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천상공회의소 ‘제2회 김천상공회의소 회장배 상공인 친선 골프대회’ 개최해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5-05-28 10:30:18
  • -
  • +
  • 인쇄
▲ 제2회 김천상공회의소 회장배 상공인 친선 골프대회

[뉴스스텝] 김천상공회의소(회장 안용우)는 지난 5월 27일 김천 포도 C.C에서 상공의원과 회원사 대표 및 임원 등이 참석한 가운데 ‘제2회 김천상공회의소 회장배 상공인 친선 골프대회’가 성황리에 개최됐다.

김천상공회의소가 주관하는 이번 대회는 관내 회원사 대표 및 임직원 등 총11개 팀이 참여해 열띤 경기를 펼쳤다.

이날 경기는 신페리오방식으로 점수를 산정해 우승, 준우승, 3위, 메달리스트를 가려내고, 다버디상, 다파상, 롱기스트, 니어리스트 등 다양한 성적으로 시상했다.

경기 결과를 살펴보면 치열한 경합을 통해 3위는 네덱(주) 구교현 부장, 준우승은 신일사 김종용 대표, 메달리스트는 ㈜제로시스템 박정회 대표이사, 우승은 고이께코리아엔지니어링(주) 최영창 대표이사가 각각 차지했다.

이번 골프대회는 친선 행사로 회원간 교류를 통해 친목을 다지고, 평소 바쁜 일정 등으로 인해 자주 보기 힘들었던 지역 상공인의 화합과 소통을 위한 좋은 자리가 됐다.

이날 최근 대내외적 악재와 경기침체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역 상공인이 대거 참여하여 계절의 여왕인 5월 대회를 진행함으로써 평소에 시름을 덜고, 서로를 격려하고 다독이는 의미 있는 행사가 됐다.

안용우 회장은 “이번 대회를 통해 상공인간 우애를 돈독하게 해 서로 협력하는 좋은 관계가 됐으면 한다”면서 “바쁜 일정 중에도 대회에 참여해 주신 상공인들게 감사드리며, 어려움이 있겠지만 지역 경제 성장을 위해 계속 노력하자”고 말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경기도의회 국민의힘, 파주시 미군공여지 종합개발·전략추진 특별위원회 출범

[뉴스스텝] 경기도의회 국민의힘(대표의원 백현종)은 22일 ‘파주시 미군공여지 종합개발·전략추진 특별위원회’를 출범하고 특별위원장에 고준호(파주1) 의원을 임명했다.이날 경기 파주시 보훈회관에서 열린 ‘경기도의회 국민의힘 파주시 미군공여지 종합개발·전략추진 특별위원회’ 출범식에는 백현종 대표의원과 고준호 특별위원장을 비롯해 국민의힘 소속 도의원들이 다수 참석했다.‘경기도의회 국민의힘 파주시 미군공여지 종합

이상일 용인특례시장 “새만금에 반도체 국가산단 이전하면 모든 행정절차 원점 회귀…반도체 산업 망가지면 우리의 미래 없어”

[뉴스스텝] “이미 진행된 반도체 국가산단 계획을 백지화하기는 어려우며 새만금 매립지에 반도체 국가산단을 추진한다고 하더라도 모든 행정절차가 원점으로 돌아가기 때문에 우리 수출의 20% 이상을 차지하는 반도체 산업이 망가지고, 그러면 우리의 미래는 없다.”이상일 용인특례시장은 22일 오전 처인구청 대회의실에서 열린 중앙동·동부동 권역별 소통간담회에서 용인 반도체 국가산단 이전을 우려하는 주민들에게 이같이

진안군, 2026년 청년농업인 영농정착지원 신규 선정자 교육 실시

[뉴스스텝] 진안군은 ‘2026년 청년농업인 영농정착 지원사업’ 국비 대상자로 최종 선정된 청년 농업인 14명을 대상으로 신규 선정자 교육을 실시했다.앞서 진안군은 2025년 11월 5일부터 12월 11일까지 2026년 청년농업인 영농정착지원사업 1차 대상자를 모집하고, 서류평가와 면접 평가를 거쳐 미래 농업을 이끌 청년 농업인을 선발했다.이번 교육은 신규 선정자의 안정적인 영농 정착을 지원하고, 영농정착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