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시 고색뉴지엄, '가족매지컬-명화배달부' 공연 개최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08-13 10:35:52
  • -
  • +
  • 인쇄
근로자·시민 등 50명 모집…21일 댄스와 마술이 결합된 공연 선보여
▲ 홍보물

[뉴스스텝] 수원시 고색뉴지엄이 21일 산업단지 근로자와 시민들을 위한 공연 ‘가족매지컬-명화배달부’를 연다.

‘가족매지컬-명화배달부’ 공연은 한국문화예술위원회가 문화 소외 지역을 찾아가 문화공연을 제공하는 사업인 ‘신나는 예술여행’의 하나로 진행되는 문화행사다. 수원시 고색뉴지엄은 2022년부터 매년 ‘신나는 예술여행’ 사업에 선정돼 시민들에게 문화공연을 제공하고 있다.

공연은 21일 오후 7시 고색뉴지엄 지하 전시실에서 열린다. 스트리트 댄스와 마술이 결합된 독특한 형식의 공연이다. 공연예술팀 아이큐브가 선보이는 이번 공연은 마술사 재훈이 배달받은 추억의 영화 DVD를 활용해 과거의 사랑과 실패했던 기억을 스트리트 댄스와 마술로 관객과 공유하는 내용이다. 70분간 진행된다.

공연을 관람할 시민 50명을 모집한다. 수원시통합예약시스템에서 ‘고색뉴지엄’을 검색해 신청할 수 있다.

수원시 관계자는 “이번 공연이 서수원 지역 산업단지 근로자와 시민들에게 색다른 문화체험의 기회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며 “가족들이 함께 관람하며 소중한 추억을 쌓기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보은군, '2025년 보은 체육인의 밤' 성황리 마무리

[뉴스스텝] 충북 보은군은 지역 체육인의 노고를 격려하고 체육 발전 성과를 공유하는 ‘2025년 보은 체육인의 밤’ 행사를 성황리에 마무리됐다고 19일 밝혔다.지난 18일 그랜드컨벤션에서 열린 행사에는 체육단체 관계자와 선수, 지도자 등 200여 명이 참석했으며, △2025년 체육행사 추진 결과 보고 △활동 영상 시청 △유공자 시상 △장학증서 수여 △축사와 만찬 순으로 진행됐다.아울러 한 해 동안 각종 대

삼척시립합창단·청소년 오케스트라 한 무대… 시민과 함께하는 연말 음악회

[뉴스스텝] 삼척시는 연말을 맞아 시민과 함께 음악으로 소통하는 문화예술의 장, '제46회 삼척시립합창단 정기연주회 ‘시민과 함께하는 하모니 페스티벌’'을 오는 12월 20일 오후 3시, 삼척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이번 정기연주회는 삼척시립합창단이 한 해 동안 갈고닦은 음악적 성과를 시민과 공유하는 무대로, 삼척청소년오케스트라와 삼일고등학교 삼일합창부가 함께 참여해 세대

수원특례시, '다시 만난 수원 화성행궁' 발간 기념 토크콘서트 열어

[뉴스스텝] 수원특례시는 18일 수원화성박물관에서 '다시 만난 수원 화성행궁' 발간 기념 토크콘서트를 열었다.'다시 만난 수원 화성행궁'은 1989년 시민 주도 복원 추진부터 2024년 2단계 복원 마무리까지 35년의 과정을 정리한 책이다.발굴과 행정 기록에 더해 구술 기록과 에피소드를 담았다. 복원에 함께한 사람의 이야기가 중심이 되는 복원사다. 복원 이후 시민 참여형 행궁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