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6회 김해시장배 경남OPEN 탁구대회 개최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5-07-09 10:20:24
  • -
  • +
  • 인쇄
12~13일 도내 동호인 1천여 명 참가 열띤 승부
▲ 2024년 대회 사진

[뉴스스텝] 김해시는 오는 12, 13일 이틀간 김해실내체육관에서 ‘제6회 김해시장배 경남OPEN 탁구대회’를 개최한다고 9일 밝혔다.

경남 전역의 탁구 동호인 1,000여 명이 참여해 기량을 겨룬다.

개인전에는 850명이, 단체전은 남자 109팀, 여자 162팀이 출전한다.

이번 대회는 김해시탁구협회가 주최·주관하고, 김해시·김해시체육회·경남도탁구협회가 후원한다.

개회식은 12일 오전 11시에 열리며 홍태용 김해시장을 비롯한 국회의원, 시의장, 체육 관계자 등이 참석해 참가자들을 격려한다.

탁구는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접할 수 있으면서도 운동 효과가 뛰어나고 계절에 관계 없이 즐길 수 있어 도내 300여 개 클럽에서 6,000여 명의 회원이 활발히 활동하고 있는 대표 생활체육 종목이다.

김해시 관계자는 “탁구는 서로의 땀과 열정이 이어지는 소통의 장”이라며 “김해에서 보내는 시간이 멋진 추억이 되길 바라며 김해의 다양한 명소도 함께 즐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당진시, 특별재난지역 지정으로 상하수도 요금 감면 시행

[뉴스스텝] 당진시는 지난 7월 집중호우로 발생한 대규모 피해로 인해 특별재난지역으로 선포됨에 따라, 피해 시민의 경제적 부담을 덜기 위해 상하수도 요금 감면 정책을 시행한다고 8일 밝혔다.이번 조치는 재난 복구 지원의 일환으로, 별도의 신청 절차 없이 피해 가구에 자동으로 적용될 예정이다.감면 대상은 당진시 관내에서 국가재난관리시스템(NDMS)를 통해 피해 사실이 확정된 가구 중 상하수도를 이용하는 수용

아산시, 국가지점번호판 정비 및 신규 설치

[뉴스스텝] 아산시는 긴급상황에 처한 신고자의 신속한 구조를 위해 훼손된 국가지점번호판을 정비하고, 추가로 신규 국가지점번호판을 설치했다고 밝혔다.이번 정비는 지난 6월 주소정보시설물 일제조사 실시 후 발견된 망실 및 훼손된 15개소와 신규 설치 14개소를 대상으로 진행됐다.국가지점번호는 위치 찾기가 어려운 산악이나 하천 주변 등 도로명 주소가 없는 비거주지역의 위치정보를 표시한 번호판으로, 한글 2자리와

양천구, 24시간 재난안전상황실 본격 가동...골든타임 지킨다

[뉴스스텝] 양천구가 각종 재난과 위기 상황에 신속하게 대응하기 위한 ‘재난안전상황실’을 새롭게 구축하고, 8일부터 24시간 상시 운영체계에 돌입했다.최근 기후변화에 따른 집중호우, 폭염, 폭설 등 자연재해와 대형화재, 건물붕괴, 교통사고 등 예측 불가능한 사회재난이 증가하면서 재난 발생 시 초기 대응이 무엇보다 중요해지고 있다.이에 구는 재난안전상황실을 중심으로 재난 대응 컨트롤타워 기능을 강화하고, 통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