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천군 평생학습관 상반기 프로그램 수강생 모집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5-02-13 10:30:03
  • -
  • +
  • 인쇄
◈ 2월 24일부터 6월 30일까지 프로그램 운영 예정
▲ 홍천군 평생학습관 상반기 프로그램 수강생 모집

[뉴스스텝] 홍천군 평생학습관에서 상반기 프로그램 수강생을 모집한다.

홍천군 평생학습관에서는 상반기 프로그램 강사 공개 모집을 통하여 플라워 스타일링, 라탄 공예, 노래교실, AI 탐구, 체형 교정, 바리스타 자격증반, 베이커리, 한식조리기능사, 스페인어 등 46개의 다양한 프로그램을 선정하여 수강생을 모집한다.

수강 신청은 홍천군 평생교육누리집에서 신청할 수 있고, 홍천군민이라면 누구나 수강할 수 있다.

접수 기간은 2월 10일부터이며, 강좌별 모집 정원에 따라 조기 마감될 수 있다.

모든 강좌는 수강료가 무료이며, 일부 강좌는 재료비 및 교재비가 발생할 수 있다.

홍천군 평생학습관 상반기 프로그램은 2월 24일부터 6월 30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며, 프로그램별 상세 내용 등은 홍천군 평생교육누리집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성희 교육체육과장은 “평생학습관 프로그램을 통해 군민들이 마음껏 평생학습을 누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여 준비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과 성원을 부탁한다”라고 말했다.

홍천군 평생학습관은 올해부터 본격적인 운영을 시작하며, 홍천군 평생학습의 허브 소임을 수행하며 주민들에게 쾌적한 학습환경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우수한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발굴하여 더욱 다양한 학습 기회를 마련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장수군, 어르신 맞춤형 ‘스마트경로당’ 14개소 운영

[뉴스스텝] 장수군은 지역 어르신들의 디지털 접근성을 높이고 건강한 노후를 지원하기 위해 ‘장수형 스마트경로당’ 14개소를 본격 운영한다고 밝혔다. 이번 사업은 지난 8월부터 7개 읍·면 대표경로당을 포함한 14개소를 대상으로 추진돼, 어르신들이 일상 속에서 편리하게 디지털 기기를 활용할 수 있는 기반을 마련했다. 장수형 스마트경로당은 고령층의 생활 특성에 맞춰 △스마트 건강관리 △스마트 디지털 교육 △안

함평군, 서해안철도 국정과제 실현 총력… 5개 시군과 공동 대응 나선다

[뉴스스텝] 전남 함평군이 서해안철도의 국가철도망 반영과 조기 건설을 위해 영광군, 군산시, 부안군, 고창군과 손을 잡았다.12일 함평군에 따르면 전남 함평군·영광군, 전북 군산시· 부안군·고창군 등 서해안 5개 시군이 함께 지난 11일 ‘서해안철도 국가철도망 반영촉구 업무 협의회’를 개최하고 국가철도망 구축계획 반영과 조기 건설을 위해 공동 대응하기로 했다.서해안철도는 전북특별자치도 군산시 새만금에서 목

양평군정신건강복지센터, 세계 자살예방의 날 맞아 김미경 강사 초청 특강 개최

[뉴스스텝] 양평군정신건강복지센터는 지난 11일, 세계 자살예방의 날을 기념해 양평물빛정원도서관 물빛극장에서 특별 강연 행사를 개최했다.이번 행사는 ‘자존감 넘치는 인생 설계와 행복한 미래’를 주제로, 김미경 강사를 초청해 진행됐으며, 지역 주민 350여 명이 참석해 큰 호응을 얻었다.이번 특강은 자존감 회복과 동기 부여의 중요성을 강조하고, 삶의 방향성을 긍정적으로 설계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마련됐다.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