 측이 마침내 한자리에 모인 김대호, 안재현, 쯔양, 조나단의 4인 첫 상견례 티저(https://tv.naver.com/v/82894782)를 공개했다.

영상 속 김대호, 안재현, 조나단은 김대호가 추천한 맛집 안, 지금껏 처음 겪는 촬영 분위기에 동공지진을 일으키고 있어 웃음을 자아낸다.

식당을 찾은 손님들 어느 누구도 세 사람의 촬영에는 눈길 한 번 주지 않고 그저 식사에만 몰두하고 있었고, 안재현은 “진짜 맛집인 게 우리한테 관심 1도 없으시고 음식만 보신다”라며 생각지 못한 초리얼 상황에 웃음을 감추지 못한다.

바로 그때 바로 ‘구독자 1240만’ 소유자인 먹방 크리에이터 쯔양이 등장해 분위기를 180도 반전시킨다.

김대호, 안재현, 조나단은 예상치 못하게 쯔양의 실물을 영접하자마자 자리에서 벌떡 일어나는가 하면, 마치 고장 난 로봇들처럼 허둥지둥 정신을 차리지 못해 웃음을 자아낸다.

이와 함께 좀 전까지는 촬영에 무관심했던 손님들 역시 쯔양의 등장에 일제히 술렁이기 시작, 김대호-안재현-조나단에게 의문의 1패를 안겨 폭소를 더한다.

본격적인 상견례와 함께 쯔양을 향한 3인의 질문 폭격이 시작돼 흥미를 고조시킨다. 쯔양은 “지나가다가 들른 건 아니죠?”, “여기 교수님으로 오신 거예요?” 등 마치 라이브 댓글 창보다 빠르게 쏟아지는 질문에 어안이 벙벙해진 모습.

그도 잠시 쯔양은 기대감에 가득 찬 눈빛으로 자신을 바라보는 세 사람에게 “끼니 개념은 없고, 그냥 계속 먹어요”라고 말하며, 시원한 먹방으로 화답해 '먹방계 탑티어'의 클래스를 뽐낸다.

한편, 김대호가 멤버들의 대화에서 특이점을 포착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김대호는 "우리 셋은 서로에 대해 궁금하지 않아. 쯔양이 궁금해"라며 서로가 모두 초면임에도 불구하고 자신들의 질문이 오로지 쯔양에게로 향하고 있다는 사실을 간파해 웃음보를 자극한다.

그제서야 김대호, 안재현, 조나단은 억지로 서로의 근황을 궁금해하며 능청스러운 티키타카로 폭소를 더한다.

이처럼 첫 만남부터 평범하지 않은 네 사람이 ‘어튈라’를 통해 선보일 예측불허 시너지는 어떨지, 이들의 대환장 무계획 맛집 릴레이가 펼쳐질 다가올 본 방송에 대해 기대가 수직 상승한다.

ENA, NXT, 코미디TV 공동제작 맛집의 맛집 릴레이 ‘어디로 튈지 몰라’는 오는 9월 21일(일) 저녁 7시 50분에 첫 방송된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경기도어린이박물관, 경기도자박물관과 함께하는 가족 체험 프로그램 '우리가족 모빌만들기' 참여자 모집

[뉴스스텝] 경기문화재단 경기도어린이박물관(관장 박균수)은 겨울방학을 맞아 한국도자재단 경기도자박물관(관장 강명호)과 협력하여 가족 체험 프로그램 '우리가족 모빌만들기'를 운영한다. 본 프로그램은 두 기관이 협력을 통해 기획한 연계 교육으로, 가족의 ‘띠’를 주제로 찰흙을 활용한 모빌 제작과 몸놀이를 함께 경험하며, 모든 활동을 가족이 협력해 참여하도록 구성한 체험형 교육 프로그램이다. 해

울산문화예술회관, 2026년도 아트 클래스 운영 계획 확정

[뉴스스텝] 울산문화예술회관이 시민들의 문화 향유 확대와 건강한 여가생활 지원을 위해 2026년도 아트 클래스 연간 운영계획을 확정했다.2026년도 아트 클래스는 실기·이론·체험·스페셜 등 4개 분야, 총 25개 과목으로 운영된다.연령과 수준에 관계없이 다양한 시민들이 참여할 수 있도록 프로그램을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매년 높은 관심을 받아온 정기수강 ‘음악·예술 실기’ 과정은 3월부터 11월까지 운영된다

울산시농업기술센터, 2026년 새해농업인실용교육 실시

[뉴스스텝] 울산시농업기술센터는 오는 1월 13일부터 30일까지 ‘2026년 새해농업인실용교육’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교육은 2026년 새해를 맞아 그동안 농업인들이 영농 현장에서 겪었던 어려움을 해소하고 정부의 새로운 농업정책을 소개하기 위해 마련됐다.농업인 등 1,000명이 참여하며 농업기술센터와 각 지역 농협에서 오후 2시부터 오후 5시 30분까지 진행된다.교육은 벼․밭작물 한우 배 사과 단감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