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희X카노 미유의 아틀란티스 키츠네, '어머나!' M/V 티저+두 번째 콘셉트 포토 공개…분위기 여신 강림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08-07 10:30:54
  • -
  • +
  • 인쇄
▲ [사진 = nCH 엔터테인먼트 제공]

[뉴스스텝] 아틀란티스 키츠네가 분위기 여신의 면모를 선보였다.

소희와 카노 미유의 듀엣 아틀란티스 키츠네는 지난 6일 '트롯 걸즈 재팬(TROT GIRLS JAPAN)' 한국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첫 번째 디지털 싱글 '어머나!'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 속 두 사람은 초록초록한 배경과 잘 어울리는 싱그러운 스타일링을 한 채 아련한 눈빛을 보내고 있다. 느리게 진행되던 음악은 신나는 리듬으로 바뀌며 흥을 돋웠고, 소희와 카노 미유의 듀엣 시너지는 어떨지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이에 앞서 지난 5일에는 두 번째 콘셉트 포토를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사진 속 두 사람은 트로피컬한 매력이 돋보이는 하와이안 룩으로 여름 여신의 비주얼을 완성했다.

첫 번째 콘셉트 포토를 통해 청량감 넘치는 비주얼을 선보인 두 사람은 이번에는 더욱 청초하고 성숙한 이미지를 강조하며 팬들의 설렘 지수를 높였다.

아틀란티스 키츠네는 그룹 네이처(NATURE) 출신이자 '트롯 걸즈 재팬(TROT GIRLS JAPAN)'의 TOP6 소희와 MBN '한일가왕전', '한일톱텐쇼'에서 인기를 모은 카노 미유가 결성한 한일 트로트 듀엣으로, '여우처럼 도도하고, 우아한 여신들'이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두 사람의 첫 듀엣곡 '어머나!'는 2004년 발매된 장윤정의 메가 히트곡 '어머나!'를 아틀란티스 키츠네만의 매력으로 재해석한 곡이다.

젊은 에너지와 함께 중독성을 극대화하고, 신나는 리듬과 댄스 브레이크를 더해 올여름 대중들의 흥을 제대로 돋울 예정이다.

한편 아틀란티스 키츠네의 첫 번째 디지털 싱글 '어머나!'는 오는 9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김포시, 한강2콤팩트시티 조성사업 순항…주도적 조성 ‘박차’

[뉴스스텝] 김포한강신도시의 완성을 이끌 김포한강2 공공주택지구 조성사업이 순항중이다.‘스마트 자족도시’를 목표로 도시자족능력 함양, 광역교통 확보, 특화성장 등 질적 성장이 기대되는 김포한강2콤팩트시티 사업은 김포시 양촌읍·장기동·마산동·운양동 일원 7,300천㎡를 개발해 총 51,540세대를 공급하는 대규모 공공주택지구 조성사업이다. ‘역세권 콤팩트시티’ 개념을 적용해 지구 내 전철역 주변을 중심으로

정재욱 도의원, 파크골프 건전한 확산 위해 도가 나서야

[뉴스스텝] 경상남도의회 정재욱(국민의힘, 진주1) 의원이 최근 경남 파크골프 이용 인구가 급격히 늘어남에 따라, 도 차원의 진흥·지원 기준 마련을 위한 '경상남도 파크골프 진흥 및 지원 조례' 제정을 추진한다고 밝혔다. 파크골프는 비교적 간편한 장비와 규칙으로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생활체육으로, 최근 중장년층을 중심으로 인기가 빠르게 확산되고 있다. 특히 경남은 전국에서도 파크골프 수

무안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 ‘홀로 사는 어르신 생신상 차려드리기’ 추진

[뉴스스텝] 무안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지난 13일 관내 홀로 사는 어르신을 대상으로 ‘생신상 차려드리기’ 사업을 추진하며 따뜻한 이웃사랑을 실천했다.이날 협의체 위원들은 생신을 맞은 어르신 가정을 직접 방문해 위원들이 정성껏 준비한 미역국과 반찬, 과일 등으로 생신상을 차려드리고, 생신 선물과 함께 안부를 살폈다.무안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일회성 행사에 그치지 않고 지속 가능한 돌봄을 실천하기 위해 매월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