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주군 육아종합지원센터, ‘싸운드서커스’ 문화공연 개최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03-04 10:30:50
  • -
  • +
  • 인쇄
▲ 울주군 육아종합지원센터, ‘싸운드서커스’ 문화공연 개최

[뉴스스텝] 울주군 육아종합지원센터(센터장 민선영)가 오는 20일 오후 5시와 8시 다목적강당에서 문화공연-가족음악극 ‘싸운드서커스’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싸운드서커스’는 서로 다른 소리가 하나로 섞였다는 의미다. 기존 서커스 장르에 사운드 영역을 접목시킨 환경퍼포먼스 공연이다.

폐기물로 만든 악기 연주와 마임, 뮤지컬, 버블쇼, 탭댄스 등 다채로운 퍼포먼스를 아이들 눈높이에서 쉽게 펼쳐 영유아, 보호자 모두 즐겁게 관람할 수 있고, 일상생활에 필요한 ESG 실천 방법에 대해서도 이해할 수 있는 공연이다.

이번 공연은 센터 개인회원 320명을 대상으로 진행하며, 신청은 오는 6일 오후 1시부터 울주군 육아종합지원센터 홈페이지에서 선착순으로 접수한다.

자세한 사항은 센터 홈페이지 또는 SNS(인스타그램, 카카오톡채널)로 확인할 수 있다.

민선영 센터장은 “환경의 중요성이 강요되는 현 시대에 맞춰 ESG와 연계한 기획공연을 준비했다”며 “이번 공연을 통해 온 가족이 환경보호의 소중함을 느끼고, 일상에서 솔선수범 실천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청년의 열정으로 빛나는 남구, 2025 남구 창업 성과보고회 성료

[뉴스스텝] 울산 남구는 1일 남구청 6층 대강당에서 남구 창업지원사업 참여기업과 창업 유관기관 관계자 등 7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2025 남구 창업 성과보고회’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창업가 릴레이스피치와 성공창업가 토크콘서트, 기업 간의 네트워킹 등 창업청년들에게 실질적으로 도움이 되는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 특히, 연말을 맞아 참석자들을 대상으로 안 쓰는 물건을 기부받아 지역아동센터에 기부

대전시, 2025 바이오인의 밤 개최

[뉴스스텝] 대전시는 1일 호텔 ICC에서 지역 바이오산업 발전과 교류·협력을 위한‘2025년 바이오인의 밤’행사를 성황리에 개최했다.이번 행사는 대전테크노파크와 (사)바이오헬스케어협회가 공동 주최․주관하고 대전시가 후원했으며, 지역 바이오기업, 대학, 병원, 정부출연연 기관 등 약 300여 명의 바이오 분야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올해로 열한 번째를 맞은 바이오인의 밤에서는 기업 우수사례 발표 바

12월, 남구 장생포고래문화특구에 ‘화이트 크리스마스’가 찾아옵니다

[뉴스스텝] 울산남구도시관리공단은 12월 한 달 동안 장생포고래문화특구 전역에서 인공눈 조설기를 활용한 ‘화이트 크리스마스’ 연출 이벤트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공단에 따르면 연말 분위기를 한층 더 높이기 위해 겨울철 울산 지역에서 보기 어려운 자연 눈을 대신해 인공눈 연출을 강화하고 특구 전역을 겨울 감성 공간으로 조성한다. 인공눈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매시 정각마다 20분간 흩날릴 예정으로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