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해시 동상 문화 밤마실 행사 개최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5-09-23 10:30:33
  • -
  • +
  • 인쇄
동상동 주민이 함께 만드는 가을밤 축제
▲ 김해시 동상 문화 밤마실 행사

[뉴스스텝] 동상 문화 밤마실 행사가 분성광장에서 오는 27일 오후 5시부터 9시까지 개최된다.

이번 행사는 2025년도 주민자치사업의 일환으로 지역주민 간 소통과 화합을 도모하고,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공연, 체험, 야외 영화 상영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제공하며, 지역주민들의 문화 향유 기회를 넓히기 위해 마련됐다.

행사의 막을 여는 무대 공연은 소품을 활용한 퍼포먼스 ‘뻔앤펀쇼’ 코미디쇼와 환상적인 ‘버블 매직쇼’, 그리고 감성 짙은 ‘김소현 재즈밴드’의 라이브 공연이 마련되어, 관객에게 풍성한 볼거리를 제공한다.

특히, 이번 행사에서는 드림웍스 창립 30주년 기념 애니메이션 영화 ‘와일드 로봇’ 이 가족들이 함께 모여 즐길 수 있도록 야외 상영된다.

이 영화는 미국의 일러스트레이터이자 동화작가 피터 브라운(Peter Brown)의 베스트셀러 동화를 원작으로, 자연 속에서 살아남은 로봇 ‘로즈’의 따뜻한 성장 이야기를 담고 있어 가족과 함께 따뜻한 시간을 보내기에 더없이 좋은 선택이 될 것이다.

또한 갖고 싶은 나만의 캐리커처와 페이스페인팅 체험부스가 운영되고, 전통놀이 체험부스에서는 딱지치기, 무궁화 꽃이 피었습니다, 강강수월래, 단심줄 놀이 등 우리 고유의 놀이를 경험할 수 있으며, 동상시장청년몰 참새방앗간 체험부스에서는 ‘젤리브’의 컵과일젤리 만들기, ‘9다’의 야광 팔찌 만들기 체험이 준비되어 있고, 청년다옴’ 체험부스에서는 나만의 퍼스널 컬러 진단 및 타로 상담 등 이색적인 프로그램이 마련되어 있다.

이외에도 인생네컷 포토스티커 체험, SNS만족도 조사 참여자 팝콘 제공 이벤트 등이 운영되어, 남녀노소 누구나 함께 어울릴 수 있는 즐거운 시간이 될 것이다.

동상동 주민자치회 김기성 회장은 “이번 동상 문화 밤마실 행사는 2025년도 주민자치사업으로 기획하고 함께 참여하는 축제로, 누구나 자유롭게 참여할 수 있으며, 다양한 프로그램과 체험을 준비하여 일상 속 문화 향유의 기회를 제공하고 많은 분들이 함께 즐기면서 주민들의 화합을 다지는 특별한 밤이 될 것”이라며 “많은 주민 여러분들의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김영록 전라남도지사, 순천대 대학 통합 투표 찬성 결정 환영

[뉴스스텝] 김영록 전라남도지사는 16일 국립순천대의 대학 통합 투표가 찬성으로 결정된 것과 관련해 “전남의 미래를 위한 대승적인 결단”이라며 환영의 뜻을 밝혔다.이날 순천대 학생을 대상으로 실시된 국립목포대와의 대학통합 찬반 재투표는 총 3천127명이 참여해 찬성 50.3%(1천574명), 반대 49.7%(1천553명)로 찬성이 결정됐다. 지난달 목포대에 이어 순천대까지 통합에 뜻을 모으면서 양 대학 통

이재명 대통령, 21일 신년 기자회견…청와대 복귀 이후 처음

[뉴스스텝] 이재명 대통령이 오는 21일 '2026년 신년 기자회견'을 연다.이규연 청와대 홍보소통수석은 16일 브리핑에서 "다음 주 21일 오전 청와대 영빈관에서 2026년 신년 기자회견이 열린다"며 "용산 대통령실에서 청와대로 복귀한 이후 열리는 첫 공식 기자회견"이라고 밝혔다. 이번 기자회견은 약 90분간 진행되며, 내외신 기자 160명이 참석

이재명 대통령, 중장 진급·보직신고 및 수치 수여식 개최

[뉴스스텝] 이재명 대통령은 오늘 오후 중장 진급 및 보직 신고, 그리고 수치 수여식을 개최했다.오늘 수여식에는 박성제 특수전사령관, 박규백 해군사관학교장, 김준호 국방정보본부장 등 총 20명의 진급자가 참석했다.수여식 후 이 대통령은 진급자들과 환담을 진행했다. 환담에서 이 대통령은 군이 국민의 군대로서 다시 국민에게 신뢰받을 수 있는 군대로 거듭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달라고 당부했다. 또한 자주국방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